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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TI시스템 소개
외주 및 임대 구축형 콜센터
1. KBS 한국고용정보
1) 한국고용정보 견적서
2) 한국고용정보 시간당 필요인원 산정
3) 한국고용정보 요일별 근무표
2. LGU+포커스라인 구축형 임대 서비스 견적서 및 제안서
1) ARS 시나리오
2) AR
- IPX-IVR, VR System 유지보수계약서,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 IPX-IVR, VR System 유지보수계약서,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1. 계 약 명 : “㈜000000 IPX-IVR 및 녹취시스템”
2. 시 스 템 명 : IPX-IVR 및 IPX-VR System
3. 제 품 내 역 : IPX-IVR 1식 및 녹취시스템 1식 : 총 2식
4. 시스템 설치장소 : “㈜000000
- CTI 구축,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 IVR
2.4 IVR – 특징
NetDial-IVR 주요 기능
Voice XML 기반 차세대 엔진
2.4 IVR – 시나리오 빌더
GUI 기반 시나리오 빌더
시나리오 디버깅
2.4 IVR –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 인증을 위한 PIN-PAD 기능
2.5 녹취 시스템
2.6 상담어플리케이션
기능 구
소개글
CRM 구축, CS 구축, 고객센터 구축, 콜센터 구축, CTI 구축 구축계약서, CTI 유지 보수 계약 계약서, 콜센터 전화기 해드셋 소프트폰, 상담 분류 체계 구축, 구축 회사 견적 견적상세내용, 녹취, 점검 리스트, IVR 구축, 외주 대형 콜센터 업무위탁 계약 계약서, 인터넷 강의 업체, 온라인 강의 업체, 에듀윌, 휴넷, 랜드프로, 메가엠디, 엠베스트, 사이버대학교, 마이올린, E러닝, 엘리하이, 홈런, 밀크T, 엑스퍼트,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스카이에듀, 메가스터디, 박문각, 에듀스파, EBS, 해커스, 메가랜드, 토마토패스, 에듀피디, 메가패스, 혜자패스, 공단기프리패스, 대방고시, 지안패스, 시대에듀, 인성코리아, 하프박사, 랜드하나, 경록, 에듀랜드, 에어클래스, 인강드림, 인강, 그로우, 야나두, 아이스크림에듀, 뤼이드, 면접, 채용, 서류전형, 취업
목차
1.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구인광고
연봉 / 인센티브 / 포상
1-1.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보고)
2-1.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업체 조사 결과
2-1.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3개 업체 비교)
2-2.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최종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3개 업체 비교)
3-1. 업체평가표 (점수 비교)
3-2. 업체평가표 (구성별 가격 비교)
3-3. UnPBX와 IP PBX 장단점 비교
4. UnPBX 구성
5. 관리자 모니터링 메인화면
6. 관리자 모니터링 – 환경설정/실시간 감청
7. 상담원 – 상담원 설정창
8. 상담원 – 콜백 기능
9. 고객 정보 자동 팝업
10. 고객 정보 자동 팝업 (고객 정보가 다른 경우)
11. 상담분류 체계표
11-1. 전체 흐름도 (칭찬/제안)
11-2. 대분류 / 과정명 / 중분류 / 소분류
12. 상담화면
12-1. 고객정보 등록 및 조회
12-2. 고객 상담내역 조회
13. 통계 – 콜 수 및 통화시간 보고
14. 통계 – 상담원별 집계
15. 통계 – 그룹(큐) 현현황 보고
16. 통계 – IVR 통계
17. 통계 – IVR 시나리오 통계
18. 통계 – OCS 통계
19. 통계 – OCS (콜백 포함)
20. 통계 – OCS 통계 (콜백 포함)
21. 통계 - OCS 통계 (콜백 포함)
22. 통계 – OCS통계 (콜백 포함)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최종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3개 업체 비교)
질문내용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최종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2개 업체 비교)
1. 업체 정보
2. PT 평가서 ( PT 발표 시간 : 20분 이내, 질문 30분 이내)
고객행복센터 구축 - 화면 개발 편 -
1. 화면 추가 (상담원 로그인 / 설정창)
2-1. 내용 추가 (ADMIN → 고객행복센터운영 → TM등록 – 전화 인입 시 전화 받기, 분류체계 신설)
2-2. 내용 추가 (ADMIN → NEW통합고객의소리 화면 → 고객상담 → 전체상담 - 분류체계 신설)
2-3. 내용 추가 (ADMIN → NEW통합고객의소리 화면 → 고객상담 → 전체상담 - 분류체계 신설)
2-1. 첨부 (분류체계)
3-1. ADMIN – 클릭투콜 대상 1
3-2. ADMIN – 클릭투콜 대상 2
3-3. ADMIN – 클릭투콜 대상 3
3-4. ADMIN – 클릭투콜 대상 4
4. ADMIN – 클릭투콜 대상 5
4. ADMIN – 클릭투콜 대상 6
4. ADMIN – 클릭투콜 대상 6
3-6. ADMIN – 클릭투콜 대상 8
3-7. ADMIN – 클릭투콜 대상 9
4. 화면 추가 (예 – 상담원 콜백 기능)
6. 화면 추가 (IPX-VR 기능 설명 – 시스템현황)
7-1. 화면 추가 (IPX-VR 기능 설명 – 녹취검색청취 1~2)
7-2. 화면 추가 (IPX-VR 기능 설명 – 녹취검색청취 3~6)
8-1. 화면 추가 (그룹관리 – 그룹관리/사용자 리스트)
8-2. 화면 추가 (그룹관리 – 그룹관리 등록/수정)
9. 화면 추가 (사용자관리 – 사용자관리 리스트/등록/수정)
10. 화면 추가 (권한관리 리스트)
11. 화면 추가 (IP 접근관리)
12. 화면 추가 (작업로그)
13. 화면 추가 (서버관리)
14. 화면 추가 (채널/포트설정)
15. 화면 추가 (통계조회)
16. 화면 추가 (자원현황)
17. 화면 추가 (IPX-VR)
18. 화면 추가 (백업)
1. 전광판 (관리자 LCD에서 구현)
통계관리의 ‘TM상담현황’ 조회기능
조회 및 엑셀양식발췌
효성 ARS 운영
콜백 CALLBACK 시나리오
1) 주간안내
2) CallBack안내
ARS 시나리오 - 현재
ARS 시나리오 - 미래
ARS 콜백 시나리오
좌석배치 / 전화번호
회원정보_주민번호제외,도로명주소추가
[ 주민번호 수집금지 및 폐기 관련 정책 ]
[ 작업 범위, 내용 요약]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안내
기타. 센터 운영시간 (홈페이지 접속할 때 팝업창)
기타. 센터 운영시간 (홈페이지 내 고객행복센터)
TM참고팝업
교환기 점검일지
결제 SMS발송 프로세스
1. 결제/환불 유형별 메시지
2. 자동 – 결제/신청
3. 수동 – 결제/신청
4. 자동 – 환불/취소
5. 수동 – 환불/취소
GS네오텍 솔루텍 최종업체 선정 비교내용
네오메카 에이블컴 콜넷코리아 최종견적
네오메카 에이블컴 콜넷코리아 최종업체 선정 비교내용
네오티앤씨 전화기 사용모듈 사설IP
네오티엔씨 유지보수계약서
상담분류체계 확립
센터 구축 사업계획
솔루텍 CTI 최종 견적서 최종
솔루텍 IVR
솔루텍 구축 계약서 초안
솔루텍 유지보수계약서
솔루텍 전화걸기 다이얼전문
접속사이트 소프트폰 CTI ADMIN 녹취 점검리스트
효성 업무위탁 계약서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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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구인광고
연봉 / 인센티브 / 포상
1-1.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보고)
2-1.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업체 조사 결과
2-1.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3개 업체 비교)
2-2.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최종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3개 업체 비교)
3-1. 업체평가표 (점수 비교)
3-2. 업체평가표 (구성별 가격 비교)
3-3. UnPBX와 IP PBX 장단점 비교
4. UnPBX 구성
5. 관리자 모니터링 메인화면
6. 관리자 모니터링 – 환경설정/실시간 감청
7. 상담원 – 상담원 설정창
8. 상담원 – 콜백 기능
9. 고객 정보 자동 팝업
10. 고객 정보 자동 팝업 (고객 정보가 다른 경우)
11. 상담분류 체계표
11-1. 전체 흐름도 (칭찬/제안)
11-2. 대분류 / 과정명 / 중분류 / 소분류
12. 상담화면
12-1. 고객정보 등록 및 조회
12-2. 고객 상담내역 조회
13. 통계 – 콜 수 및 통화시간 보고
14. 통계 – 상담원별 집계
15. 통계 – 그룹(큐) 현현황 보고
16. 통계 – IVR 통계
17. 통계 – IVR 시나리오 통계
18. 통계 – OCS 통계
19. 통계 – OCS (콜백 포함)
20. 통계 – OCS 통계 (콜백 포함)
21. 통계 - OCS 통계 (콜백 포함)
22. 통계 – OCS통계 (콜백 포함)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최종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3개 업체 비교)
질문내용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최종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2개 업체 비교)
1. 업체 정보
2. PT 평가서 ( PT 발표 시간 : 20분 이내, 질문 30분 이내)
고객행복센터 구축 - 화면 개발 편 -
1. 화면 추가 (상담원 로그인 / 설정창)
2-1. 내용 추가 (ADMIN → 고객행복센터운영 → TM등록 – 전화 인입 시 전화 받기, 분류체계 신설)
2-2. 내용 추가 (ADMIN → NEW통합고객의소리 화면 → 고객상담 → 전체상담 - 분류체계 신설)
2-3. 내용 추가 (ADMIN → NEW통합고객의소리 화면 → 고객상담 → 전체상담 - 분류체계 신설)
2-1. 첨부 (분류체계)
3-1. ADMIN – 클릭투콜 대상 1
3-2. ADMIN – 클릭투콜 대상 2
3-3. ADMIN – 클릭투콜 대상 3
3-4. ADMIN – 클릭투콜 대상 4
4. ADMIN – 클릭투콜 대상 5
4. ADMIN – 클릭투콜 대상 6
4. ADMIN – 클릭투콜 대상 6
3-6. ADMIN – 클릭투콜 대상 8
3-7. ADMIN – 클릭투콜 대상 9
4. 화면 추가 (예 – 상담원 콜백 기능)
6. 화면 추가 (IPX-VR 기능 설명 – 시스템현황)
7-1. 화면 추가 (IPX-VR 기능 설명 – 녹취검색청취 1~2)
7-2. 화면 추가 (IPX-VR 기능 설명 – 녹취검색청취 3~6)
8-1. 화면 추가 (그룹관리 – 그룹관리/사용자 리스트)
8-2. 화면 추가 (그룹관리 – 그룹관리 등록/수정)
9. 화면 추가 (사용자관리 – 사용자관리 리스트/등록/수정)
10. 화면 추가 (권한관리 리스트)
11. 화면 추가 (IP 접근관리)
12. 화면 추가 (작업로그)
13. 화면 추가 (서버관리)
14. 화면 추가 (채널/포트설정)
15. 화면 추가 (통계조회)
16. 화면 추가 (자원현황)
17. 화면 추가 (IPX-VR)
18. 화면 추가 (백업)
1. 전광판 (관리자 LCD에서 구현)
통계관리의 ‘TM상담현황’ 조회기능
조회 및 엑셀양식발췌
효성 ARS 운영
콜백 CALLBACK 시나리오
1) 주간안내
2) CallBack안내
ARS 시나리오 - 현재
ARS 시나리오 - 미래
ARS 콜백 시나리오
좌석배치 / 전화번호
회원정보_주민번호제외,도로명주소추가
[ 주민번호 수집금지 및 폐기 관련 정책 ]
[ 작업 범위, 내용 요약]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안내
기타. 센터 운영시간 (홈페이지 접속할 때 팝업창)
기타. 센터 운영시간 (홈페이지 내 고객행복센터)
TM참고팝업
교환기 점검일지
결제 SMS발송 프로세스
1. 결제/환불 유형별 메시지
2. 자동 – 결제/신청
3. 수동 – 결제/신청
4. 자동 – 환불/취소
5. 수동 – 환불/취소
GS네오텍 솔루텍 최종업체 선정 비교내용
네오메카 에이블컴 콜넷코리아 최종견적
네오메카 에이블컴 콜넷코리아 최종업체 선정 비교내용
네오티앤씨 전화기 사용모듈 사설IP
네오티엔씨 유지보수계약서
상담분류체계 확립
센터 구축 사업계획
솔루텍 CTI 최종 견적서 최종
솔루텍 IVR
솔루텍 구축 계약서 초안
솔루텍 유지보수계약서
솔루텍 전화걸기 다이얼전문
접속사이트 소프트폰 CTI ADMIN 녹취 점검리스트
효성 업무위탁 계약서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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