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합격 이마트입사지원서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신세계 합격 이마트입사지원서

자료번호 t812497
수정일 2012.03.19 등록일 2012.02.21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i******* 가격 1,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신세계 합격 이마트입사지원서 자료입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1. 동기
지난해 저는 전국 창업경진대회에서의 “대상” 수상 및 기타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입상한 계기로 해외연수로 이마트 상해지점을 시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현지 직원과의 대화를 통해 이마트는 지난 몇 년간 중국현지에서 쌓은 현지운영 노하우와 철저한 상권분석, 차별화된 상품 전략을 철저히 계획하여 중국인의 성격과 패턴을 빨리 파악하고 그들의 특성을 토대로 할인점의 특성을 잘 살릴 수 있는 전략 및 여러 마케팅 계획으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할인마트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곳에서 이마트만의 회사 전략에 매우 흥미를 가지기 시작하였고, 곧바로 한국으로 돌아와 무엇이 이마트에 필요한지 고민 하여 쇼핑카트를 사용하는 고객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쇼핑카트에 구비된 무선송수신장치에 연결하여 매장 내 판매되는 물품과 관련된 쿠폰 및 할인 등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송받아 확인 및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물품 또는 매장의 위치를 고객이 직접 확인하고 찾아갈 수 있도록 네비게이션 기능을 탑재한 쇼핑정보 무선송수신장치에 관한 특허를 출원하였습니다. 이렇듯 저는 특별한 노하우와 치밀한 전략으로 최초, 최고의 글로벌기업이 되겠다는 이마트와 저의 목표가 일치 된다고 생각하였고 반드시 이마트에 입사하여 마케팅 분야에 필요한 핵심 인재가 되어 직군에 부합하고 나아가 최고가 되겠다는 자신감으로 지원을 하였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신세계 합격 이마트입사지원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신세계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신세계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현재 세계는 가격파괴라는 조류에 휘말리고 있다. 가격파괴는 창고 대개방, 바겐세일, 재고정리 등과 같이 일시적인 기간에 걸쳐 행해지는 기존의 할인판매가 아니다 . 정상적인 품질의 상품에 대해 정상가격에서 대폭 인하된 저 가격을 1년 내내 유지하면서 대량으로 판매하는 방식을 말한다. 세계시장의 단일화, 생산기지의 글로벌화 등의 추세가 보편화 됨에 따라 가격파괴의 진원지인 미국에서 뿐만 아니라 일본,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세계 각지로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한국도 예외는 아니어서 신사복, 숙녀복, 구두, 화장품 등 주요 일상용품으로부터 TV
  • 신세계 이마트(E-mart)의 중국 상해진출 사례분석
  • 신세계 이마트(E-mart)의 중국 상해진출 사례분석 Ⅰ. 서 론 중국 상하이 취양로(曲陽路) 번화가에 자리한 이마이더(易買得) 상하이점 매장. 바로 신세계 이마트가 중국에 처음연 할인점이다. 6층 건물의 1층 전부를 사용하는 1,600평 매장은 걸어다니기가 힘들 정도로 인파로 꽉 차 있었다. 고객 입장에서는 짜증이 날만도 하건만 모두들 즐거운 표정으로 쇼핑에 여념이 없다. 1997년 2월 1일 문을 연 이마트 상하이점은 한국 유통업계의 모험적 시도였다. 개점에 투자된 자본은 총 510만달러로 당시 환율로 약 45억원 수준이었다. 비슷한 규모의 국내 점포 개장
  • 신세계이마트- 새로운 시장에 대한 도전과 성공
  • 신세계이마트- 새로운 시장에 대한 도전과 성공 닉스(청바지)-12만원 랑콤 매니큐어(수입화장품) 2만4천원 김건모3집(잘못된 만남)-300만장 이스트팩 – 10만원 백화점들의 몰락 블루힐 백화점(분당) 부평시티 백화점(부평) 그랜드 백화점 (도곡동) 세화백화점(부산) 미도파백화점 (서울 상계점) 메트로미도파(명동) 영동백화점(논현동) 쁘랭땅백화점(종로) 신세계 이마트 업종 - 유통·무역업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사업내용 - 도소매 서비스직원수 - 6000명 (2003년) 2004년 현재
  • 신세계 이마트의 국내현황과 중국진출(2005)
  • 신세계 이마트의 국내현황과 중국진출(2005) 序 論 1. 이마트 선정 동기 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중국 상해(上海)에 진출한 신세계 이마트가 상해에 1호점을 연지 무려 7년 만인 지난해 6월29일 상해에 중국시장 2호점인 루이홍 점을 오픈했다. 이는 단순한 2호점 이상의 의미를 지니는데, 그동안의 침묵을 깨고 이제부터 7년 동안에 중국에 50개가량의 매장을 더 내겠다는 시장 확대 계획에 그 신호탄을 쏘아올린 것이다. 이에 상응하듯 올3월 3호점 인뚜점을 오픈 하였고 이 번달 11월에는 베이징 진출 전초 기지인 텐진에 4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
  • 신세계 이마트의 중국진출 성공 요인 분석 전략 및 향후 전망 (swot, 4p, stp모두 포함)
  • 신세계 이마트의 중국진출 성공 요인 분석 전략 및 향후 전망 (swot, 4p, stp모두 포함) [주제 선정 이유] 월마트나 까르푸와 같은 세계적인 대형유통업체가 전 세계에 입점하여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유일무이하게 대한민국에서는 신세계 이마트가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선진 유통경험과 상대적 자금력 우세의 이러한 업체들을 신세계이마트가 성공적으로 방어하면서 국내에서의 입지를 구축한 것이다. 이러한 현상이 단지 한국기업이기 때문에 한국에서만 가능한 것인지, 아니면 다른 특수한 기업전략이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다. 신세계 이마트의 성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