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기획 신입 자기소개서 자소서0k
해당 자료는 5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
  • 프리미엄

문화마케팅 기획 신입 자기소개서 자소서0k

자료번호 t1511971
수정일 2019.10.18 등록일 2019.10.18
페이지수 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o********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문화마케팅 기획 신입 자기소개서 자소서0k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자기소개서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취업합격과 함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고 만사형통 기원합니다.
홧팅^^

목차

1) 성장과정
2) 학창시절 및 앞으로의 포부
3) 리더십의 성장
(1) ○남매의 장남
(2) 소년단 활동
(3) 학생회 활동
4) 개척정신의 발현
(1) 자연 속에서 성장
(2) 세일즈맨 생활
(3) 전국 여행
5) 희생과 봉사정신
(1) 존경하는 아버님
(2) 모태신앙과 기독교

본문내용

문화마케팅 기획 신입 자기소개서 자소서0k
자기소개서에는 과다한 수사법이나 추상적 표현을 피하고 간결한 문체의 단문을 사용하는 것이 요령이다. 특히 센텐스를 짧게 하는 것은 좋은 문장을 만드는 첫째 요건이다. 센텐스가 길면 문장이 산만해지기 쉽고, 읽는데 부담을 느끼게 된다. 시작해서 `…할 것이다`로 끝나거나, 능동태와 피동태를 혼동하여 작성하는 경우도 있다. 이는 인사담당자의 미간을 찌푸리게 하는 치명적인 요소이니 세심한 주의해야 할 것이다.
잘된 자기소개서의 기준은 의외로 답은 간단하다. 잘 된 자기소개서란,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정확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된 것을 말한다. 자신이 말하려 하는 내용을 가장 `정확하게`, 가장 `알기 쉽게`, 가장 `단순하게`, 가장 `근소한 언어로써`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자기소개서를 작성함에 있어 가장 뛰어난 문장이라 할 수 있다. 이는 한 마디로 말해, 읽기 쉽게 작성하는 것이 자기소개서를 잘 쓰는 비결이라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문장을 간결하고 명료하게 하는 것이 선결과제이다. 그리고 무슨 말을 해야 할 것인지를 아는 것만으로는 불충분하다. 그것을 어떻게 전달해야 할 것인지도 알아야 한다.
즉, 자기소개서의 주요 내용과 맞게, 자신이 가장 어필하고 싶은 부분을 집약된 문구로 표현해보아야 할 것이다. 자기소개서에 제목이 붙어있다는 것만으로도 인사담당자에게 유연한 두뇌를 가졌다고 평가될 수도 있다. 제목으로 어필하라고 했다고 `근면·자조·협동`내지는 `盡人事待天命`같은 가훈 같은 제목을 달진 않기 바란다.
튀는 아이디어를 진부한 상투어로 모두 묻어 버리는 결과가 초래된다. 그리고 `말 한마디가 천냥 빚을 갚는다`고 적절한 제목은 두서 없는 내용, 산만한 경력을 한데 모아주는 효과도 가져올 수 있다. 일례로 철학과 졸업, 대학원은 광고홍보학과, 컴퓨터 동아리, 증권투자 카페 시삽의 다채로운 이력을 가진 사람이 있었다. 깊이 있게 한 우물을 파온 것이 아닌지라 자기소개서 내용도 두서 없을 수밖에 없었다. 그의 자기소개서 제목은 `지식의 퓨전`. 그는 얕고 산만한 자신의 이력을 단박에 다방면의 팔방미인 이력으로 버렸다. 그의 폭넓은 관심과 다양한 경험을 높이 산 기획사에서 그를 데려갔음은 물론이다. 이장에서는 자기소개서를 효율적으로 잘 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문화마케팅 기획 신입 자기소개서 자소서0k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삼성전자 YEPP(옙) 마케팅기획서및 마케팅조사
  • 삼성전자 YEPP(옙) 마케팅기획서및 마케팅조사 1. 조사 대상 - 삼성전자 Yepp Yepp은 98년 삼성전자의 자회사인 블루텍에서 처음 선보인 MP3브랜드이다. 제품 출시 초기에는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였지만 곧이어 터진 음악파일 저작권 시비로 MP3시장이 잠시 위축되면서 Yepp의 규모도 축소되었다. 그 후 애플이 MP3 시장을 넓혀갔고 국내에서는 중소기업이었던 레인콤, 코원 등이 MP3시장에 뛰어들면서 삼성은 선두자리에서 물러나야 했다. 하지만 꾸준히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고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2007년에는 세계시장 1위를 석
  • <문화콘텐츠기획의 이론과 실제>기획서 마케팅전략
  • <문화콘텐츠기획의 이론과 실제>기획서 마케팅전략 전체 분석, 한국 SF에서 부족한 것은 무엇인가? 한국의 SF영화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다양하게 시도되었던 장르이다. 하지만 우리가 크게 인식하지 못한 이유는 대부분 이렇다 할 흥행을 이룬 작품이 없기 때문인 것 같다. 한국 SF의 대표적인 실패 원인은 어디서 따온 듯한 화면과 탄탄하지 못한 서사구조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서사구조는 관객들로 하여금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 아니면 할리우드 영화의 짜깁기 같다는 반응을 얻었다. 영화의 가장 중요한 것은 서사구조이다. 컴퓨터 그래픽의 진수를 보여주는
  • [마케팅]시장1위 고수를 위한 아이리버(iriver) 마케팅기획서
  • [마케팅]시장1위 고수를 위한 아이리버(iriver) 마케팅기획서 TV 광고 시안 BGM) 경쾌하고 기분 좋은 음악 모델) 스타일리쉬하고 전문직 종사자 처럼 보이는 보이는 20~30대의 남녀 (모두 iriver제품을 착용하여 듣고 있다) 한 젊은 남자가 파리의 거리를 경쾌한 걸음걸이로 리듬을 타며 걷고 있다. 화면이 분할되며 한 동양인에게 바톤 터치를 하는 듯한 동작을 취한다. 화면이 넓어지며 화면을 받은 사람이 홍콩의 거리를 경쾌하게 걷고 있다 다시 화면이 나뉘며 서양인 여자가 등장하고 기존의 주인공과 손바닥을 마주친다
  • [마케팅관리]하나은행의 여성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기획서
  • [마케팅관리]하나은행의 여성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기획서 문제점 분석 <부유층을 대상으로 한 PB시장에서 강점을 보이는 것과 달리 대중시장에서는 Mass 고객의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상황> 1) 질적 우위의 상품 및 서비스의 부족 - 외환위기 이후 금융개방화가 이루어지면서 양적 위주에서 질적 위주의 상품과 서비스가 중요시됨 - 고객의 다양한 금융 니즈를 충족시킬만 한 차별화 된 상품 및 서비스의 필요 2) Mass 고객층 대상의 마케팅 활동 강화 필요 - 불특정 다수에서 벗어나 여성, 실버 등 특정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 강화 - 부유층 고객을
  •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2. 경쟁자 분석 베니건스 = 노홍철 효과? 젊고 대중적인 이미지로 인기 급 상승 중 TV 광고 에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노홍철 ! 이전의 고급스럽고 어려웠던 이미지 >>> 활발하고 경쾌하게 변신 성공 Radio 젊은 감각이 묻어나는 CM송 힙합 분위기로 청취자들을 사로잡는다 Magazine 노홍철 특유의 제스처로 주목 끌기 Internet 라디오 + 잡지? Pop-up 처리로 강력한 광고 효과 한번에 각인될 만큼 주목도가 높은 ‘특이한 캐릭터’의 광고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