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 - Vitamin_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해당 자료는 58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8
  • 품질인증
  • 프리미엄

비타민워터 - Vitamin_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자료번호 b1183167
수정일 2014.07.30 등록일 2013.05.05
페이지수 5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Vitamin_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비타민워터


1.회사 소개
2.제품 소개
3.마케팅 전략
4.경쟁사 비교
5.비타민워터에 대한 오해

본문내용

비타민워터 - Vitamin_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비타민워터




1. 회사 소개




■ 코카콜라(Coca Cola)

 ≪ 사 진 ≫

✔ 120년의 역사와 함께 전세계 200여 나라의
 고객이 하루 평균 14억 잔 이상을 마시는
 세계 최고의 음료 브랜드.

✔ 1886년 애틀랜타의 약제사인 J.S. 펨버턴이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 등을 주원료로 하는
 음료를 만들어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

〓〓〓〓〓〓〓〓〓〓〓〓〓〓〓〓〓〓〓〓〓〓〓〓〓〓〓〓〓〓〓〓〓〓〓〓〓〓〓〓〓〓〓〓〓〓〓〓〓〓〓

코카콜라는 120년의 역사와 함께 전세계 200여 나라의 고객이
하루 평균 14억 잔 이상을 마시는, 세계 최고의 음료 브랜드입니다.

1886년 애틀랜타의 약제사인 J.S. 펨버턴(1831~1888)이
두통과 숙취해소를 위해 여러가지 재료를 섞어 마시던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 등을 주원료로 하여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하였습니다.




■코카콜라(Coca Cola)

✔ 세계 1위 브랜드 코카-콜라
✔ 2006년 브랜드 가치 670억 달러 평가
✔ 2012년 글로벌 브랜드 순위 – 1위 (2000년 이래 매년 1위)

 ≪ 표 - 그림 파일 ≫

〓〓〓〓〓〓〓〓〓〓〓〓〓〓〓〓〓〓〓〓〓〓〓〓〓〓〓〓〓〓〓〓〓〓〓〓〓〓〓〓〓〓〓〓〓〓〓〓〓〓〓

2008년 글로벌 탑 100브랜드에서 코카콜라는 670억 달러 평가를 받았고,
2000년 이래 2012년 현재까지 글로벌 브랜드 순위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in Korea

✔ 1968년 두산그룹 산하의 두산음료(주)를 시작으로
 2008년 1월, LG생활건강의 <코카-콜라 음료>

✔ 코카-콜라사(The Coca-Cola Company)의 다양한 음료를
 국내에서 독점으로 생산, 판매.

✔ 2012년 3분기 매출 2651억원 / 영업이익 303억원

 (롯데칠성음료 : 매출 5316억원 / 영업이익 566억원
  해태음료 : 매출 727억원 / 영업이익 25억원)

 ≪ 사 진 ≫

〓〓〓〓〓〓〓〓〓〓〓〓〓〓〓〓〓〓〓〓〓〓〓〓〓〓〓〓〓〓〓〓〓〓〓〓〓〓〓〓〓〓〓〓〓〓〓〓〓〓〓

한국의 코카콜라는 1968년 두산음료를 시작으로
2008년 1월, LG생활건강의 <코카콜라음료>가 되었습니다.
그 후 코카콜라의 다양한 음료를 국내에서 독점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2년 3분기 기준 매출은 2651억원, 영업이익 303억원으로
국내 최대의 음료회사인 롯데칠성음료보다는 낮지만
음료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3.1%, 11.4% 증가한 수치로 계속해서 더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비타민워터 - Vitamin_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스포츠 윤리] 워터보이즈를 감상하고
  • [스포츠 윤리] 워터보이즈를 감상하고 영화가 나온 지 오래 됐다면 오래된지라 영화의 전반적인 내용은 알고 있었다. 이 영화를 예전부터 한번 보고 싶었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생각만으로 그냥 시간이 흘러갔다. 그러던 중 수업시간에 교수님께서 이 영화를 시청한다는 말씀에 역시나 잘 됐구나 싶었다. 이 영화가 다른 영화에 비해 차별성을 갖는 것은 남자들이 수중 발레를 한다는 것이다. 남자들이 수중발레를 한다는 것은 가만히 생각해보면 신기할 것도 이상하게 생각할 것도 없지만 또 가만히 생각해보면 굉장히 신기하고 이상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이렇듯 영화가 처음에 개봉 돼었을 당
  • 영화 '워터(water)' 감상문
  • 이 영화는 인도에서 미망인들이 어떻게 살아가는가에 대해 그리고 있다. 우선 대략적인 줄거리부터 서술하고자 한다. 영화가 시작되고 인도의 풍경을 담은 영상이 펼쳐졌다. 그리고 병든 남자를 태우고 가는 차가 카메라에 잡혔다. 차에는 어린 소녀가 타고 있는데, 그 소녀(쭈이야)는 병든 남자의 아내이지만, 자기가 결혼을 한 것도 알지 못하고 있다. 그런데 남편은 병약하여 그날 밤 죽고만다. 그래서 쭈이야는 미망인이 되는데, 가족들은 쭈이야를 미망인들이 사는 집으로 보낸다. 미망인들은 머리를 삭발하고 하얀 천으로 몸을 칭칭 두르고 평생을 살아야 한다. 쭈이야는 그 곳에서
  • 비타민(vitamin)에 대해서
  • 비타민(vitamin)에 대해서 비타민의 어원 비타민(vitamin)의 어원을 생각해 보면‘vital(생명의) + amine’의 합성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생명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그 성분 중에 질소를 함유하는 amine(-NH2)을 가지는 물질을 vitamine이라고 명명하게 되었으나 나중에 알려진 바로는 이러한 물질이 여러 종류가 보고되었는데 반드시 amine을 함유하는 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나중에 그 이름의 끝에서 ‘e’를 뺀 비타민이 되었습니다. 비타민이란?? 사전적 의미: 동물체의 주 영양소가 아니면서 동물의 정상적인 발육과 영양을 유지하
  • 5대 영양소 분석[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Mineral]
  • 5대 영양소 분석[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Mineral] 1. 탄수화물(Carbohydrate) 탄수화물은 자연계에 다량으로 존재하는 중요한 유기물로서 탄소(C), 산소(O), 수소(H)로 구성되어있다. 탄수화물은 식물 잎의 엽록소에서 carbon dioxide(CO2), 물 및 태양열을 이용한 광합성작요엥 의해 합성되며 우리식사 중 곡류에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열량 섭취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열량영양소이다. 2. 탄수화물의 생리적 기능 탄수화물의 생리적 기능은 중요한 에너지 공급원 이외에도 혈당유지, 지방합성, 단백질 절약작용,
  • 도시 개발공간으로서의 워터프론트(water front)
  • 도시 개발공간으로서의 워터프론트(water front) ○ 수변공간(waterfront)의 정의 워터프론트는 수변공간이라는 지리적인 의미와 함께 ‘물’과 관련된 기능을 가지고 도시생활의 활력을 주며 인공시설과 더불어 자연적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친수공간이라는 기능적 의미를 동시에 포함하고 있다. 워터프론트는 일면 도시의 녹지기능과 유사한 기능을 수행하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녹지와는 전혀 다른 독자적인 기능공간을 포함하고 있는 독특한 자원이다. 워터프론트는 “1차적인 수변기능인 항만 활동뿐만 아니라 여타 도시활동 모두를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과 규모를 가진 장소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