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 구축,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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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행복센터 구축,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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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일 2023.01.23 등록일 2023.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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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고객행복센터 구축,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목차

고객행복센터 구축,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1-1.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인력)
1-2.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개발 / 세팅)
1-1. ARS(콜백 포함) 시나리오
1-3.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 전체 – 수정 전 )
구인광고
2-1.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업체 조사 결과
2-2.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최종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3개 업체 비교)
3-1. 업체평가표 (점수 비교)
3-2. 업체평가표 (구성별 가격 비교)
3-3. UnPBX와 IP PBX 장단점 비교
4. UnPBX 구성
5. 관리자 모니터링 메인화면
6. 관리자 모니터링 – 환경설정/실시간 감청
7. 상담원 – 상담원 설정창
8. 상담원 – 콜백 기능
9. 고객 정보 자동 팝업
10. 고객 정보 자동 팝업 (고객 정보가 다른 경우)
11. 상담분류 체계표
11-1. 전체 흐름도 (문의/불만)
11-2. 대분류 / 과정명 / 중분류 / 소분류
12. 상담화면
12-1. 고객정보 등록 및 조회
12-2. 고객 상담내역 조회
13. 통계 – 콜 수 및 통화시간 보고
14. 통계 – 상담원별 집계
15. 통계 – 그룹(큐) 현현황 보고
16. 통계 – IVR 통계
17. 통계 – IVR 시나리오 통계
18. 통계 – OCS 통계
19. 통계 – OCS (콜백 포함)
20. 통계 – OCS 통계 (콜백 포함)
21. 통계 - OCS 통계 (콜백 포함)
22. 통계 – OCS통계 (콜백 포함)

본문내용

고객행복센터 구축,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1-1.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인력)
1-2.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개발 / 세팅)
1-1. ARS(콜백 포함) 시나리오
1-3. 고객행복센터 구축 일정 ( 전체 – 수정 전 )
구인광고
2-1.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업체 조사 결과
2-2. 고객행복센터 구축 위한 최종업체 면담 결과 (최종 후보 3개 업체 비교)
3-1. 업체평가표 (점수 비교)
3-2. 업체평가표 (구성별 가격 비교)
3-3. UnPBX와 IP PBX 장단점 비교
4. UnPBX 구성
5. 관리자 모니터링 메인화면
6. 관리자 모니터링 – 환경설정/실시간 감청
7. 상담원 – 상담원 설정창
8. 상담원 – 콜백 기능
9. 고객 정보 자동 팝업
10. 고객 정보 자동 팝업 (고객 정보가 다른 경우)
11. 상담분류 체계표
11-1. 전체 흐름도 (문의/불만)
11-2. 대분류 / 과정명 / 중분류 / 소분류
12. 상담화면
12-1. 고객정보 등록 및 조회
12-2. 고객 상담내역 조회
13. 통계 – 콜 수 및 통화시간 보고
14. 통계 – 상담원별 집계
15. 통계 – 그룹(큐) 현현황 보고
16. 통계 – IVR 통계
17. 통계 – IVR 시나리오 통계
18. 통계 – OCS 통계
19. 통계 – OCS (콜백 포함)
20. 통계 – OCS 통계 (콜백 포함)
21. 통계 - OCS 통계 (콜백 포함)
22. 통계 – OCS통계 (콜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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