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상품 오프라인매장 사업계획서
해당 자료는 6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6
  • 프리미엄

아이디어상품 오프라인매장 사업계획서

자료번호 s759898
수정일 2011.08.01 등록일 2011.08.01
페이지수 6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ju******** 가격 1,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아이디어상품 오프라인매장 사업계획서 자료입니다.

목차

Section 1. 아이디어 상품의 오프라인 매장 사업 핵심 요약
Section 3. 회사배경 [4]
Section 5. 필요자본
Section 6. 계획 수립
Section 7.입지분석

본문내용

아이디어상품 오프라인매장 사업계획서
Section 1. 아이디어 상품의 오프라인 매장 사업 핵심 요약

우리나라의 경제는 6.25 전쟁이후 급격한 산업화를 겪었다 이른바 한강의 기적이라 불리는 시간을 지나 현재는 아주 풍요로운 삶을 살고 있다.
주머니 사정이 좋아지면 자기관리나 자신을 치장하는데 큰 돈을 쓰며 다양한 문화
생활을 통해 교양과 지식을 쌓아간다. 하지만 IMF이후 휘청였던 경제가 쉽사리
바로서지 않고 있는게 현실이다. [1]청년 실업은 43만3천명 실업률이 10%대로 올랐다. 이러한 어려움속에서 획기적이고 창의적이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 그래서 필요한게 바로 아이디어이다. 아이디어를 어느 분야 에다 접목 시키느냐에 따라
가치와 추구 목적이 크게 나뉘게 된다. “세상을 뒤집을 100가지 미래상품”이란
책을 보면 건강, 영양섭취, 환경, 안전, 교통, 생산, 컴퓨터, 건축 분야로 나누어
아이디어를 접목시킨 각 분야의 개발품들을 설명하고 있다. 제가 하고자하는 사업은 이 책의 포괄적 의미에 포함되는 실생활 즉 생필품 각종 비품들의 아이디어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입니다. 휘청이는 경제난 속에서도 한 명품 소싱회사 [2]
브랜드바이가 20대를 대상으로 2008년 9월7일부터 2주간 실시한 명품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45%(1270명)가 루이비통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샤넬이 24%(680명), 3위는 프라다 8%(230명), 4위는 구찌 7%(200명), 5위는 버버리 5%(140명)로 집계된 결과를 보면 명품 즉 좋은 물건을
가지고 싶은 욕망은 가지고 있지만 쉽사리 가지지 못하는게 현실입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아이디어상품 오프라인매장 사업계획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의류매장 사업계획서(창업회사명 : HONG SUNG)
  • 의류매장 사업계획서(창업회사명 : HONG SUNG) 사업개념 10대에서부터 20대 후반까지의 남, 여 성 구분 없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중점으로 디자인에서부터 유통, 마케팅, 판촉, 광고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형태의 사업 형태를 보여준다. 지금까지의 의류 사업은 재고와의 전쟁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재고의 양이 그 회사의 사활을 결정 지어 왔을 정도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다. 또한 재고상품의 처리 또한 회사의 입장에서는 뜨거운 감자로 불릴 정도로 위험요소 중 하나임에는 아무도 부인 할 수 없을 것이다. 생산자에게는 재고상품을
  • 종합쇼핑몰 사업계획서 작성(전자상거래, 유통, 쇼핑몰, 문화상품)
  • 종합쇼핑몰 사업계획서 작성(전자상거래, 유통, 쇼핑몰, 문화상품) BookPark 사업의 특징 최초로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시스템을 인터넷상에서 구현 세계 최고의 물류서비스 자체 개발(가맹점의 첨단물류 포스트화) - 물류센터와 전 가맹점을 통합물류네트워크로 연결  배송시간 단축, 물류비용 최소화 정산부문의 업무 표준화 통한 자동화 최적의 재고관리 통한 비용 절감 생산업체(출판사, 음반사), 유통사(△△△), 판매망(웹서점, 가맹점)이 생산, 판매, 마케팅 정보의 공유 성장성,
  • 사업계획서(연예인 유행상품 전문점)
  • 사업계획서(연예인 유행상품 전문점) 1.사업개요 사업명: 연예인 유행상품 전문점 상호명: 스타랜드 창업자: 2.사업취지 연예인의 유행에 민감하고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떠오르는 10대와 20대를 주 대상으로 한다.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것들과 유행하는 상품들을 사기 위해 이곳, 저곳 돌아다니는 시기는 이미 지고 이젠 모든 상품들을 한 매장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는 복합매장을 소비자들도 원하고 있는 시점이다. 스타들이 유행시키는 상품을 중점으로 여러 가지 모든 것을 한 매장에서 복합적으로 판매할 수 있고, 또 차후에 Internet을 통한 홍보 및 판매를 계
  •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 [ Pink Lady ] (온*오프라인매장)
  •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 [ Pink Lady ] (온*오프라인매장) 사업계획서 Pink Lady의 의의 Pink + Lady = 여성들이 핑크색에 환호하는 경향을 의미. 사이버 쇼핑몰의 현시점 ○ 현재의 쇼핑몰 수는 4051개로 그 수가 많다. - 개인사업체 2381, 회사법인 1564, 그외 106 - 전문몰 3728, 종합몰 323 ○ 현재 매출액은 8832억으로 매년 꾸준히 증가추세 (2005. 10 통계청) 사업 목표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라. - 교환 및 반품은 철저하게! - 배송일은 반드시 지켜라! 유행과 사이
  • 사업계획서(관광상품 아이템으로)
  • 사업계획서(관광상품 아이템으로) -고가 전략 대중적인 저렴한 여행 상품이 아닌 하이클래스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상품이니 만큼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통한 고가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해야만 한다. 소비자는 비싸다는 생각보다는 자신만이 누릴 수 있는 가치를 즐기고 있다는 우월감까지 들게 한다. 최고의 여행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높은 가격이 고객들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소비자의 만족도 측면을 반영하는 서비스의 수준이 더욱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즉 고객은 가격에 민감하지 않은 소비자 집단으로서 남들과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부가적인 혜택을 받음으로써 높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