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 (사무, 서비스) 합격 자기소개서, 자소서, 이력서
해당 자료는 5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

금호아시아나 (사무, 서비스) 합격 자기소개서, 자소서, 이력서

자료번호 t1123843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2.07.17
페이지수 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wj********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금호 아시아나 그룹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참고하셔서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귀하가 금호아시아나그룹(1지망 지원회사)을 지원하게 된 동기에 대해 서술해 주십시오

[칠전팔기+1+1]


2. 5~10년 후에 귀하의 경력 목표는 무엇이며, 그것을 추구하는 이유를 서술해 주십시오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 꾼’]


3. 귀하가 지원한 직무는 무엇이며, 지원한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본인의 경험에 기반하여 내세울만한 강점 혹은 개성을 바탕으로 서술해 주십시오

[고객 맞춤형 서비스]


4. 예상치 못했던 문제로 인해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을 때,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끝까지 업무를 수행해내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경험이 있으면 서술해 주십시오

[바위 뚫는 낙숫물]


5. 개인적인 어려움과 희생을 각오하고 윤리적, 도덕적으로 행동했던 경험이 있다면 서술해 주십시오

[1등을 놓치다, 양심을 잡다]

본문내용

금호아시아나 (사무, 서비스) 합격 자기소개서, 자소서, 이력서
1. 귀하가 금호아시아나그룹(1지망 지원회사)을 지원하게 된 동기에 대해 서술해 주십시오

[칠전팔기+1+1]

이것은 저의 좌우명으로 실패에 굴하지 않고 새로운 방법을 창조해서 도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호아시아나 그룹의 역사는 ‘칠전팔기’ 이상의 도전과 혁신이었고, 성장 과정에서 금호타이어의 탄생사례와 같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반전 드라마’의 연속이었습니다.




≪ … 중 략 … ≫




3. 귀하가 지원한 직무는 무엇이며, 지원한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본인의 경험에 기반하여 내세울만한 강점 혹은 개성을 바탕으로 서술해 주십시오

[고객 맞춤형 서비스]

대학 시절, 대형마트 청과부서에서 약 1년 동안 청과를 판매한 경험이 있습니다.
외향적인 성격에 사람 만나기를 좋아했던 저는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과일을 판매할 때 친근한 대화를 통해 고객의 기본정보를 파악한 뒤, 고객이 재방문했을 때 기억하고 있던 고객정보를 토대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기억해뒀다가 질 좋은 상품이 입점하면 해당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소개한 상품을 구매한 대부분 고객들은 맛과 품질에 매우 만족스러워 하였고, 명절기간 동안 10평의 공간에서 4명의 인원으로 3,000만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판매능력을 인정받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아나아나항공 '서비스/일반' 직무에 지원하였고, 제가 이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이유는 저의 강점인 외향적인 성격을 바탕으로 한 '서비스 능력'과 '고객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예상치 못했던 문제로 인해 계획대로 일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금호아시아나 (사무, 서비스) 합격 자기소개서, 자소서, 이력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경영전략 - 금호그룹의 항공운수산업 진출 토의과제
  • 경영전략 - 금호그룹의 항공운수산업 진출 토의과제 사례 금호그룹의 항공운수산업 진출 토의과제1. 금호그룹의 다각화과정을 역사적으로 고찰하고 그 성과에 대해 평가해 보자. 1946년 광주택시란 운수사업으로 시작한 금호그룹은 이후 광주여객으로 사업을 확장해 여러 업체들을 흡수하면서 본격적으로 여객운수업으로 뛰어든다. 여기서 뛰어난 점은 단순히 운수업으로 만족을 한 것이 아니라 관련 사업으로 수직적 통합을 시도했다는 것이다. 운수사업을 하면서 필수적으로 따라오는 타이어공급을 안정화하기 위해 타이어회사를 설립하고 더 나아가 타이어제조에 필요한 고무화학 그리고 그렇게 생
  • 금호그룹의 경영전략
  • 1. 금호그룹의 다각화 과정을 역사적으로 고찰하고 그 성과에 대해 평가해 보자. ◎1970년대- 구조적 변화와 고도 성장 이룬 시기라 할수 있다. 초반까지 금호그룹은 여객운수사업을 모체로 하여 체계적인 수직적 관련사업 다각화 전략을 추진하였다. 자세히 살펴보면 1946년 고 박인천 창업회장이 광주택시를 설립하였고, 1948년 광주여객으로 확장하면서 본격적인 기업골격을 갖추게 되었다. 1960년 타이어의 자체 조달의 필요성으로 인해 삼양타이어 공업을 설립하였고 1970년 타이어 제조원료의 안정적 공급확보를 위해 한국합성고무를 설립하였다. 1972년에는 타이어 수출
  • 금호그룹의 경영정책
  • 금호그룹의 경영정책 1946년 여객운수 회사로부터 출발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육상운수, 타이어, 항공, 인재  육성, 건설, 레져, 금융 등의 금호의 다각화 과정을 되짚어 보고, 기업경영에 있어서 기업 다각화가 기업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에 대해 조사하고자 금호 그룹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 경영전략 금호그룹의 항공운수산업 진출
  • 2. 금호그룹의 항공운수사업 진출의 성공여부에 대해 논하시오. ; 금호그룹이 항공운수사업에 진출하면서 기존 항공산업을 독점해 온 대한항공과 차별화를 시도한 측면은 금호그룹이 40여년간 축적해 온 운수사업에서 가지고 있던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의 질을 크게 향상시킨 점이었다. 어느 산업에서도 독점기업이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충실히 한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다.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 금호그룹의 경영전략 조사 및 분석
  • 금호그룹의 경영전략 조사 및 분석 고 박인천회장이 설립한 광주여객으로부터 비롯된 금호그룹의 핵심역량은 무엇인가? 초창기 운수사업에서의 우위를 바탕으로 획득한 그들의 핵심역량은 운송업에 대한 노하우와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핵심역량만 존재하고 기업의 몸집이 작으면 그 효과를 최대한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핵심역량을 끌어올리기 위한 방편으로 관련기업들의 수직적 통합을 이루는 관련 다각화를 꾀하게 되었다. 우선 운송 산업에서 다뤄지는 주요부품인 타이어를 생산하는 삼양타이어공업과 한국합성고무를 설립하여 타이어의 자체조달을 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