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LOTTERIA)』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롯데리아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pptx
해당 자료는 31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1
  • 프리미엄

『롯데리아 (LOTTERIA)』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롯데리아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pptx

자료번호 b1350441
수정일 2017.02.06 등록일 2015.08.10
페이지수 3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롯데리아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총 31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롯데리아 기업소개
롯데리아 연혁
해외진출 현황
기업선정배경

2. 롯데리아 베트남진출 전략사례
베트남 진출 성공
성공 요인
- 베트남 외식산업 시장 특성
- 이미지 고급화 전략
- 차별화 전략
- 현지화 전략

3. 롯데리아 중국진출 전략사례
중국 진출 실패
실패 요인
-경쟁 환경의 인식과 대응 부족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 부족
- 경영 자원 부족
-기존 실패로 인한 이미지 실추
해외 진출 성공과 실패요인분석

4. 롯데리아 향후 전략 제안
전략 수립의 필요성
전략 수립의 방향
중국 진출 개선 방향
고급화 전략
계열사와의 시너지

본문내용

『롯데리아 (LOTTERIA)』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롯데리아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pptx
롯데리아 해외진출전략




1. 기업 소개




【기업 소개】

  ≪ 글 - 그림 파일 ≫  ≪ 그 래 프 ≫

〓〓〓〓〓〓〓〓〓〓〓〓〓〓〓〓〓〓〓〓〓〓〓〓〓〓〓〓〓〓〓〓〓〓〓〓〓〓〓〓〓〓〓〓〓〓〓〓〓〓〓

국내에선 매우 친숙한 롯데리아, 그렇다면 해외로 진출한 롯데리아는 어떨까?




【기업 소개】

기업 연혁

 • 1979년 롯데리아 설립 (제 1호 소공점 개점)
 • 1980년 외식업계 최초 물류센터 설치
 • 1994년 업계 최초 북경 롯데리아 1호점 개점
 • 1997년 하얼빈 롯데리아 1호점 개점
 • 2001년 매출 5000억 원 달성
 • 2003년 중국 전 점포 철수
 • 2004년 베트남 롯데리아 경영권 인수
 • 2008년 중국 롯데리아 법인 설립
 • 2012년 한국 롯데리아 1000호점 개점




【기업 소개】

해외진출 현황

  ≪ 그 래 프 ≫

2013.04 미얀마 양곤 진출




【기업 소개】

기업선정배경

중국 진출

  실패

베트남 진출

  성공




2. 베트남 진출




【베트남 진출】

베트남 진출 성공

 • 2004년 베트남 진출
 • 2013년 현재 150여 개 점포

 • 시장 점유율 45%로 업계 1위
 • 매년 15여 개의 매장 개점
 • 최근 3년간 매년 40% 이상 매출 성장

  ≪ 표 - 그림 파일 ≫




【베트남 진출】

성공 요인

1. 베트남 외식산업 시장 특성
2. 이미지 고급화 전략
3. 차별화 전략
4. 현지화 전략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롯데리아 (LOTTERIA)』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롯데리아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pptx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국제경영,글로벌마케팅,신세계,오리온,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내경영 한 국가에서 일어 나는 모든 기업 활동 혹은 이를 경영하는 활동을 의미 국제경영 글로벌(국제) 경영이란 두 개 이상의 국가와 관련하여 이루어지는 모든 기업활동, 혹은 이를 경영하는 활동을 의미 국제 경영을 위해서는 특히 경제, 정치-법률, 문화적 환경을 고려 해야 함 Economic environment Economic development Resource and product markets Per capita income Infrastructure Exchange rates Economic condition
  • 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1. 중국 프랜차이즈 발전 현황 - 1987년 외국계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최초로 KFC가 중국시장에 진출 - 90년대 초부터는 중국기업들도 프랜차이즈 업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시작 상하이화롄, 롄화, 둥라이순, 마란라멘 등 가맹점 모집 방식을 통해 기업규모를 급속히 확대 2002년 상반기 프랜차이즈 업체는 전년대비 40%증가율을 기록, 업체수도 1,000 여개사를 상회
  • 글로벌마케팅,성공사례,이동통신,SKT,KTF,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마케팅,성공사례,이동통신,SKT,KTF,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 대상 기업 선정 최근 세계 이동 통신 서비스 산업은 선진 이동 통신 시장의 시장 포화에 따른 신수요 창출의 필요성과 아시아신흥시장의 급부상, 기술발전의 가속화와 IMT-2000도입에 따른 막대한 기술개발비용증대, 이동통신시장의 통상환경변화에 따른 개방화와 글로벌화로 더 이상 국별 경쟁이 아닌 국경과 업계의 벽이 사라진 글로벌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국내이동통신시장이 포화상태를 보임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사업자들은 더 이상
  • 맥도날드,롯데리아,패스트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1.기업소개 1955년 4월 15일 미국 일리노이 주 데스플레인스에서 처음 문을 연 맥도널드는 119개국에 3만1561개 점포를 두고 하루 4800만 명을 먹이는 세계 최대의 패스트푸드점으로 우뚝 섰다. 각국의 실질 구매력을 비교하는‘빅맥 지수’의 기준이고, 저임금 저숙련 노동을 가리키는 맥잡(McJob)이란 단어도 파생시켰다. 맥도널드지사는 다섯시간에 한번 꼴로 생기며 전세계인구의 1%가량이 매일같이 그 곳을 찾는다. 1988년 맥도널드가 우리나라에 최초로 생길 때부터 그 성공은 어느 정도 예감 되었다. 하지만 2004년 기준, 19억원의 매출액이 25
  • 『롯데리아 (LOTTERIA)』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롯데리아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pptx
  • 『롯데리아 (LOTTERIA)』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롯데리아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pptx 롯데리아 해외진출전략 1. 기업 소개 【기업 소개】   ≪ 글 - 그림 파일 ≫  ≪ 그 래 프 ≫ 〓〓〓〓〓〓〓〓〓〓〓〓〓〓〓〓〓〓〓〓〓〓〓〓〓〓〓〓〓〓〓〓〓〓〓〓〓〓〓〓〓〓〓〓〓〓〓〓〓〓〓 국내에선 매우 친숙한 롯데리아, 그렇다면 해외로 진출한 롯데리아는 어떨까? 【기업 소개】 기업 연혁  • 1979년 롯데리아 설립 (제 1호 소공점 개점)  • 1980년 외식업계 최초 물류센터 설치  • 1994년 업계 최초 북경 롯데리아 1호점 개점  • 1997년 하얼빈 롯데리아 1호점 개점  • 2001년 매출 5000억 원 달성  • 2003년 중국 전 점포 철수  • 2004년 베트남 롯데리아 경영권 인수  • 2008년 중국 롯데리아 법인 설립  • 2012년 한국 롯데리아 1000호점 개점 【기업 소개】 해외진출 현황   ≪ 그 래 프 ≫ 2013.04 미얀마 양곤 진출 【기업 소개】 기업선정배경 중국 진출   실패 베트남 진출   성공 2. 베트남 진출 【베트남 진출】 베트남 진출 성공  • 2004년 베트남 진출  • 2013년 현재 150여 개 점포  • 시장 점유율 45%로 업계 1위  • 매년 15여 개의 매장 개점  • 최근 3년간 매년 40% 이상 매출 성장   ≪ 표 - 그림 파일 ≫ 【베트남 진출】 성공 요인 1. 베트남 외식산업 시장 특성 2. 이미지 고급화 전략 3. 차별화 전략 4. 현지화 전략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