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2009년 하반기 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LG파워콤 2009년 하반기 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

자료번호 t661187
수정일 2010.04.19 등록일 2010.04.19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0*** 가격 1,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2009년 하반기 공채 서류전형을 합격한 자기소개서입니다.

자소서에 대한 기준을 인사팀의 직접 문의하여 요구하는 사항들을 적용하였습니다.

많은 정성을 기울인 자소서이니 믿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성장과정
장손으로 태어나서 큰 기대를 받고 자랐습니다. 초등학교 때 전학 오자마자 첫 시험에서 전교 1등을 했었고, 전교어린이부회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리더가 되어서 모임을 이끄는 것을 좋아하고, 인정도 잘 받는 편이어서 중고교시절에 반장, 부반장, 지도부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고3 때 성적이 좋지 않아 재수를 했습니다. 그것이 저의 인생에 있어서 첫 실패였지만, 그때 느꼈던 성공에 대한 절실함으로 끈기와 노력을 배웠습니다. 대학 입학 후에도 1학년 때 반대표를 했고, 밴드 `비누자`를 만들어서 회장을 맡았습니다. 현재는 증권투자동아리인 `가치투자`를 만들어서 부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LG파워콤 2009년 하반기 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2008년도 하반기 LG파워콤 자소서
  • 1. 자기소개는 필수항목입니다.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한글 1200자, 30줄 이내) (특기, 장단점, 성격, 관심분야 위주로 작성) 동아리 홍보 마케팅의 상식을 깨다. 남들과 차별되는 다양한 방식의 홍보 마케팅이라는 경험을 통해 LG 파워콤 영업사원으로서 필요한 창의성을 바탕으로 한 적극적인 영업 마인드를 준비했습니다. 대학교 연극 동아리들의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전공, 국적, 장르 불문인 젊은이들만의 무대를 새로 만들어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기존 동아리들의 거리 가판대 홍보양식과 차별을 두고 타전공 강의실 홍보, 상담기간 중 교수실 앞에서
  • LG파워콤 XPEED의 성공전략
  • LG파워콤 XPEED의 성공전략 1. LG-POWERCOM Snapshot 연간 매출액 : 6,384억원(2005년 기준) 사업분야 : 초고속 인터넷 사업, 회선임대 케이블 TV전송망임대, 전력통신회선임대 임직원수 : 734명(2006년 3월기준) 2003년 2월 LG편입 자본금 : 7,500억원 광케이블망 : 128,342Km HFC망 : 56,111Km
  • [LG파워콤] 재무/회계 부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 [LG파워콤] 재무/회계 부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따뜻한 가정환경 속에서 사람의 소중함을 깨닫고, 넓고 깊은 대인관계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항상 먼저 다가가, 상대방에게 편안함과 즐거움을 주려 합니다. 대학에 들어와서 대학생활의 낭만을 느끼며 학교 선,후배 학우들과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즐겼습니다. 학과 내의 친목 도모 자리에 항상 참석하고, 폭넓은 선, 후배 관계를 통해 학과회장의 경험도 해보았습니다. 학생회 활동을 하면서 개인이 아닌 단체의 중요성과 시너지 효과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었고, 직책에 대한 책임감을 통해 개인적으로 한 단계 성숙할
  • [2011년 상반기 LG파워콤] 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
  • [2011년 상반기 LG파워콤] 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 ▶ 자기소개는 필수항목입니다.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한글 1200자, 30줄 이내) (특기, 장단점, 성격, 관심분야 위주로 작성) <나만이 낼 수 있는 맛, 그것의 근원은 창조 본능> 유치원에서 배운 달걀프라이가 계기가 되어 음식 만들기를 즐겨 해왔습니다. 각각의 재료가 지닌 특징을 살려내고, 저만이 낼 수 있는 독창적인 기술을 가미(加味)해야만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이로부터 생겨난 창조적 사고와 실험적 자세는 교내활동에서도 발휘되었습니다. 프로젝트
  • LG파워콤 엑스피드와 KT메가패스 마케팅분석
  • LG파워콤 엑스피드와 KT메가패스 마케팅분석 2000년 4월 한국통신 초고속 인터넷 통신 사업을 시작 KT의 막강한 유통력과 기술력을 무기로 시장 진출 한달만에 국내 시장 점유 1위 2006년 5월을 기준으로 KT 메가패스 가입자는 628만 명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