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상품 사례 조사(괌)
해당 자료는 25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5
  • 프리미엄

해외여행상품 사례 조사(괌)

자료번호 a478257
수정일 2012.09.28 등록일 2007.11.14
페이지수 2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al******* 가격 7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해외여행상품 사례 조사(괌)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괌 ‘PIC-로얄타워 골드’ 상품의 개요
2. 괌 ‘PIC-로얄타워 골드’상품의 일정표
3. 선택관광
4. 여행지정보
5. 숙박시설정보
6. 유의사항 및 준비물

Ⅲ.결론

본문내용

해외여행상품 사례 조사(괌)
Ⅰ. 서론
1989년 해외여행완전자유화 이후, 우리나라의 해외여행객은 급증하는 추세이다. 그동안 동경의 대상이었던 해외여행은 과거 일부 부유층만의 특권인 것처럼 여겨졌으나, 이제는 일반인의 여가생활 일부가 되었다. 지난해 우리나라 국민 중 1,000만 명 이상이 해외여행을 하였다. 이는 전체 국민의 21% 수준으로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는 1,200만 명 이상이 해외여행을 한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해외여행자유화 이후 해외여행붐과 해외여행에 대한 일반인들의 인식의 변화, 그리고 수출증대로 인하여 상대적으로 원화가치가 상승하면서 이런 결과를 낳은 것이다.
해외여행을 하는 국내 출국자가 많아짐에 따라 국외여행업체ㆍ일반여행업체도 급증하였다. 여행상품도 예전처럼 한꺼번에 많은 인원이 우르르 몰려가 단체로 관광하고 오는 메뚜기식 관광이 아닌 국민들의 여행에 대한 의식수준을 고려한 개성 있고 체험적인 다양한 여행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자신의 스케쥴과 스타일에 맞는 여행상품을 선택하여 골라 갈 수 있는 것이다. 고객의 요구에 발맞추어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해외여행상품을 기획하는 상품기획력이나, 고객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믿음 가는 기업의 신뢰성은 그 무엇보다도 여행상품의 모객력에 큰 영향을 준다. 이제부터 하나투어의 한 해외여행상품을 자세하게 조사해보며 해외여행의 출발에서 도착까지의 꼭 필요하고 알아두어야 하는 모든 것에 대하여 알아보겠다.
Ⅱ. 본론
1. 괌 ‘PIC-로얄타워 골드’ 상품의 개요
① 상품개요
ㆍ상품명 : [사전예약할인]괌 'PIC-로얄타워 골드'하나투어 드림팩 5일
ㆍ여행기간 : 4박 5일 한국출발 - 2007년 10월 18일 (목) 20:10-KE805
한국도착 - 2007년 10월 22일 (월) 06:40-KE806
ㆍ상품가격 : 성인(만 12살 이상) - 1,199,000원
아동(만 12살 미만) - 550,000원
유아(만 2살 미만) - 130,000원
ㆍ예약인원 :

참고문헌

1등 여행사 하나투어 http://www.hanatour.com
검색포탈싸이트 네이버 http://www.naver.com/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해외여행상품 사례 조사(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해외여행상품 (중국 3박 4일)
  • 해외여행상품 (중국 3박 4일) 1. 중국이란? 중국은 하나의 국가라고 말하기에는 너무 나도 큰 다양성을 지닌 나라이다. 중국인이라는 하나의 이름 안에는 56개의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민족들을 품고 있으며 5000년이 넘는 장구한 역사 속에는 수많은 나라들이 거쳐갔다. 세계의 유산으로도 여겨지고 있는 만리장성이나 자금성, 병마용 등은 이러한 유서 깊은 역사의 빛나는 유적들이다. 러시아와 캐나다에 이은 광대한 국토에는 다양한 기후와 자연의 모습들을 지니고 있어 이 또한 이 나라에 여러 방면의 자원을 제공하고 있다. 21세기로 들어 오면서 중국은 공산국가로 대
  • 여행상품 및 여행유통경로
  • 여행상품 및 여행유통경로 현대사회의 사람들이 즐기는 주요 특징중 하나는 여행과 관광이다. 세상의 거의 모든 발명과 혁신들이 어떤 식으로든 사람들의 여행 증가에 기여해 왔다. 오늘날 사람들은 세계 도처의 이국적인 곳들을 방문하거나 했던 것을 일상 생활속에 대화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세계의 각 지역에서 온 사람들은 여행중에 다른 세계의 각 지역에서 이미 만난 경험이 있는 사람들과 만난다. 이제 세계는 국가와 지역사회들이 서로 접촉하는 장소가 되었으며, 이러한 접촉이 이루어지는 주된 방법중의 하나가 관광인 것이다. 사람들은 시대를 막론하고 여행을 해왔지만, 대부분의 사람
  • 여행사 서비스비용과 고객충성도 관계 분석 : 관광산업 여행상품
  • 여행사 서비스비용과 고객충성도 관계 분석 : 관광산업 여행상품 여행 상품은 특성상 구매 전 소비자들이 여행사 서비스에 대한 품질을 판단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여행사를 이용하는 고객과 종사원과의 관계 유지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여행사에서 신규 고객을 찾는 것은 기존의 고객을 유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기존의 고객과 거래를 유지하는 것은 지속적 경쟁 우위의 원천으로서의 가치를 가진다(Reichheld and Sassar 1990; Sheth and Parvitiyar 1995; Cannon et al. 1999
  • [관광마케팅]우리 나라 해외여행 상품의 특성 연구
  • [관광마케팅]우리 나라 해외여행 상품의 특성 연구 Ⅰ. 서론 1. 연구 배경 우리 나라는 1980년대부터 급속도로 경제가 성장하면서 국민들의 소득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여가를 즐기려는 욕구와 같은 좀더 나은 생활을 누리려는 욕구가 강해졌다. 또한 1989년 1월 ‘해외 여행 완전 자유화’가 시행되고 우리 나라가 세계화되어 가면서 우리 나라 국민들은 해외로 쉽게 여행을 갈 수 있게 되었고 해외 여행을 하는 국민의 수가 급속히 증가하기 시작하였다. 이에 발맞추어 해외여행을 가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업이 성행하게 되었고 현재에 이르러서는 셀 수도 없을 정도
  • 국외 여행인솔자가 여행상품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국외 여행인솔자가 여행상품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관광단체가 형성되면 이의 행사실시를 위해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 준비, 시작-끝까지 해당단체의 총괄책임자 관광자를 안내하고 흥미 있는 대상을 알려 주기 위해 고용된 사람 해외 여행의 출발준비부터 여행종료까지 여행자들을 관리, 지도하는 사람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