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CD 심비오틱 전략
해당 자료는 7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7
  • 프리미엄

S-LCD 심비오틱 전략

자료번호 s771322
수정일 2011.09.10 등록일 2011.09.10
페이지수 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1,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LG, PHILIPS 와 필립스의 전략적 제휴 (심비오틱 마케팅)
  • LG, PHILIPS 와 필립스의 전략적 제휴 (심비오틱 마케팅) 1) 심비오틱 마케팅의 정의 심비오틱마케팅이란? 자연계에서 서로 다른 조직들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공생, 공영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시스템을 기업에 이용하여 두 개 이상의
  • 심비오틱_마케팅_삼성&소니
  • 심비오틱 마케팅을 하나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강력한 무기로 이용할 필요성을 공감하기에 이름. (ⅰ) 시설의 공동이용, (ⅱ) 면허의 공동취득, (ⅲ) 공동생산, (ⅳ) 공동판매, (ⅴ) 공동광고, (ⅵ) 공동주문, (ⅶ) 공동연구개발 등 비용
  • 심비오틱_마케팅
  • 기업들은 심비오틱 마케팅을 하나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강력한 무기로 이용할 필요성을 공감하고 있습니다. 심비오틱마케팅 (Symbiotic Marketking) 이란? Staralliance의 설립배경 Staralliance의 효과& 혜택 Staralliance의 한계& 위기

소개글

S-LCD 심비오틱 전략 자료입니다.

목차

S-LCD
S-LCD역사
S-LCD 추진 내용
심비오틱 전략 수립 배경
심비오틱 전략 수립 목적
심비오틱 전략 효과

본문내용

S-LCD 심비오틱 전략
S-LCD 심비오틱 전략




S-LCD
━━━━━━━━━─────────

소니와 삼성전자 가 합작으로 설립한 액정 디스플레이 패널 생산 회사이다.




S-LCD역사
━━━━━━━━━─────────

■ 2003년: 삼성전자와 소니가 7세대 박막 트랜지스터 액정 디스플레이 패널을 생산하기 위해 합작 기업 설립에 합의한다.
■ 2004년: 에스 엘시디가 설립되었다.
■ 2005년: 7세대 액정 디스플레이 텔레비전용 패널이 양산되기 시작했다.




S-LCD 추진 내용
━━━━━━━━━─────────

■ 삼성전자는 소니와 양사 합작으로 설립한 S-LCD의 8세대 아몰퍼스 TFT-LCD 패널의 추가 제조 라인(8-2라인)을 공동으로 건설하기 위한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양사는 현재 7세대와 8세대 아몰퍼스 TFT-LCD 패널을 제조하고 있는 충남 탕정에 소재한 S-LCD에서 2,200mm×2,500mm 기판 사이즈의 8세대 아몰퍼스 TFT-LCD 패널 제조 라인을 추가로 건설키로 했다.
■ 설비 투자 금액은 약 1조 8,000억 원(약 19억 달러, 약 2000억 엔)이며, 2009년 2분기 양산 가동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생산 능력은 기판 투입 기준 월 6만 장을 예상하고 있다.
■ 주요 양산 제품은 50인치 이상 TV용 패널이며 생산 제품은 삼성전자와 소니에 절반씩 할당된다.
■ 양사는 8-2라인의 공동 투자에 합의하고 빠른 시일 내에 가동하여 더 큰 확대가 예상되는 대형 LCD TV 시장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S-LCD 심비오틱 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그린마케팅, STP전략, 심비오틱 마케팅 사례 조사
  • 그린마케팅, STP전략, 심비오틱 마케팅 사례 조사 1-1.그린 마케팅의 정의 소비자와 사회 환경 개선에 기업이 책임감을 가지고 마케팅 활동을 관리해 나가는 과정 궁극적으로 인류의 생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그린마케팅의 활동 영역은 무공해제품의 개발이나 산림자원의 개발이나 에코산업등이 있다 1-2.그린 마케팅의 사례 - 푸르지오 “푸르다 + GEO(대지,지구) + 영원한청춘“ 부천 중동과 안산 고잔 지구등 여러곳에서 텃밭과 생태연못을 만들고 있다 Eco garden, Water garden 해당자료는 한글200
  • LG, PHILIPS 와 필립스의 전략적 제휴 (심비오틱 마케팅)
  • LG, PHILIPS 와 필립스의 전략적 제휴 (심비오틱 마케팅) 1) 심비오틱 마케팅의 정의 심비오틱마케팅이란? 자연계에서 서로 다른 조직들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공생, 공영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시스템을 기업에 이용하여 두 개 이상의 독립된 기업들이 연구개발, 시장개척, 판매경로 및 판매원 관리를 위하여 같은 계획과 자원을 결합하여 마케팅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자함이 심비오틱 마케팅의 기본 목표이다. 어느 한 기업이 단독으로 자본을 축적하거나 기술, 생산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려면 많은 위험이 뒤따르므로 이들 기업들은 단순히 협정만 맺기도
  • 심비오틱_마케팅
  • 심비오틱_마케팅 심비오틱 마케팅(Symbiotic marketing) 이란?  서로 다른 조직들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공생·공영하는 것을 의미. 이러한 시스템을 기업에 이용하여 두 개 이상의 독립된 기업들이 연구개발 시장개척 판매경로 및 판매원 관리를 위하여 같은 계획과 자원을 결합하여 마케팅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자 하는 것을 기본목표로 하는 것을 말합니다.  어느 한 기업이 단독으로 자본을 축척하거나 기술 생산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려면 많은 위험이 뒤따르므로 이들 기업들은 단순히 협정만 맺기도 하고 별개의 기업을 설립하기도 합니다. 예를
  • 심비오틱 마케팅(Symbiotic Marketing)
  • 심비오틱 마케팅(Symbiotic Marketing) Ⅰ.Symbiotic Marketing 이란? 자연계에서 서로 다른 조직들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공생, 공영하는 것을 의미하여 이러한 시스템을 기업에 이용하여 두 개 이상의 독립된 기업들이 연구개발, 시장개척, 판매경로 및 판매원 관리를 위하여 같은 계획과 자원을 결합하여 마케팅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자함이 심비오틱 마케팅의 기본 목표이다. 어느 한 기업이 단독으로 자본을 축적하거나 기술, 생산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려면 많은 위험이 뒤따르므로 이들 기업들은 단순히 협정만 맺기도 하고 별개의 기업을 설립
  • -심비오틱
  • -심비오틱 1. 시작하는 말 GLOBALIZATION. 세계화를 뜻하는 이 단어는 더 이상 우리에게 생소한 단어가 아니다. 우리는 이미 세계화의 중심에 서 있으며 세계화의 영향은 우리의 삶 깊은 곳까지 미치고 있다. 그렇다면 기업에게 세계화란 어떤 의미인가. 세계화의 기류를 타고 기업은 타국가간의 장벽을 허물고 시장을 확대한다. 시장의 확대로 인해 기업은 무한한 가능성과 기회를 얻는다. 하지만 이는 무한경쟁을 의미하기도 한다. 시장이 넓어지고 광범위해진 만큼 그 시장에 뛰어드는 기업들의 수도 기하급수적으로 많아졌다. 국내시장만 보더라도 이미 무수히 많은 외국기업들의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