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기획 및 마케팅, 해외영업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품질인증

전략기획 및 마케팅, 해외영업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자료번호 t586931
수정일 2009.03.19 등록일 2009.03.19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워드(doc)
판매자 yu**** 가격 9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 전략기획 및 마케팅, 해외영업 파트 지원자에 맞게끔 컨설팅 진행
◆ 각각의 카피성 소제목을 기술하여 본인만의 차별성 강조
◆ 실제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한 자기소개서
◆ 대기업 인사팀 출신의 현직 컨설턴트 작성 자료

◐[실제 작성 Tip]◑

▶ 자신만의 장점을 나타낼 수 있는 각각의 항목을 카피성 문구의 소제목을 부여하여 강한 인상을 남겨줌.
▶ 자신의 강점과 차별성을 나타낼 수 있는 부분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본인만의 색깔을 어필함.

목차

1. 들어가는 말
2. OOO 앞에는 불가능은 없다.
3. 강한 승부욕, 남다른 추진력, 끊임없는 도전의식.
4. 다양한 경험을 통한 소중한 교훈들을 온 몸으로 체득.
5. OOO 만의 차별적인 가치 만들기.
6. 새로운 가치와 미래를 그려가는 핵심인재.
7. 맺음말

[※ 일반적인 항목 위주의 지원양식 기준]

본문내용

전략기획 및 마케팅, 해외영업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지금까지 저만의 차별적인 능력을 갖추기 위해서 끊임없이 달려 왔습니다. 먼저 OOO OOOOO의 인턴 경험을 통하여 마케팅의 기본적인 지식과 함께 전략적인 기획력을 온 몸으로 습득하였습니다. 또한 실무 중심의 살아있는 지식과 노하우를 체득할 수 있는 MBA과정을 통하여 남다른 노하우와 함께 국제적인 감각,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저만의 지닌 차별성을 기초로 귀사에서 보다 가치 있는 결과를 스스로 만들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이 생겨 과감히 도전합니다. 만약 귀사에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는 핵심인재로 성장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中에서.]

참고문헌

http://www.insa-team.com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가 운영하는 자기소개서/면접 정보공유 공간
http://cafe.daum.net/InsaResume
인사팀 윤호상이 쓴 자기소개서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전략기획 및 마케팅, 해외영업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홍보전략기획서(PR전략기획서)
  • 홍보전략기획서(PR전략기획서) 1.상황분석 한국이 월드컵 개최와 최근 APEC개최로 인해 세계언론에 집중을 받기도 하였고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세계의 강국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에 까지 이르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한국에 대한 관심과 인지정도가 미약한 실정이다. 특히 미국이나 유럽국가에서의 한국에 대한 관심정도가 부족하고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긍정적이지 못하다. 1. 한국에 대한 인지도 조사결과에 의하면 한국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여전히 남아 있음 ( 지난 한국전쟁, 남북분단 등에 대한 인지가 강하게 잔존). 2. 지난 해 온 국민을 하나로 통합하게
  • 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기획및 IMC전략
  • 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기획및 IMC전략 IMC전략을 보시겠습니다. 우선 홍보 전략부터 살펴보시겠습니다. 어떠한 문제에 봉착한 상황을 나타낸 티저광고를 통해 노트북 유저들로 하여금 해결책을 제시하게 하는 공모전을 개최 함으로써 직접적인 참여를 이끌어 낼 계획입니다. 또한 20~30대가 주로 애용하는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연계하여 커피샵 내에서 무료 또는 염가로 센스노트북을 렌트 하거나 앞으로 곧 상용화되는 와이브로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는 등의 체험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더불어 요즘 인터넷이 발전함에 따라 각종 포털 사이트를 통한 브랜드나
  • [광고기획]VB프로그램의 성공적인 광고전략기획서(설문조사포함)
  • [광고기획]VB프로그램의 성공적인 광고전략기획서(설문조사포함) VB프로그램의 선택 이유 웰빙(Well-being) 열풍 VB를 제2의 성장기반으로 봄 태평양은 성공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한 선도기업 VB프로그램이라는 신개념 건강보조식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인지도가 낮음 성장성이 있는 부분 중 가장 부진한 부분을 개선하고자 함 VB프로그램이란? VB란 생명력을 뜻하는 Vital과 아름다움이란 의미의 Beauty의 이니셜 내부에서 시작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자연에서 시작되었지만 자연보다 인체에 적합한 Bio-Nature를 추구 현
  • BEANPOLE GLOBAL을위한 마케팅전략기획,빈폴마케팅,빈폴,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스왓분석,빈폴SWOT,빈폴내부환경,빈폴외부환경,빈폴거시환경,제일모직,제일모직빈폴
  • BEANPOLE GLOBAL을위한 마케팅전략기획,빈폴마케팅,빈폴,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스왓분석,빈폴SWOT,빈폴내부환경,빈폴외부환경,빈폴거시환경,제일모직,제일모직빈폴 빈폴(Bean Pole): ‘콩줄기’ ▶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 1989년 3월 출범 제일모직 패션부문이 자체 개발한 National 브랜드 고급 Traditional 캐주얼 시장에서 유일한 고유브랜드 and 확고한 시장점유율 1위 기록 매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BEST 브랜드(캐주얼 부문)선정 현재 빈폴 스포츠,
  • [전략 기획론] 오리온그룹의 전략기획안에 대한 고찰
  • [전략 기획론] 오리온그룹의 전략기획안에 대한 고찰 Ⅰ. 서론 오리온은 2005년 5월 3일 세계 주요국가 11개국에서 판매되는 초코파이 가격(12개들이 한 상자)을 미국 달러로 환산한 초코파이 지수를 발표했다. 세계적인 기업인 맥도날드사가 ‘빅맥 지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오리온 ‘초코파이 지수’의 의미가 얼마나 큰 것인지 어느 정도 가늠해볼 수 있다. 우리나라는 수출위주의 정책으로 인해 경제력이 급성장한 나라이다. 그러나 이제까지 우리나라 주요 수출 품목은 대부분 중공업에 바탕을 둔 기계류이거나 반도체, 컴퓨터 등 첨단 산업 품목이 대부분이었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