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경영전략,애플의차별화전략,애플의마케팅전략,Apple마케팅전략,Apple차별화전략
해당 자료는 36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6
  • 프리미엄

애플의경영전략,애플의차별화전략,애플의마케팅전략,Apple마케팅전략,Apple차별화전략

자료번호 b1178094
수정일 2013.04.16 등록일 2013.04.16
페이지수 3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애플의경영전략,애플의차별화전략,애플의마케팅전략,Apple마케팅전략,Apple차별화전략

목차

애플 소개
기업 소개 / 로고
주요연혁
SWOT 분석

차별화 전략
(1) 제품
디자인, 타겟별 제품군
기술
(2) 마케팅
(3) 시장선도
(4) 연계산업 발달

경쟁사
갤럭시 시리즈와 애플

결론
결론 및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애플의경영전략,애플의차별화전략,애플의마케팅전략,Apple마케팅전략,Apple차별화전략
1) 기업 소개
기본 소개
- 창립일자 : 1976년 4월 1일
- 창립자 :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 니악
주요 산업군
* 하드웨어 : 애플TV,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맥북
* 소프트웨어 : iOS, iTunes, iWorks, OSX 등
기업문화
① Think Different - 다르게 생각하라
② What I want is what you want - 원하는 것을 하라
③ Lets be pirates! - 해적이 되자
2) 애플의 연혁
1976년 첫 번째 컴퓨터 애플Ⅰ 출시
1977년 세계 최초로 컬러를 지원하는 컴퓨터인 애플Ⅱ 출시
1985년 매킨토시의 판매부진으로 스티브 잡스는 회장으로만 일하게 됨.
7월 17일 새로운 회사( 넥스트 )를 창업하기로 결정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애플의경영전략,애플의차별화전략,애플의마케팅전략,Apple마케팅전략,Apple차별화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전략경영]애플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경영]애플의 마케팅 전략 분석 애플의 먹다 만 사과 모양의 로고는 잡 차고에서 퍼스날 컴퓨터를 개발하던 스티븐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뭔가 잘 풀리지 않아 고심하던 중 사과를 한 입 베어무는 순간 그 어려운 문제에 대한 해답이 문득 떠올랐고 그대로 그 사과를 내던진 채 컴퓨터를 완성해 낸 두 사람은 그 컴퓨터의 이름을 ‘애플’이라고 짓고 그런 모양의 로고를 만들어 냈다고 한다. 애플사의 역사를 알아보면 애플은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로널드 웨인에 의해 1976년 4월 1일에 창립되었다. 예전 이름은 애플 컴퓨터(Apple Computer Inc.)
  • (경영전략) 애플사의 경영 성공 사례 분석 (마케팅 전략, stp, 4p, swot 모두 포함)
  • (경영전략) 애플사의 경영 성공 사례 분석 (마케팅 전략, stp, 4p, swot 모두 포함) 1. 선정동기 글로벌화 기업을 찾던 중 우리에게 친숙한 로고와 깔끔한 이미지로 인식된 애플을 알게 되었다. 다른 기업들의 제품과는 다르게 애플 컴퓨터는 속이 보이는 컴퓨터를 개발해 투명성과 깨끗함을 강조하였고 iPod은 심플함과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시각적, 미적인 즐거움만이 애플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의 전부는 아닐 것이다. 따라서 1970년 후반 개인용 컴퓨터인 애플l과 애플ll, 그리고 지금까
  • [삼성전자]삼성전자와 애플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 스마트폰, MP3, 태블릿PC PPT자료
  • [삼성전자]삼성전자와 애플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 스마트폰, MP3, 태블릿PC PPT자료 Ⅰ. 삼성전자와 애플의 경쟁 삼성전자와 애플의 진검승부는 올 하반기부터 본격화할 전망이다. 애플 아이패드가 국내 시장에 상륙하는 데다 삼성전자 역시 7인치와 10인치의 태블릿PC로 맞불을 놓을 예정이기 때문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는 AMOLED 기반의 갤럭시탭을,컴퓨터사업부는 10인치 LCD 기반의 제품을 내놓는다. 갤럭시S가 국내에서 출시 19일 만에 30만대가 넘게 팔린 것도 삼성전자엔 희소식이다. 애플의 반격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아이패드가 출
  • 경영전략의 정의, 경영전략의 분류, 21세기 기업의 경영전략, 풀무원의 경영전략 사례, 휴렛패커드(HP)의 경영전략 사례, 선마이크로시스템즈의 경영전략 사례, 애플사의 경영전략 사례, P&G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
  • 경영전략의 정의, 경영전략의 분류, 21세기 기업의 경영전략, 풀무원의 경영전략 사례, 휴렛패커드(HP)의 경영전략 사례, 선마이크로시스템즈의 경영전략 사례, 애플사의 경영전략 사례, P&G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 Ⅰ. 경영전략의 정의 1. 안소니의 정의 챤들러가 기업의 자원배분에 관한 의사결정의 관점에서 경영전략을 정의한 데 대해 안소니(R. N. Anthony)는 경영계획을 체계화하는 과정에서 전략적 계획의 개념을 사용하였다. 안소니는 조직의 계획과 통제시스템을 크게 나누어 내부지향과정과 외부지향과정으로 구분하였다. 외부지향과정은 외부의 이해관계자에 대한 보고,
  • 애플사 다각화 경영전략 분석
  • 애플사 다각화 경영전략 분석 애플은 일반적인 PC시장을 거의 포기하다시피 했다. 그러나 특수한 시장, 즉 DTP용 전문시장과 같은 일부 세분시장에서는 입장이 달랐다. 애플은 자사의 독특한 기술을 발전시켜 이들 세분시장에서는 지속적인 시장 지배자로 남을 수 있었다. 즉, IBM 계열의 PC메이커로 하여금 DTP시장에 참가하려는 의도를 갖지 못하게 하는 것이었다. 이를 위해 애플은 시장의 표준과 고객의 요구수준을 급속히 상승시켰다. 그 결과 애플은 잠재 경쟁자에게 이 시장에서 애플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매우 높은 기술이 필요하지만, 그것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것에 비해 시장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