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ZZYS MEN (&BEAN POLE, POLO) - 헤지스,빈폴,폴로,패션의류,패션마케팅사례,헤지스경영마케팅,빈폴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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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지스,빈폴,폴로,패션의류,패션마케팅사례,헤지스경영마케팅,빈폴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1. 브랜드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2. Brand Background
3. 외부환경 Ex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4. 내부환경 In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5. Customer Analysis
6. 4P Mix Marketing Strategy
7. Communication Strategy
8. SWOT Analysis
9. 요약 및 결론
10. 전략 제안
11. 참고 문헌

본문내용

HAZZYS MEN (&BEAN POLE, POLO) - 헤지스,빈폴,폴로,패션의류,패션마케팅사례,헤지스경영마케팅,빈폴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1. 브랜드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최근 패션의류시장에서 캐쥬얼 의류시장이 매년 꾸준히 성장해 오고있다.
국내 트래디셔널 캐주얼은 오랫동안 빈폴과 폴로가 주도하는 양강 체제였으나, 2011년 폴로가 미국 본사의 직진출과 함께 명품으로 컨셉트를 바꿈에 따라 시장의 판도 변화가 예상됐다. 실제 폴로의 변동 틈을 노려 헤지스가 빠른속도로 치고 올라오면서 새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헤지스는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확고한 3위를 굳히고 2위 폴로를 추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빈폴, 폴로의 양강체제 속에서 헤지스가 3위까지 올라오고 2위를 바라볼 수 있는 현재의 시장 분석.
그 중에서도 수요가 높아진 남성복의 측면에서 LG패션 헤지스 맨의 브랜드 전략과 성공요인 SWOT분석 등을 통해 헤지스의 현재 현황과 문제점, 향후 발전 전략 등에 대해서 알아본다.
조사방법으로는 국내외 관련 논문, 인터넷 검색 등의 자료 수집을 통한 문헌연구와 대상 브랜드의 시장조사를 통한 사례연구를 한다.

2. Brand Background
1) Company vision
-LG패션 : 1974년 한반도를 상징하는 브랜드인 ‘반도’로 우리나라 최초의 고급 기성복 사업을 시작한 LG패션은 지난 30여년간 패션의 본질적인 변화와 혁신, 그리고 도전정신으로 패션의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고 브랜드 개발을 통해 국내 패션 산업의 지평을 열어왔다.
-VISION : 2017 TOP 10 GLOVAL BRAND COMPANY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삶을 향상시킨다’




≪ … 중 략 … ≫




3. 외부환경 Ex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1)Hazzys
-Brand Concept

 ≪ 사 진 ≫

     “HIGHLAND GETAWAY (FALL~WINTER)”
     : 2012년 겨울, 도시를 떠나 영국의 전통과 역사가 살아있는 하이랜드로 잠깐의 휴가를 떠난다. 엘리트들은 릴렉스한 분위기 속에서 캐주얼한 사교파티도 계속 이어간다. 클래식한 차림에 모던한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브리티시 헤리티지 속에서 라이딩을 한껏 즐기고, 야생동물을 관찰하고 자연을 만끽한다. 전통적으로 애용되었던 내추럴한 컬러 가운데 레드, 오렌지와 같은 밝은 컬러느 영국 상류층의 전통과 모던의 조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참고문헌

11.참고 문헌
http://www.lgfashion.co.kr/
http://www.lgfashion.co.kr/osfront/cpid10info.jsp
http://www.lgfashion.co.kr/osfront/psnw10list.jsp
http://www.lgfashion.co.kr/osfront/invt10fina.jsp
http://www.hazzys.com/
http://www.hazzys.com/hzjsp/about/about_hazzys.jsp
http://www.hazzys.com/hzjsp/about/hazzys_story.jsp
http://global.ralphlauren.com/worldofralphlauren/kr
http://www.beanpole.com/app.exhibit.CategoryAction.getCategoryMain.top
http://www.cii.samsung.com/main.do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945215
http://www.apparelnews.co.kr/naver/view.php?iid=44212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02482966596414560&DCD=A00204&OutLnkChk=Y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603531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22408212476129&nvr=Y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338267
학위논문 : 정홍선-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에 따른 백화점 VMD전개 비교연구
논문 : 이성춘-비교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인쇄매체 광고를 중심으로
삼성디자인넷, ‘2012 복종별 전망 및 대응전략’, 삼성디자인넷, 2012.02.01.
*헤지스/빈폴/폴로 스토어 이미지 촬영 - 구로AK/수로AK점 직접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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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 시장조사후 비교분석 -빈폴&헤지스
  • ◈ BEANPOLE & HAZZYS ◇ 트레디셔널 캐주얼이란? ◇ 가격 (평균) ◇ 섬유 혼용 비율 ◇ 상위 가격 제품의 섬유 혼용 비교 ◇ 관리방법 비교 (전체 상품을 대상) ◇ 브랜드 선호도 비교 (20대 32명을 대상으로 함) ◈ 두 브랜드에 대한 분석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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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지스VS빈폴 경영 마케팅전략 기업비교분석 반면, 헤지스는 빈폴과 달리 타겟 고객층이 제한되어 있다. 헤지스가 25~35세의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반면, 빈폴은 최초 런칭부터 기본적으로 Non Age Target 정책을 구사하고 있으며, Bean Pole Kids 브랜드의 출시로 이미 Family Brand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범위가 거의 무제한적이다. 따라서 헤지스 역시 라인의 세분화를 통한 Family Brand 전략이 필요하다. 의류 시장에서의 대부분의 소비는 30대~40대가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향후 헤지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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