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 STP, 4P전략과 기업분석,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해당 자료는 28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8
  • 품질인증
  • 프리미엄

현대카드 마케팅 STP, 4P전략과 기업분석,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자료번호 b1264009
수정일 2014.03.24 등록일 2014.03.07
페이지수 2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과 현대카드 기업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현대카드 기업 현황
About Hyundai Card
현대카드 연혁
시장 점유율 & 인지도

2. 현대카드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현대카드 Service Marketing

5. 현대카드 CRM분석

6.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Promotion Problem And Solution
Product Problem And Solution

본문내용

현대카드 마케팅 STP, 4P전략과 기업분석,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현대카드는 과학적인 제품의 포트폴리오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알파벳은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세로축 숫자는 혜택의 정도 , 칼러는 프리미엄을 보여준다. 이는 다른 경쟁사보다 제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유앤아이글씨체로 창의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카드 옆면에 색깔 포인트를 주는 점은 카드를 더 돋보이게 해준다. 최근에는 제로카드로 조건없이 할인가능하고 잇 카드를 통해 원하는 카드에 스타일을 입히는 DIY 컨셉을 보여준다. 또 얼마전에는 다이렉트 카드를 선보이면서 대카드가 모집인을 거치지 않고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카드를 발급하면 혜택을 더 주는 '현대카드 다이렉트(DIRECT)' 카드를 출시한 것. 종이 신청서와 청구서, 안내물(DM) 등을 없애 발급비용을 줄인 뒤 이를 고객에게 되돌려주는 발상이다.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현대카드 마케팅 STP, 4P전략과 기업분석,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현대카드M 광고분석과 마케팅사례및 전략제안
  • 현대카드M 광고분석과 마케팅사례및 전략제안 현대카드가 다양한 캐치프레이즈를 이용해서 소비자의 마음속에 독특한 포지셔닝을 해왔다는것을 알 수 있었다. 그렇다면 다음 캐치프레이즈는 어떠한 컨셉으로 진행하는게 좋을까? 하는 내용
  • 현대M카드광고분석
  • 현대M카드광고분석 Ⅰ. 서론 정보화시대와 더불어 신용사회로 발전하면서 우리는 현금대신 카드 한 장으로 모든 소비생활을 하는 경향이 많아졌다. 현재 우리의 경제활동에 카드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된 것이다. 우리나라 신용카드
  • 현대카드m 마케팅전략분석-SWOT,STP,4P사례 중심으로, 거시환경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분석
  • 현대카드m 마케팅전략분석-SWOT,STP,4P사례 중심으로, 거시환경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분석 - 인사제도, 독특한 회의 문화 자신이 원하는 업무*인재를 찾을 수 있는 커리어마켓,회의의 자유로 운 토론식 ,수평문화와 신뢰, 결재
  • 현대카드M 광고분석
  • 현대카드M 광고분석 광고의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여러 가지 상황을 보여주고 있다. 상황 속에서 인물들은 기존 고정관념을 탈피한 여러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즉, 여러 가지 상황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보여주고 있는 이 광고에서 모
  • 현대카드M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현대카드M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전망 신용카드 시장이 새로운 격전지로 부상하고 있다고 한다. 내년 1분기에는 카드시장 점유율 2위 업체인 KB카드가 독립법인으로 출범하고, KT도 비씨카드의 최대주주 등극이 임박하는 등 국내 신용카드 시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