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A+] 불교종교가 패션에 미친 영향과 사례분석
해당 자료는 21페이지 중 7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1

[패션마케팅A+] 불교종교가 패션에 미친 영향과 사례분석

자료번호 a675278
수정일 2010.07.16 등록일 2010.07.16
페이지수 2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as***** 가격 1,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패션마케팅A+] 불교종교가 패션에 미친 영향과 사례분석

목차

불교가 패션에 미친 영향
불교 문화 확산
1)웰빙 열풍
2)유명인들의 라이프 스타일 공개
샤론스톤
마돈나
리차드 기어
불교와 불교 문화
우리 나라의 불교 문화
불교가 패션에 미친 영향 - 과거
불교가 패션에 미친 영향 - 현대

본문내용

[패션마케팅A+] 불교종교가 패션에 미친 영향과 사례분석
샤론스톤
-”싯다르타 고타마의 그림과 부처님상으로 나의 저택을 꾸미고 있다”
•마돈나
“다음에는 티베트 불교의
스님이 될 지도 모른다”
•리차드 기어
-’티베트를 위한 국제 캠페인’
-염주를 유행시킴
“행운의 팔찌”
우리 나라의 불교 문화
•유명 연예인 요가비디오 발표
•법정 스님 등 수도승들의 불교에세이 인기
•웰빙 열풍으로 오가닉 푸드 유행
-사찰 음식에 관심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패션마케팅A+] 불교종교가 패션에 미친 영향과 사례분석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GAP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브랜드,패션마케팅,GAP브랜드,마케팅전략
  • Fast - Fashion ZARA와 H&M의 빠른 패션 사업 모델 소매상이 유행을 선도. 고급 패션 브랜드의 옷을 모방·디자인하고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 Change of Customer 소비자 자신 스스로 스타일을 연출시키길 원함 다양한 브랜드, 디자이너,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을 섞고 조화시키는 것을 선호 Advertisement 광고비용 2004년 528백만달러 2003년 509백만달러 2002년 496백만달러 특징 서베이, 포커스그룹, 매장관리자의 피드백
  • 마케팅사례,유니클로,패션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PA(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SPA란 미국 청바지 회사 갭이 1986년 도입한 개념으로서, ‘전문점’ (speciality retailer)과 ‘자사상표’ (private label) 및 ‘의류’ (apperel)라는 의미를 합친 합성어이다.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약자로 굳이 번역하자면 "제조 직매형 의류전문점"이라고 할 수 있다. 트랜드가 즉시 반영된 ‘빠른 패션’ •현재 유통채널이 다양해지고, 해외패션정보를 실시
  • [패션마케팅] 패션 마케팅 성공사례
  • [패션마케팅] 패션 마케팅 성공사례 1.이랜드의 성공과정과 성공요인 이랜드는 1980년 이화여대 앞에 2평 남짓한 보세 옷가게 `잉글런드`를 오픈하면서 의류업계와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 처음에 이랜드는 보세의류를 중심으로 대학생을 주고객으로 하여 각종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면서 대학가에 서서히 알려졌다. 얼마후 저렴한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대학생층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면서 판매수요가 증가하자 점차 대학가와 명동 등지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매장들의 대리점 신청이 쇄도하기 시작했다. 입에서 입으로 전해진 `잉글런드` 돌풍의 소문은 결국 이랜드의 성공요인 중 하나
  • SPAO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전략,패션마케팅,브랜드전략
  • SPAO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전략,패션마케팅,브랜드전략 Vice-president Park said “we could launch SPAO with reasonable price because we could get high quality materials and use outsourcing through E-land factories among the world such as Vietnam and Sri Lanka.” What is SPAO doing? E-LAND Global SPA Brand [SPAO] October Lunc
  • [ LG패션 - 마케팅 ]합격자기소개서,LG패션마케팅자기소개서자소서,LG패션마케팅자소서자기소개서,LG패션마케팅자기소개서,LG패션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합격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기업 자기소개서
  • [ LG패션 - 마케팅 ]합격자기소개서,LG패션마케팅자기소개서자소서,LG패션마케팅자소서자기소개서,LG패션마케팅자기소개서,LG패션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합격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기업 자기소개서 [ LG패션 ]최종합격자기소개서/자소서 발췌예문 [LG패션]합격자기소개서/자소서 [ LG패션의 힘이 되겠습니다. ] LG패션의 인재양성을 위해 CEO께서 직접 발로 뛰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또한 브랜드를 케어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늘리는 것이 아닌 욕심을 버리고 현존하는 브랜드의 질을 높이.......(중략) [ Passion: 현장에서 즉시 결정하고 실행한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