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시장에서의 고객 지향적 마케팅 전략 - 카메라시장.캐논.니콘.삼성.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해당 자료는 7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72
  • 프리미엄

카메라 시장에서의 고객 지향적 마케팅 전략 - 카메라시장.캐논.니콘.삼성.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자료번호 b1178481
수정일 2014.07.31 등록일 2013.04.18
페이지수 7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카메라시장.캐논.니콘.삼성.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카메라 시장에서의
고객 지향적
마케팅 전략



1. Introduction
Motivation of Study
Company profile
Key questions for the case analysis

2. Industry Analysis
1)Quantitative Measures
Market Size
Growth Rate
Product Life Cycle
Profitability 
Seasonality
Number of Competitors
2)Qualitative Measures
Threat of New Competitors
Entry Barrier
Competitiveness
Substitutability
Other Macro Environments

3. Market(customer) Analysis and STP of SamSung
Customer characteristics
Market Segmentation
Targeting Strategy
Positioning strategy

4. Competitor Analysis
Competitor’s Marketing Strategy
Competitor’s SWOT

본문내용

카메라 시장에서의 고객 지향적 마케팅 전략 - 카메라시장.캐논.니콘.삼성.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카메라 시장에서의
고객 지향적
마케팅 전략



1. Introduction
Motivation of Study
Company profile
Key questions for the case analysis




Motivation of the Study
╋━━━━━━━━━━─────────

휴대폰 카메라의 고성능화에 대항하여 ,
 스마트 화(化) 되는 카메라의 시장 Expansion은 과연 어디까지일까?




Company Profile and History
╋━━━━━━━━━━─────────

1.Canon
2.Nikon
3.Samsung




Company Profile and History
╋━━━━━━━━━━─────────

2005 . 09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 법인 설립
2006 . 03 한국 법인 정식 출범 및 강동환 사장 취임
2006 . 04 EOS 30D 등 신제품 14종 발표
2006 . 05 국내 카메라 업계 최초로 ‘카메라 종합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 실시
2006 . 09 국내 카메라 업계 최초로 ‘사진 장학프로그램’ 실시
2007 . 03 파워샷 ‘사진이 달라진다’ 아시아태평양광고제 TV부문 동상 수상
2007 . 08 대구FC와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2008 . 11 직영 인터넷 쇼핑몰 이스토어 오픈
2009 . 03 복합 문화 공간 ‘캐논 플렉스(Canon PLEX)’ 오픈
2009 . 08 상반기 국내 DSLR 카메라 시장점유율 1위 달성
2010 . 02 캐논 전문 매장 ‘캐논 스토어’ 5개 매장 오픈
2011 . 04 공식 기업 블로그 ‘플렉스’(PLEX) 오픈




Company Profile and History
╋━━━━━━━━━━─────────

 ≪ 글 - 그림 파일 ≫ ≪ 글 - 그림 파일 ≫
 ≪ 글 - 그림 파일 ≫ ≪ 글 - 그림 파일 ≫
 ≪ 글 - 그림 파일 ≫




≪ … 중 략 … ≫




2. Industry Analysis

1)Quantitative Measures
Market Size
Growth Rate
Product Life Cycle
Profitability 
Seasonality
Number of Competitors
2)Qualitative Measures
Threat of New Competitors
Entry Barrier
Competitiveness
Substitutability
Other Macro Environments




Market Size
╋━━━━━━━━━━─────────

 ≪ 그 래 프 ≫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카메라 시장에서의 고객 지향적 마케팅 전략 - 카메라시장.캐논.니콘.삼성.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현재 발급받은 카드 약 8645만 장(2006년 3/4분기 기준) 국민 1인당 2장의 카드를 보유 경제활동인구만을 대상- 1인당 평균 신용카드 보유량은 3.5장 신용카드 결제가 많아지고 한 개가 아닌 여러장의 카드를 소지함 W의 하루 올해로 35세인 W는 모처럼의 주말에 10살먹은 아이와 놀이 공원을 가기로 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얼마전에 바꾼 소나타를 깨끗하게 세차하고 부인과 아이와 함께 에버랜드로 출발했다. 놀이공원에서 아이와 신나게 놀고 집에 가는 길
  • 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할인점의 성장 배경 소비자의 소비행태 변화 할인점이 포지셔닝 할 수 있는 큰 공간 존재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대형 부지의 공급 가능 . . . 삼성테스코, 시작과 비전 삼성물산과 영국계 테스코의 합작 1999년 출범 Concept : Value store Vision World best Value retailer             
  • [마케팅관리]삼성디지털카메라케녹스마케팅
  • [마케팅관리]삼성디지털카메라케녹스마케팅 지난 4년 동안 디지털 카메라의 시장 점유율은 올림푸스가 1위를 차지 그러나 디자인 , 기능이 중요해 지면서 2004년 하반기에는 시장점유율 이 바뀌는 상황 발생 슬림한 디자인, 넓은 액정을 갖춘 소니가 점유율 1위로 올라섬 하지만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한 회사가 독주하기 어려움 케녹스 또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점유율 상승 2005년 1,2월에는 처음으로 1위에 오르게 됨 공격적 마케팅이 원인이지만 독도 문제로 일본 업체들 인터넷 몰, 홈쇼핑등 주요 채널에 발을 들여놓지 못함 이는
  • 삼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삼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1) 단순한 MP3플레이어가 아닌, 멀티미디어 복합 플레이어의 유행 VDSL, 광랜 등 초고속인터넷의 보급으로, 많은 사람들이 MP3파일 뿐만 아니라, 동영상 파일이나 플래쉬 파일 등의 미디어를 자주 접하게 되었고, 또 그런 미디어를 휴대하고자 하는 욕구도 강해졌다. 근 2년전 정도부터 PMP(Portable movie player)라는 휴대용 동영상 재생기가 과거의 MP3플레이어처럼, 새로운 휴대용 기기로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여, 지금은 지하철을 타면 어렵지 않게 볼 수 있
  • 삼성겔럭시노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겔럭시노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Phone? Tablet? Full HD AMOLED 5.3” 1.4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 진저브래드 2.3.6 OS S-Pen으로 멀티미디어 매체 아날로그 편집가능 800만 화소 카메라 휴대성 대비 우월한 스펙 갤럭시 노트의 스타 마케팅 갤럭시 시리즈는 CF에 연예인을 사용하지 않았다. 대신 인기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노출시키며 소비자로 하여금 사용하고 싶다는 욕구를 느끼게 하였다. 또한 유명인사들의 사용기를 담은 마이크로 사이트를 운영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