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합격 자소서] 2012년 하반기 비씨카드 합격 자소서,2012년 하반기 BC카드 합격 자소서 비씨카드 자소서, 비씨카드 자기소개서, BC카드 자소서, BC카드 자기소개서, BCcard 자기소개서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BC카드 합격 자소서] 2012년 하반기 비씨카드 합격 자소서,2012년 하반기 BC카드 합격 자소서 비씨카드 자소서, 비씨카드 자기소개서, BC카드 자소서, BC카드 자기소개서, BCcard 자기소개서

자료번호 t1172503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3.25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i****** 가격 1,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2012년 하반기 CRM부문 서류합격 자소서 입니다.

▶ 기업의 인재상과 기업이념에 적합하게 맞추어 작성하였습니다.

▶ 합격한 자소서 원본 그대로 이므로,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차

2012년 하반기 BC카드 합격 자소서


1. 자기소개(성장과정, 가치관 중심으로)
‘독하다’

2. 본인을 설명하는 key-word 5개를 나열하세요.
1.독하다
2.창의적
3.도전적
4.추진력
5.소통력

3. 본인 인생에서 소중한 가치
[목표달성]
‘최고가 되기 보다는 최선을 다하라’

4. 타인과 차별화된 나의 능력
1 .IT 전문성
2. 커뮤니케이션 능력
3. 마케팅 및 영어능력

5. 인생에서 가장 몰입한 순간(issue)
‘리얼 호주체험’

6. 지원 사유(본인의 경쟁력 및 채용되어야 하는 이유)
1.관찰력
2.DB활용능력
3.인터넷 활용능력

본문내용

[BC카드 합격 자소서] 2012년 하반기 비씨카드 합격 자소서,2012년 하반기 BC카드 합격 자소서 비씨카드 자소서, 비씨카드 자기소개서, BC카드 자소서, BC카드 자기소개서, BCcard 자기소개서
1. 자기소개(성장과정, 가치관 중심으로)
....초등학교시절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인해 경제적으로는 행복할 수 없었습니다. 비록 처음에는 또래 친구들이 가진 것, 하는 것을 함께 할 수 없어 소외감을 느꼈지만, 위축되지 않기 위해 오히려...

3. 본인 인생에서 소중한 가치
[목표달성]
목표가 없는 삶은 짐승의 삶과 다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간만이 스스로 목표를 정하고 노력하여 달성하는 과정에서의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인생의 의미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결과물이 없는.....

4. 타인과 차별화된 나의 능력
1 .IT 전문성
‘정보기술과 사업은 불가분의 관계가 되고 있다. 이를 간과하고서는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기란 불가능하다.’-빌 게이츠.......

5. 인생에서 가장 몰입한 순간(issue)
‘리얼 호주체험’
..............호주생활에 몰입하며 낯선 환경에서 직접 부딪쳐보며 영어실력은 물론 도전정신을 키울 수 있었고, 전세계 다양한 사람들과의 소통경험을 통해 글로벌마인드를 키울 수 있었습니다.

6. 지원 사유(본인의 경쟁력 및 채용되어야 하는 이유)
1.관찰력
BCcard 홈페이지에서 오타를 발견하였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BC카드 합격 자소서] 2012년 하반기 비씨카드 합격 자소서,2012년 하반기 BC카드 합격 자소서 비씨카드 자소서, 비씨카드 자기소개서, BC카드 자소서, BC카드 자기소개서, BCcard 자기소개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광고 분석] BC카드의 광고 사례 분석 및 광고 효과
  • [광고 분석] BC카드의 광고 사례 분석 및 광고 효과   BC 현 대 국 민 삼 성 LG 목표 집단 범용 Target 25~35세의 직장인 범용 타겟 BoBos족이 되길 바라는 20~30대 20대~30대 젊고 힘차고 당당한 비즈니스맨 주 소구점 기본이 튼튼한 일상 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카드 자동차 생활에 수반하는 다양하고 편리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 최초의 후불식 교통카드, 4년 연속 고객만족 1위 가입자중심에서 사용자 중심으로 타깃에 대한 접근 주 사용층의 세분화 광고 목표 상품 구입시 무의식적 행동 변화전체적인 이미지 확립
  • BC카드의 신인사관리 (비씨카드 신용카드 연봉제 인사제도 능력주의
  • BC카드의 신인사관리 (비씨카드 신용카드 연봉제 인사제도 능력주의 시장이 글로벌화되면서 무한경쟁이 시작되었고, 이제까지 개도국으로서 누려왔던 각종 특권과 특혜가 일시에 사라지게 된 것이다. 물론 세계화 물결이 가져오는 부담은 전세계의 모든 국가에게 동시에 밀어닥치는 것이지만, 한국과 같은 신흥공업국이 안는 부담은 더 크다. 중국이나 동남아시아와 같은 후진국과는 가격경쟁을 벌이는 한편, 기술기반이 아직 취약한데도 불구하고 선진국과는 품질경쟁을 벌여야 하기 때문이다. 경쟁력 강화의 주요한 방안중 능력주의 인사제도의 도입과 검토가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러한 추세는
  • BC카드의 광고 전략 분석
  • BC카드의 광고 전략 분석 I. 연구 배경 1. 연구 목적 1) 모델 교체에 따른 위험 가능성 - LG카드의 모델 교체 실패 사례 2003년 후반 이영애에서 전지현으로 교체 이후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모델변경 여부를 인지하지 못했고, 그 효과도 미비했다. 한국경제신문이 브랜드38과 함께 조사한 2004년 상반기 SMBI(스타 마케팅 브랜드 지수)조사를 보면 LG카드의 전지현 광고는 이번 조사에서 지난해 10월(41위)보다 39계단이나 밀린 80위에 랭크됐다. 광고를 접은지 1년이 된 LG카드 이영애 광고가 여전히 46위에 오른 것과 대조적이다. LG카드는 이영
  • BC카드광고분석
  • BC카드광고분석 기업이념 - 꿈이있는신용사회 - 카드의 생활화를 통한 현금없는 사회를 만들고 고객만족주의에 기초하는 종합소비자 금융서비스를 제공, 궁극적으로 인간의 꿈과 행복을 실현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개요 BC카드 주식회사는 6개 시중은행(조흥,우리,제일,하나,국민,한미), 2개 특수은행(농협,기업), 3개 지방은행(대구,부산,경남)의 신용카드 업무를 지원하는 회사이다. 주요업무 BC 카드 브랜드 관리 및 대외홍보 카드 신상품 개발 및 기획업무 카드 발급 가맹점 관리 거래승인 매출표 처리 및 대금청구 국
  • BC카드의 g-CRM 기업활용 사례
  • BC카드의 g-CRM 기업활용 사례 About gCRM ▶ CRM + GIS(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개념의 공간고객관리 ▶ 지리정보시스템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개념의 CRM ▶ 기업의 고객정보와 공간정보를 통합한 DW와 통계적 공간분석기법을 활용하여 타겟대상 고객 군을 GIS의 분석환경 내에서 추출하여 마케팅 역량을 극대화하는 시스템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