SK와이번스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담당자 인터뷰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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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와이번스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담당자 인터뷰포함)

자료번호 s724717
수정일 2011.04.14 등록일 2011.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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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Intro
-주제선정동기
-SK 와이번스 소개

현재 마케팅 전략분석
-시장분석
-4P 분석
-SWOT 분석
-BCG matrix

우리의 전략제시
-STP
-BCG matrix
-설문조사
-구체적인 전략
-인터뷰(전화)

Financial goal

본문내용

SK와이번스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담당자 인터뷰포함)
기타
- 여성 관중을 위한 공간 및 시설 확대
  - 기존 온라인 예매 ⟶ 현장 수령의 방식에서 벗어나, 계열사의 메신저인
네이트온의 기프티콘 서비스를 활용해 현장 수령 및 티켓 보관의 번거로움 탈피
 - 현재 운용중인 SK 와이번스 어플리케이션의 기능 확대, 활성화
- 온라인 여성회원 대상 경기 일정 SMS 발송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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