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2013년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 에스오일자소서,에쓰오일자기소개서,S-oil자소서,SOIL합격자기소개서,S_OIL합격자소서
해당 자료는 7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7

[에쓰오일-2013년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 에스오일자소서,에쓰오일자기소개서,S-oil자소서,SOIL합격자기소개서,S_OIL합격자소서

자료번호 t1227046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9.11
페이지수 7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ra*******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 기업의 인재상과 기업이념에 적합하게 맞추어서 작성한 최종 합격자기소개서 입니다.

▶ 자기소개서의 합격율을 높이는 방법은 전체적이고 포괄적인 스토리를 쓰는 것 보다, 나만의 특기를 살린 경험을 토대로 서술하는 것이 진실성이 보여서 합격율이 올라가게 됩니다.

▶ 첨삭 컨설턴트에게 검토받고 최종 합격한 자기소개서 입니다.

▶ 이 합격 자소서 참고하시면 반드시 합격 하실 것이라 자신 합니다 ^^

▶ 서류 합격 후 출제 되었던 지원분야 면접 기출 예상질문과 기업정보를 수록하였습니다.

▶ 꼭 합격하시고 면접준비 잘 하세요~ ^^

목차

[S-OIL공채합격자기소개서 ]

1. 에쓰-오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제가 느꼈던 S-OIL의 대한 첫 이미지는 녹색의 안정감과 노란색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2. 에쓰-오일에서 어떤 목표를 달성하고 싶은가?
 제가 에스오일의 일원이 되고자 다짐했었을 때 추구했던 목표는 저에게 맡겨진 일은…

3. 당신의 업무능력에 대해 동료에게 질문한다면 어떤 답변이 돌아오겠는가?
 저는 대학교를 졸업 하기 전 교수님께서 추천해주신 타 에너지 기업에서 소비자 고객만족…

4. 실수를 통해 배운 가장 중요한 경험은 무엇인가?
 대학교 2학년 시절 부산관광공사 공모전에서 한국의 템플스테이 세계화를 통하여 외국인을…

5. 주위사람으로부터 당신은 어떤 사람이라는 이야기를 듣는가?
 저는 어느 누구보다도 친화력이 강하고 넉살이 좋은 사람입니다. 제가 어느 자리에 있든지…

6. 다른 사람에게 의욕을 일으키게 한 경험이 있는가?
 군대를 전역하자마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추억을 남기기 위하여 백두대간 등산을 준비…


[ 미션 ]
[ 인재상 ]
[ 지원분야 예상 면접 기출문제 ]

본문내용

[에쓰오일-2013년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 에스오일자소서,에쓰오일자기소개서,S-oil자소서,SOIL합격자기소개서,S_OIL합격자소서
1. 에쓰-오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제가 느꼈던 S-OIL의 대한 첫 이미지는 녹색의 안정감과 노란색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되는 매력있는 기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 중 략 … ≫




5. 주위사람으로부터 당신은 어떤 사람이라는 이야기를 듣는가?

저는 어느 누구보다도 친화력이 강하고 넉살이 좋은 사람입니다. 제가 어느 자리에 있든지 그 자리에는 항상 즐거움과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저는 사람과 사람사이에서 행복 이라는 두 글자가 빠지게 되면 사람 사이의 인연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항상 사람들을 즐겁게 해줄 생각을 하고 또 실천에 옮깁니다. 주위 구성원들도 우울하거 힘든시기가 올 때 항상 저를 보면 활기차고 힘이 난다는 말을 해줄 때가 가장 기쁩니다. 저는 에스오일에 들어와서도 그런 분위기를 이끌어 몇십배 또는 몇백배의 업무능률을 올릴 수 있는 사원이 되겠습니다.
6. 다른 사람에게 의욕을 일으키게 한 경험이 있는가?
군대를 전역하자마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추억을 남기기 위하여 백두대간 등산을 준비 하였습니다. 그냥 평범한 등반이 아닌 없는 길을 지도에 표시하면서 만들어 가는 어려운 등반이었습니다. 저는 하기 싫다는 친구들에게 의욕을 불러일으켰고 도전해보자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출발할땐 가을의 선선한 날씨였지만 강원도의 추운 기후 때문에 산에는 많은 눈이 내리고 기온이 너무 낮았습니다. 저는 중학교 시절부터 산악부 회장을 맡으면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등반을 해보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한 아이젠과 등산장비를 이용하여 등반을 계속 하였습니다. 너무 혹독했던 날씨는 중간에 포기하고 싶게끔 생각을 가지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포기한다면 나중에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열정과 자신감 및 진취적인 정신이 있었기에 그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마침내 백두대간의 정상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산을 오르면서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에쓰오일-2013년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 에스오일자소서,에쓰오일자기소개서,S-oil자소서,SOIL합격자기소개서,S_OIL합격자소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에스오일(S-oil/에쓰-오일 new 세일즈 프로모션)
  • 에스오일(S-oil/에쓰-오일 new 세일즈 프로모션) 【에쓰-오일 new 세일즈 프로모션. 】 ┃ S-oil 그 동안의 성과 - 매출 ┗━━━━━━━━━━─────────… 국내 정유 4사의 2011년 9월 현재 - 점유율, 지점 수 (출처 :한국주유소협회, 한국석유공사) 수적 열세를 극복하며 선전중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SK      GS   현대오일뱅크  S-OIL S-oil 은 현재 가장 적은 1700개 점포를 보유하고 전체 시장에서 13.5%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 [합격자소서] S-OIL 대졸 신입사원 공채 최종합격자 자기소개서 유출 S-OIL 채용 S-OIL 합격방법 S-OIL합격자소서 에스오일자기소개서
  • [합격자소서] S-OIL 대졸 신입사원 공채 최종합격자 자기소개서 유출 S-OIL 채용 S-OIL 합격방법 S-OIL합격자소서 에스오일자기소개서 [ 회사소개 ]  S-OIL의 전신은 1976년 1월 세워진 한이석유다. 한이석유는 국내시장에 석유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이란 국영석유공사(NIOC)와 쌍용양회 간 합작투자로 세워진 회사다. 1980년 이란 호메이니 혁명의 여파로 이란 국영석유공사가 철수했다. 1980년 6월 쌍용양회가 이란 국영석유공사의 지분을 매입한 후 쌍용정유로 상호를 변경했다. 1980년 9만 3천 배럴의 일일생산능력(bpd)을
  • 에스오일 광고
  • 에스오일 광고 서론: 감성마케팅으로의 변화 70년대와 80년대에는 대중사회의 시대였다. 이러한 대중사회는 90년대에 접어들면서 쇠퇴하기 시작했고, 국제화, 정보화 사회로 돌입함에 따라 새로운 패러다임이 요구되기 시작했다. 이러한 새로운 패러다임은 수동적 소비에서 능동적인 소비형태를 띄게 되었고, 창조적이고 감성적인 소비형태로의 변환을 보이고 있다. 즉 물질적 풍요로움에서 정신적 풍요로움의 추구로 변환을 보이게 된 것이다. 또한 제품에 있어서도 성능이나 품질간의 차별성이 없어지고, 색상, 이미지에 의해 제품의 질을 평가하는 경향이 늘고 있으며, 기업의 측면에서도
  • 에스오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 에스오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1994년 현대오일뱅크가 국내정유업계 최초로 주유소 브랜드 ‘오일뱅크’를 출범 1995년에는 SK와 GS칼텍스정유가 휘발유 브랜드 시대를 염 후발주자인 쌍용정유는 2000년 S-OIL로 다시 출범 S-OIL의 설립과 발전 -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1976年 설립 새로운 Vision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정유회사로 성장 S-가솔린, S-가솔린 프리미엄,S-디젤, S-청정등유로 시장에서 판매 기업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고객지향과 주주중시 소비자 중심의 경영전략 Seller’s Market에 안주해 오던 국내 정유업계에 품
  • [S-OIL-사무직,기술직,엔지니어자기소개서]합격자기소개서,자소서,에쓰오일,면접기출문제,S오일자기소개서,에쓰-오일,자소서,샘플,예문,이력서,입사원서,입사지원서
  •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저는 S-OIL의 입사하여 저의 열정과 지금까지 배웠던 지식을 펼치고 싶습니다. 저는 중질유 분해탈황시설(BCC) 시설을 통해 경쟁력과 수익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국내외 시장을 연계하는 생산 및 마케팅 전략을 추구, 효율성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투철한 협력 정신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S-OIL에서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열정을 바치고 싶습니다. S-OIL을 찾는 고객들이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