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품질인증

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자료번호 t596704
수정일 2009.04.28 등록일 2009.04.28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yu**** 가격 1,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 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파트 지원자에 맞게끔 컨설팅 진행
◆ 각각의 카피성 소제목을 추가하여 차별성 도모
◆ 실제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한 자기소개서
◆ 대기업 인사팀 출신의 현직 컨설턴트 작성 자료

◐[실제 작성 Tip]◑

▶ 관련 분야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을 통하여 지원 분야에 대한 강점을 어필함.
▶ 지원 분야에 대한 적합한 성격을 기술하여 본인만의 차별성과 접목시켜 나감.

목차

1. 성장과정(자신에 대한 소개) [800bytes 이내] - 시간에 지배당하는 것이 아니라 제 스스로 시간을 지배하다.
2. 지원동기 및 포부 [1400bytes 이내] - 고객 니즈를 기초로 전략적인 시장과 수요를 창출하다.
3. 성격상의 장단점 [800bytes 이내] - 강한 신뢰만을 만드는 리더의 모습을 유지하다.
4. 살아오면서 중요했던 일 [800bytes 이내] - 따뜻한 사랑은 나눌수록 커진다.

[※ 신세계 이마트 지정 질문과 글자 수를 기준으로 작성]

본문내용

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먼저 경영학과 유사한 성격을 지닌 행정학의 다양한 분야를 폭넓게 공부하면서 제한된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최적의 성과를 만드는 저만의 차별성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라오스와 중국의 봉사활동을 전개하면서 우물 속 개구리 모습에서 벗어나 무한한 가능성을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한다면 가장 잠재력 있는 시장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온 몸으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 과정 속에서 우리와 다른 문화와 가치관을 지닌 사람들과의 만남 속에서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유연한 사고방식과 함께 다양...
[지원동기 및 포부 中에서.]

참고문헌

http://www.insa-team.com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가 운영하는 자기소개서/면접 정보공유 공간
http://cafe.daum.net/InsaResume
인사팀 윤호상이 쓴 자기소개서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신세계이마트 전략분석을통한 할인업계 발전방향 연구
  • 신세계이마트 전략분석을통한 할인업계 발전방향 연구 제 1 절 연구목적 IMF 이후 계속되는 경제 불황・침체로 우리나라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산층의 소득이 감소하면서 소비자의 트랜드 역시 변하였다. 이에 발을 맞추어 대형 할인 매장이 들어섰는데, 이는 소득 감소에 따라 지출이 감소한 중산층들에게 희소식으로 와 닿았던 것이다. 아무래도 가격에 대해 민감할 때 인지라 여타 유통업계보다 물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역할을 해온 것이다. 할인매장의 경우 유통업계에서 이미 미국 유럽 등의 선진국들은 보편화되어있었고 우리나라에 확장을 시도하는 추세로
  • 신세계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신세계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현재 세계는 가격파괴라는 조류에 휘말리고 있다. 가격파괴는 창고 대개방, 바겐세일, 재고정리 등과 같이 일시적인 기간에 걸쳐 행해지는 기존의 할인판매가 아니다 . 정상적인 품질의 상품에 대해 정상가격에서 대폭 인하된 저 가격을 1년 내내 유지하면서 대량으로 판매하는 방식을 말한다. 세계시장의 단일화, 생산기지의 글로벌화 등의 추세가 보편화 됨에 따라 가격파괴의 진원지인 미국에서 뿐만 아니라 일본,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세계 각지로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한국도 예외는 아니어서 신사복, 숙녀복, 구두, 화장품 등 주요 일상용품으로부터 TV
  • 신세계이마트- 새로운 시장에 대한 도전과 성공
  • 신세계이마트- 새로운 시장에 대한 도전과 성공 닉스(청바지)-12만원 랑콤 매니큐어(수입화장품) 2만4천원 김건모3집(잘못된 만남)-300만장 이스트팩 – 10만원 백화점들의 몰락 블루힐 백화점(분당) 부평시티 백화점(부평) 그랜드 백화점 (도곡동) 세화백화점(부산) 미도파백화점 (서울 상계점) 메트로미도파(명동) 영동백화점(논현동) 쁘랭땅백화점(종로) 신세계 이마트 업종 - 유통·무역업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사업내용 - 도소매 서비스직원수 - 6000명 (2003년) 2004년 현재
  • 신세계 이마트의 국내현황과 중국진출(2005)
  • 신세계 이마트의 국내현황과 중국진출(2005) 序 論 1. 이마트 선정 동기 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중국 상해(上海)에 진출한 신세계 이마트가 상해에 1호점을 연지 무려 7년 만인 지난해 6월29일 상해에 중국시장 2호점인 루이홍 점을 오픈했다. 이는 단순한 2호점 이상의 의미를 지니는데, 그동안의 침묵을 깨고 이제부터 7년 동안에 중국에 50개가량의 매장을 더 내겠다는 시장 확대 계획에 그 신호탄을 쏘아올린 것이다. 이에 상응하듯 올3월 3호점 인뚜점을 오픈 하였고 이 번달 11월에는 베이징 진출 전초 기지인 텐진에 4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
  • 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사례 분석 외부환경적(사회적) 요인 ① 백화점 업태의 저성장 ② 소비자들의 소비형태, 의식의 변화 ③ 여성(주부)의 사회진출 ④ 자동차 보급의 확대 ⑤ 소득성장의 한계 ⑥ 전국의 동일 상권화 지향욕구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