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회사 경영지원파트,벽산건설 자소서 합격예문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프리미엄

건설회사 경영지원파트,벽산건설 자소서 합격예문

자료번호 t642700
수정일 2019.11.08 등록일 2010.01.06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an****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 RESUME How-to ◆
◎ 면접관의 질문을 이끌어낼 수 있는 구체적인 역량표현
◎ 벽산건설 지원자에게 적합한 지원동기와 비전제시
◎ 활용도 높은 입사지원서가 함께 수록된 BEST취업자료 입니다.

목차

[ 벽산건설 경영지원파트 입사지원서 ]

1. 본인의 생활신조를 조직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1200 bytes

2. 살아오면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언제였으며, 어떻게 극복했는가? 1200 bytes

3. 입사 후 본인의 C.D.P(Career Development Program) 계획은? 700 bytes

본문내용

건설회사 경영지원파트,벽산건설 자소서 합격예문
1. 본인의 생활신조를 조직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1200 bytes
조직업무를 올바르게 수행하기 위한 전체중심 마인드를 키울 수 있었습니다. 리스크를 완벽하게 파악하는 눈이 미래를 좌우하는 경쟁력이라고 확신합니다. 관심과 경청의 힘은 변화의 방향을 읽어 낼 수 있도록 하며, 구성원들과 단합시키는 중요한 연결고리가 될 것입니다. (중 략)
전문가 과정 등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해 스스로 핵심인재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며, 더불어 벽산 건설의 핵심인재 확보에 노력할 것입니다.
[ 입사지원서 본문 中 발췌예문 ]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건설회사 경영지원파트,벽산건설 자소서 합격예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벽산건설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전략서
  • 벽산건설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전략서 조사개요 2002년 10월 기업개선작업이 종결된 재건축부문 강점 보유 중견 건설사로써, 수주부문 또한 재건축과 도로공사에서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는 등기업정상화의 속도가 빨라지고 있음. 건설업계 내 과거 위상 하락에 따라 수주물량 확대와 더불어 지속적인 실적 개선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전망됨. 경영실적에 근거하여 통계 추산된 경영평가 자료에 의하면 평가등급 A0로 업계 내 4위. 부채비율등급은 평가등급 D-로 다소 저조. 전체적인 기업이미지는 평가등급 C+로 업계 내 28위. 고객만족도 차원에서는
  • [취업자료] 건설회사(건설현장직) 자기소개서 BEST 예문
  • [취업자료] 건설회사(건설현장직) 자기소개서 BEST 예문 1. 성장과정 항구의 도시 ‘전라북도 군산’에서 19○○년 3월 3일 2남 중 막내로 환한 빛을 보았습니다. 10세의 나이에 어머니를 여의시고 20세의 젊은 나이에 꿈을 의대의 꿈을 포기하신 채 원양어선을 타셔서 10년간 형제들을 뒷바라지하시며, 자수성가하신 아버지! 25세의 나이에 뇌종양이라는 암에 걸리셔서 시한부선고를 받으시고 3년간의 아버지의 병간호 끝에 지금은 제 곁에서 저를 뒷바라지하고 계시는 어머니! 󰡐남에게 해가되는 행동 하지 않고 나 자신만 바르고 정직하게 살면 된다♻
  • 종합건설회사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이런 두 가지의 원칙을 잘 알기 때문에 저는 많은 경험을 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대학 졸업 전에 두 군데의 회사에 다니면서 현장관리는 물론이고 공무, 영업, 견적 등의 다양한 업무를 경험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솔직히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지만, 제 스스로 하나씩 배워 가고, 그것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응용해 나가는 작은 만족감을 가져 보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실무 경험을 통하여 단순히 학교에서 배운 한계점을 조금 더 실용적인 노하우로 바꾸어 갈 수... [경력사항 中에서.]
  • 건설회사의 아파트 브랜드 특성화 전략 분석 리포트
  • 건설회사의 아파트 브랜드 특성화 전략 분석 리포트 1. 서론 현대사회에 이르러, 제품의 다양성이 증가함에 따라 제품경쟁시장이 확대되면서 브랜드는 제품의 신용표시 기능까지 갖게 되었다. 현재 브랜드는 단지 자신의 제품을 경쟁사와 식별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뿐만 아니라 기업 및 제품의 개성과 이미지를 표출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는 개성창출의 수단이 되고 있다. 따라서 브랜드는 경쟁사에 의해 복제 가능한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 대림산업과 삼성건설의 사례를 중심으로 알아본 건설회사의 HRM
  • 대림산업과 삼성건설의 사례를 중심으로 알아본 건설회사의 HRM 과거 우리나라의 경우 주택의 공급이 부족하던 시기에는 아파트라는 것이 일단 지어 놓으면 곧바로 팔려나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따라서 건설 회사들도 건축이라는 단순한 생산 기능만을 수행할 뿐 그 이외의 활동은 거의 하지 않는 것이 보통이었다. 예전 아파트들의 이름이 현대 아파트나 삼성 아파트와 같이 건설 회사명을 그대로 아파트 명칭으로 사용한 것만 봐도 이는 쉽게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생활 수준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아파트가 단순히 主생활을 해결하는 일차적인 기능만을 제공하는데 만족하지 않게 되었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