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공연 분석_ 샤우팅 뮤지컬 - 문화예술마케팅 자료입니다.
목차
샤우팅 뮤지컬 분석
1) 마케팅 전략_ 4P
2) _ 타겟
마케팅 대안
1) 가족 단위 마케팅
-캐스팅 변화
-내용적 측면 강조
-홍보 전략
-티켓 판매 전략
본문내용
공연 분석_ 샤우팅 뮤지컬 - 문화예술마케팅
공연 분석_ 샤우팅
문화예술마케팅
출연진 승리 : 승리
대성(커버) : 강인영
강피디 : 홍지민
홍대표 : 주원성 …
종류 창작 뮤지컬
원제 Shouting
세상에 너를 소리쳐
공연기간 2009.08.12 ~ 2009.08.23
공연장소 한전아트센터
4P에 따른 ‘샤우팅’의 마케팅
┗━━━━━━━━━━─────────…
1. Product
(상품 요소) 브랜드, 스타일, 품질, 기능, 포장, 보증
‘누구에게 무엇을 팔 것인가?’
(Product- Market Selection)라는
마케팅 전략에 따라 YG라는 브랜드를 이용,
10대 연령층을 겨냥하여
빅뱅의 콘서트 형식인 뮤지컬을 제공.
4P에 따른 ‘샤우팅’의 마케팅
┗━━━━━━━━━━─────────…
1. Place
(유통 요소) 유통채널, 시장 coverage(선별적,배타적,포괄적),
재고, 보관, 운송, 주문관리, 물류
무대설비, 음향·조명시설, 공연지원시설이 잘
구축 되어있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한전아트센터’에서 유통시킴.
‘한전 아트센터’는 연극, 오페라, 음악회 등 각종
문화 예술활동을 할 수 있는 다목적 공연장으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을 갖추고 있음.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공연 분석_ 샤우팅 뮤지컬 - 문화예술마케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