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및 마케팅 계획
해당 자료는 7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7
  • 프리미엄

운영 및 마케팅 계획

자료번호 s870317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2.03.16
페이지수 7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ju********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운영 및 마케팅 계획 자료입니다.

목차

1. 운영계획

(1) 회원권

① 회원권 목표

② 회원권 운영계획

(2) 시설 & 인력

① 인력관리 목표

② 인력관리 운영계획

2. 마케팅계획

(1) 마케팅계획의 목표

(2) 마케팅계획의 세부계획

1)두리하님 리조트의 7P

① 두리하님의 Product, Physical evidence

② 두리하님 리조트의 place

③ 두리하님 리조트의 promotion

④ 두리하님 리조트의 price

⑤ 두리하님 리조트의 people

⑥ 두리하님 리조트의 process

2) 개발 & 마케팅

본문내용

운영 및 마케팅 계획
1. 운영계획

(1) 회원권

① 회원권 목표

● 두리하님 리조트는 20~40대의 경제적 능력을 갖은 상류층 고객을 타깃으로 회원을 모집한다. 여성 뿐만 아니라 피부미용과 한옥 리조트 투자에 관심이 많은 남성회원 역시 두리하님의 고객으로 정하였다. 두리하님의 회원권인 경우, 리조트의 크기와 그 위치에 따라서 그 구좌가 나누어 진다.

② 회원권 운영계획
두리하님의 객실은 모두 빌라형으로 이루어지며, 그 크기과 컵셉에 따라서 “그랜드 로열형 宮”, “로열형 殿”과 “노블레스형 休” 세 가지로 나누어 진다.

● 그랜드 로열형 宮
그랜드 로열형 宮”는 빌라당 총면적이 200평(661㎡)이며, 건물 130평(430㎡), 주변 기능 공간은 70평(231㎡)이다. 각 빌라의 최초 이격거리는 100m이다. 객실당구좌수는 4구좌이며 점유율은 90%, 회원가는 10억이다.

● 로열형 殿”인 경우 “宮”보다 작은 면적을 차지한다, 총 면적은 150평(496㎡)이며, 건물 100평(331㎡)과 주변 기능 공간 50평(165㎡)으로 이루어져있다. 이격거리는 최소 100m이다. 객실당 구좌수는 4구좌, 점유율은 80%, 회원가는 8억이다.

● 노블레스형 休
-“노블레스형 休”은 빌라당 총 면적이 150평(496㎡)이며, 건물은100평(331㎡)이고, 주변 기능 공간 50평(165㎡)이다. 이격거리는 최소 60m이다. 객실당 구좌수는 4구좌이며, 점유율은 75%이며, 회원가는 6억이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운영 및 마케팅 계획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피트니스클럽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
  • 피트니스클럽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 1. 프로모션(광고) 미흡 가깝지만 잘 보이지 않는 위치 입소문에 의존하고 있는 마케팅 / 간판조차 없음 2. 차별화된 서비스의 부재 트레이너의 전문성 부족 다양한 프로그램 미흡 3. 고정고객 확보 미흡 이용 고객의 80%가 학기 중 이용하는 학생으로, 재등록 부재 Strengths 깔끔한 시설 지리적 접근성 친절한 트레이너 후문 유일의 피트니스 클럽 Weaknesses 협소한 공간 운동기구의 다양성 부족 트레이너 전문성 학교에서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위치 Opportunities 건강에
  • 사업계획서 작성순서, 사업계획서 업종 및 회사, 사업계획서 제품, 서비스, 사업계획서 시장환경분석, 사업계획서 마케팅계획, 사업계획서 공장입지, 생산계획, 재무계획, 사업계획서 조직 및 인적 자원 구성 분석
  • 사업계획서 작성순서, 사업계획서 업종 및 회사, 사업계획서 제품, 서비스, 사업계획서 시장환경분석, 사업계획서 마케팅계획, 사업계획서 공장입지, 생산계획, 재무계획, 사업계획서 조직 및 인적 자원 구성 분석 Ⅰ. 사업계획서 작성의 기본순서 사업계획서 목적에 따라 기본방향을 설정 사업타당성 여부 검증을 포함해서 창업자 자신의 창업계획을 구체화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작성하는 경우 자금조달을 목적으로 작성하는 경우 공장설립 및 인허가를 위해 작성하는 경우 사업계획서 작성 목적 및 제출기관에 따라 소정양식이 있는지 미리 확인 사업계획서 작성 계획의 수립 사업계획서
  • 현대광고론 핵심정리 (제7장 마케팅과 광고계획의 수립: 하향식, 상향식 및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현대광고론 핵심정리 (제7장 마케팅과 광고계획의 수립: 하향식, 상향식 및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1) 마케팅계획 수립의 중요성 (1) 마케팅은 전형적으로 기업의 유일한 수입원이며, 마케팅계획은 가장 중요한 문서임. (2) 마케팅계획(marketing plan): 조직, 공급시장 및 자사제품들, 서비스들, 고객들, 경쟁 등과 관련된 모든 사실들을 조합하는 일 2) 마케팅계획이 광고에 미치는 효과 마케팅 계획은 한 조직의 광고 프로그램에 지대한 영향을 준다. (1) 이는 관리자들로 하여금 마케팅과 광고 프로그램을 포함한 모든 기업운영을 분석하고 개선
  • 유기농산물 판매 사업계획 및 마케팅전략 연구
  • 유기농산물 판매 사업계획 및 마케팅전략 연구 친환경농법? 친환경 농업이란? - 농약의 안전 사용 기준 준수 - 작물별 시비기준량 준수 - 적절한 가축사료 첨가제 사용 등 화학자재사용 - 환경을 생각한 안전한 농 축산업을 시행하는 농업 위 농작물들은 국립 농산물 품질관리원에서 인정한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얻게 되며 이 농장들을 친환경 유기농장이라 한다. Marketing Research 출하량 급증 원인 식품안전과 품질 및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증대로 친환경 농산물 수요가 급증 친환경 농업 육성 정책의 적극적인 추진과 함께 홍보 및 교육을 강화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사업계획 마케팅전략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사업계획 마케팅전략 문제점 및 해결방안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테이크아웃(Take-out)커피의 열풍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거리를 다니며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여기에는 졸음을 쫓기 위한 수단이나 식후에 입안을 개운하게 하기 위한 음료로써의 커피 이상의 특별한 어떤 매력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다. 로즈버드 , 네스카페, 시애틀 에스프레소, 홀리스, 커피빈 등등 손으로 꼽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커피 전문점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물론 그 이전부터 사람들은 커피를 마셔왔지만 지금의 트랜드를 살펴보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