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해당 자료는 43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3
  • 프리미엄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자료번호 s765158
수정일 2011.08.19 등록일 2011.08.19
페이지수 4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현대자동차 선정이유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본론
NF소나타 STP 분석
NF소나타와 캠리 4P 분석
제네시스와 BMW530i 4P분석
제네시스 SWOT 분석
현대차 미국시장 마케팅 실제사례

결론
마케팅 결과
마케팅 성공요인
보완점 및 해결방안 모색

본문내용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Brand Slogan
Drive your way

‘당신만의 드라이브’라는 뜻
고객감동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함
고객의 삶이 더 당당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의 도약

중장기목표

글로벌경영
브랜드경영
경영혁신
환경경영
상품경쟁력

2010년 목표
1. 글로벌 선두업체로의 도약
글로벌 판매 346만대 달성을 위한 내부 역량 강화

2. 고객 최우선 경영체제 구축

3. 선진적 노사문화 정착

4. 친환경 녹색성장
저 탄소 고효율 엔진 개발
Hybrid Car 본격 양산 돌입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사회과학]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마케팅 전략
  • 서론 1.선정동기 자동차 산업은 우리 국가에 있어 가장 큰 수출 자원이고 반도체의 4배에 달하는 수출량을 보인다. 또한 세계 자동차 시장 5위권에 진입할 가능성이 보인다. 이러한 글로벌 기업 중 하나이고 국내 유일의 자동차 기업인 현대 • 기아차가 요즘 들어 주춤 하는 모습이 보인다. 그리하여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과 현지시장이 어떠한가를 생각해보게 되었고 이를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를 생각해보고자 현대 자동차를 선정하게 되었다. 2.자동차업계가 미치는 영향 자동차와 반도체는 한국 경제에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는 산업으로 한국 전체 수출액의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1. 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 개요 ● 1996년 5월 인도 타밀라두 첸나이 지역에 단독법인 HMI 를 설립하고 4억 달러를 투자 하여 98년 5월 공장을 완공 ● 1998년 10월 상트로를 양산 및 판매하기 시작하여 3년도 되지 않은 2001년 6월 총 20만대 생산을 돌파하는 성과를 기록 ● 상트로는 소형차 시장의 25%를 차지하여 2000년 6월부터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1999년 10월부터 판매를 개시한 액센트도 중형차 시장의 23%를 차지하여 포드의 아이콘과 판매 1위
  • [마케팅]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1. 이웃국가인 중국의 경제호황에 따른 Second effect - 세계자본은 이미 중국투자에 대한 리스크대비로 인도선호 2.유리한 국제경제적 상황 때문. - 국제경제적 위치에서 중국독주 를견제하기 위해 인도를 선택 3.2003년이 이후 매년 연평균 7.5% 이상의 GDP성장을 기록 4.2007년 4월 골드만삭스는 인도가 2025년에 세계5위의 경제대국으로 성장하여 세계양대 경제대국으로 될것이라고 예측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사례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사례 1.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입 과정 포니를 가지고 남미, 유럽 등에 수출시작, 1986년 고유 모델인 포니 엑셀로 미국시장에 진출 수출 첫 해인 1986년 판매 실적 : 168,882대 (31개 판매지점; 지점당 평균 1,431대 판매) 미국 내 저가를 선호하는 수요를 적절히 판단하였고, 저가의 소형 자동차 시장에 경쟁자가 없었음 미국시장 진입 과정 미국 내부적 요인미국의 빅3 GM, 포드, 크라이슬러는 1979년 제2차 석유파동 이후 연료절약형 소형승용차가 선호되고 있음을 간과 당시 미국의 소형차 시장은 일본 기업
  • 현대자동차의 미주시장 진출에 관계된 국제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현대자동차의 미주시장 진출에 관계된 국제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Ⅰ. 서 론 1. 자동차 산업의 역사 자동차는 인간의 삶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떼려야 땔수 없는 관계인 것이 자동차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자동차의 역사는 1910년 처음 제임스 와트라는 사람에 의해서 증기 기관차가 완성되었고 세계 최초의 가솔린 4륜 기관 자동차는 고크리브 다임러라는 사람에 의해서 제작 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지금 다임러 크라이슬러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회사가 탄생하게되는 배경이 되기도 한다. 또한 세계 최초의 디젤 자동차는 루돌프 디젤이라는 사람이 제작하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