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46[완성]자소서(해양개발,시스템분야,기계공학(설계),00중공업,기계분야(산업설비),기본설계,면접,신입)
해당 자료는 5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
  • 프리미엄

NO46[완성]자소서(해양개발,시스템분야,기계공학(설계),00중공업,기계분야(산업설비),기본설계,면접,신입)

자료번호 t1543812
수정일 2022.02.06 등록일 2020.11.30
페이지수 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Pa******** 가격 1,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해양개발,시스템분야,기계공학(설계),00중공업,기계분야(산업설비),기본설계,면접,신입자기소개서입니다

목 ▦ 차

1) 성장과정(成長過程) 및

가족관계(家族關係)

2) 성격(性格) 및 취미사항(趣味事項)

3) 경력(經歷)및 특기사항(特記事項)  

4) 지원동기(支援動機) 및 포부(抱負)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저는 국가 또는 지방 공공 단체의 사무를 맡아보는 공무원으로, 직장에 적을 두고 직무에 종사하고 근무하신 부모님께, 정성스럽고 참되고 성실한, 꾸준하고 부지런하며 근면한, 친족 관계에 있는 사람들의 집단인 가족을 사랑하는, 사람이 본래부터 지닌 성격이나 품성인 마음을 배우면서, 가족들이 서로 뜻이 맞고 정다운 화목을, 마음이나 뜻을 굳게 가다듬어 서로 다지면서 자랐습니다.
유년기와 청년기의 중간에 해당되는 6~13세의 시기이며, 후기에는 추상적인 사고가 가능해지는 따위의 지적 발달이 현저하며, 집단적인 행동을 함으로써 사회성도 증가된다는 아동기(兒童期)때 부터 동네에서, 심하고 짓궂게 장난을 하는 아이인 개구쟁이로, 이름이 널리 알려져 있어 유명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무엇을 새로운 상태를 이루어 내어 만들거나, 고장이 나거나 못 쓰게 된 물건을 손질하여 제대로 되게 하는 고치기를 좋아하였습니다.
저는 아동들에게 기본적인 교육을 실시하기 위한 초등학교(初等學校)때, 한 나라의 중앙 정부가 있는 곳인 서울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사이에 중등보통교육을 실시하기 위한 중학교(中學校)때부터, 앞으로 나아갈 진로(進路)를 잡아, 중학교를 졸업한 사람에게 고등보통 교육과 실업교육을 실시하는 고등학교(高等學校)때에, 동력을 써서 움직이거나 일을 하는 장치이며 단위로 대, 조, 틀이 있는 기계과인 상급 학교에 진학을 하였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 보다 빨리 가야겠다는 생각에, 같은 뜻을 가지고 모여서 한패를 이룬 무리인 기계동아리에, 조직이나 단체에 들어가서 가입하고 본격적으로 진지하게, 기계를 개발`설계`가공하기 위하여 과학이나 발명을 응용하는 일을 특히, 설계 도면을 만드는 일을 이르는 기계설계에 대해 잘 알아서 받아들이고 이해를 넓혀 나가기 시작하였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NO46[완성]자소서(해양개발,시스템분야,기계공학(설계),00중공업,기계분야(산업설비),기본설계,면접,신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리더십][리더쉽][리더십개발][리더쉽개발]리더십과 리더십 개발(사례)(리더십 개념, 거래적 리더십과 변혁적 리더십, 공공행정 분야의 리더십, 환경적응론적 리더십론의 구분과 전개, CJ 리더십 개발 시스템)
  • [리더십][리더쉽][리더십개발][리더쉽개발]리더십과 리더십 개발(사례)(리더십 개념, 거래적 리더십과 변혁적 리더십, 공공행정 분야의 리더십, 환경적응론적 리더십론의 구분과 전개, CJ 리더십 개발 시스템) Ⅰ. 리더십 개념 리더십의 개념은 한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울 만큼 복잡하다. 그 원인은 첫째 리더십이라는 용어가 권한(authority), 권력(power), 통제(control), 그리고 관리(management) 등의 개념과 혼동되어 불분명하게 사용되는데 있고, 둘째 리더십을 연구하는 연구자들이 각기 나름대로의 시각이나 관점에서 이 문제에 접근하려는 데서 비롯
  • SI- 신규 시스템의개발계획 그리고 시스템의 효과에 대한 분석-사례 중심으로
  • SI- 신규 시스템의개발계획 그리고 시스템의 효과에 대한 분석-사례 중심으로 현재의 등록 현황에 따른 현금 흐름 관리 비용의 현실화를 추구하여 수익률을 관리 회원의 등록 형태별로 할인혜택을 부여하여 차별적 회원 관리 경쟁 스포츠센터와의 불량회원 정보공유 스포츠센터 용품 판매코너 매출 및 비용 산출 강사 및 관리인력 임금관리 세무관리 DB관리로 운영 간소화, 업무의 연계를 통한 신속 단순화 실현 스포츠 분야별 사업성 분석, 새로운 분야 개척 가능 영업 및 실적 현황 실시간 파악 가능 설명서가 필요 없는 간결한 화면 구성, 시스템 보안
  • 한국 해양관광개발정책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 해양관광개발정책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Ⅰ. 한국 해양관광 개발정책의 문제점 1. 해양관광관련 제도 및 법규의 미비와 해양관리주체의 다원화 우리나라는 해양관광시설과 관련한 제도적 ․법률적 기반이 미흡하므로 급증하는 국내 해양관광 수요에 부응하고 해양자원의 합리적 이용을 도모할 수 없다. 그 결과 국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해수욕장의 경우만 해도 개발에 관련된 모법(母法)이 없이 각개약진식의 개발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해양관광시설에 대한 등록 및 관리기준이 미흡하다. 해양관광시설과 관련한 등록기준은 개발 요건이나 관리기준, 다른
  • 해양관광개발을 위한 정책개선방안 : 관광산업
  • 해양관광개발을 위한 정책개선방안 : 관광산업 해양관광(Marine Tourism)이란 해안선에 인접한 육지와 도서, 바다의 공간에서 발생하는 모든 여가·관광행위를 말한다(박인태, 1985). 해양관광의 최초의 계기는 해수욕에 있으며 점차 해상, 해중, 해저로 해양관광의 대상공간이 확장되고 있다(한국해양개발연구소, 1994). 국내에서 해양관광이 전체관광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현재 26%에서 2010년에는 31.4%, 2020년에는 40.8%로 증가할 전망이다(해양수산개발원, 2000). 해양관광개발이란 개발의 대상이 되는 해양공간을 경제적 측면에서 효용의
  • 포르투칼의 해양개발사
  • 포르투칼의 해양개발사 Ⅰ. 서 론 15세기에 들어와 포르투갈은 다른 어떤 국가들 보다 앞서 해외 영토를 확장하려는 거대한 계획에 착수했다. 이것은 당시의 유럽 세계를 뒤바꾸어 놓고 새로운 역사의 장을 열게 하는 실로 위대한 착상이었으며 포르투갈 영토 자체의 실질적인 확장을 가져다주는 계기가 되었다. 당시 포르투갈의 여건과 유럽의 일반적 상황, 해양개발의 계기가 된 사건들을 보면 다음과 같다. 1) 유럽의 산업발전 이탈리아의 아말피, 플로렌사, 제노바, 베네치아와 같은 상업의 중심지들은 인도에서 들어오는 향료의 교역을 통하여 크게 발전될 수 있었다. 큰 이익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