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경험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
2.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활동 (3개 이내)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
3. 학교 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
4. 초등교사에게 필요한 자질과, 그를 위한 노력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경험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경험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
#2.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활동 (3개 이내)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활동 (3개 이내)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띄어쓰기 포함 1500자 이내)}
#3. 학교 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
학교 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
#4. 초등교사에게 필요한 자질과, 그를 위한 노력
초등교사에게 필요한 자질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쓰고, 그 자질을 갖추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1500자 이내)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