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합격 자기소개서 2010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키움증권 합격 자기소개서 2010

자료번호 t642144
수정일 2010.06.07 등록일 2010.01.04
페이지수 3Page 파일형식 워드(doc)
판매자 sh******* 가격 1,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키움증권 ib 부문에 지원하여 서류통과한 자기소개서입니다.
면접 역시 통과하였으므로, 참고하셔서 준비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 것입니다.

인턴경험 없고, 관련 자격증 거의 없는 편이고, 공모전도 없었습니다.
학점과 토익 점수 역시 낮은 편이었는데 통과한 것을 보면
직무에 대한 이해와 회사에 대한 열정을 자기소개서에 잘 나타냈고,
이것을 인사담당자분들이 좋게 봐주신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또한,
입사 시 느낀 바로는
자기소개서가 잘 되어야 최종면접까지 무리 없이 갈 수 있고
합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찌되었든 자기소개서를 기반으로 면접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2.성격소개
프로정신이 있습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맡은 바에 책임을 다합니다. 지난 여름, 학교추천으로 국제기아대책기구에서 일할 기회가 있었는데 행정상 착오로 활동사항이 인정 되지 않을 것이란 통보를 받았습니다. 더운 날씨는 둘째 쳐도 취업을 앞둔 상태로 학교에 인정되지도 않을 일을 하며 자기개발에 할애할 수 있는 아까운 시간을 보낼 생각을 하니 무척 막막하였습니다. 그렇지만 대가 없는 진정한 봉사를 하자는 생각과 학교의 이미지를 나쁘게 하면서까지 저 혼자만의 손해를 피하고 싶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어 교수님께 봉사활동을 계속하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장학생으로 필리핀에 연수를 다녀왔을 때 Habitat 집 짓기 봉사를 하며 나도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행복에 젖었던 적이 있었는데, 당시에도 그 때와 비슷한 신선하고도 뿌듯한 경험을 할 수 있으리라는 판단에서였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키움증권 합격 자기소개서 2010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키움닷컴 증권의 e-biz 전략
  • 키움닷컴 증권의 e-biz 전략
  • 인터넷 성공기업 사례-키움닷컴증권
  • 인터넷 성공기업 사례-키움닷컴증권 1. 키움닷컴증권 선정 이유 - 무점포 인터넷 거래 키움닷컴증권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100% 온라인 증권사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증권시장에 진출하였다. 키움닷컴은 현재 증권가에서 불고 있는 사이버화붐을 타고 만들어졌다. 모든 증권 업무가 이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좌계설도 은행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여타 증권회사보다 편리하다. 설립 당시 5개 대기업 증권사가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키움닷컴은 점포하나 없이 설립 1년여만에 10위권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키움닷컴의 성공사례는 인터
  • 키움증권의 비즈니스모델 및 온라인 증권사의 비전
  • 키움증권의 비즈니스모델 및 온라인 증권사의 비전 1. 기업소개 1.1 키움증권 소개 키움증권은 2000년 1월 ㈜키움닷컴증권이라는 사명으로 시장에 진출했다. 2000년 당시 닷컴은 ‘.com’ 의 의미로 인터넷주소를 나타낼 때 쓰여 `온라인`이나 `첨단기업`임을 강조하기 위해 많은 기업체들이 사명에 도입하곤 했다. 특히 1999년 전후 코스닥시장이 불붙으며 인터넷 버블이 생길 때는 온라인 관련 사업목적을 변경하거나 이름을 그렇게 고치기만 해도 주가가 치솟기도 했다. 키움증권 또한 닷컴을 사명으로 쓰면서 온라인 증권사임을 강조했다. 2000년에 들어 IT기술 발전
  • 증권사 입사 전략 분석 - 키움증권
  • MS 1위를 함께 할 역량있는 인재 원해 - 온라인 전문증권사인 키움증권은 자본시장통합 시대를 대비한‘종합 금융투자 회사’로서의 성공적인 변환을 경영 전략의 Key로 설정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시장변동에 대한 선제적 대응 경영, 마켓 리더로서의 위상 강화, IB부문 경쟁력 강화, 환경변화에 대한 철저한 준비 및 기회 포착 등을 세부 실천목표로 세워놓고 단계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있다.
  • 순수 온라인 증권 기업의 경쟁전략- 삼성증권 vs키움닷컴
  • 순수 온라인 증권 기업의 경쟁전략- 삼성증권 vs키움닷컴 21세기 증권 산업 환경 변화 범세계적으로 금융기관간 업무영역의 융합이 활성화되고 증권인수 업무를 핵심으로 하는 투자은행이 발전하기 시작함. 정보기술 발달에 의한 거래소의 디지털화로 인해 시장의 효율성이 더욱 높아지고 경쟁이 심화됨. 장외파생금융상품, 기업연금과 개인연금, 인터넷 도매금융업무 등의 금융 신상품들이 등장함. 인터넷 등 다양한 통신 수단의 등장과 사용 인구의 증가로 인해 온라인 증권거래의 활성화가 촉진됨. 온라인 증권거래 유가증권의 거래와 관련된 일련의 과정 중 일부 혹은 전부가 사람의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