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 [마케팅 전략론] HOT6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핫식스_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 [마케팅 전략론] HOT6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핫식스_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HOT6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
- 의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 마케팅계획(strategic marketing planning)이란 전사적 차원의 마케팅계획으로서 기업의 목표와 자원을 변동적인 마케팅기회에 전략적으로 적합시켜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관
- 전략적제휴 분석과 사례
- 위한 일시적 협력
2. 전략적 제휴의 의의
전략적 제휴는 단순한 업무제휴와 지분참여를 통한 제휴로 분류된다. 단순 업무제휴는 전략적 제휴의 초기적인 형태로서 자동차업체인 클라이슬러와 혼다의 마케팅 제휴를 들 수 있다. 반면에 지분
소개글
HOT6 의 전략적 분석 및지속적 성장을 위한“마케팅 전략”
목차
1. 핫식스 선정배경
2.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
2.1 핫식스 소개
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
3. 전략적 분석
3.1 소비자 분석
3.2 경쟁자 분석
3.3 시장 분석
3.4 환경 분석
3.5 SWOT 분석
4. 현재 주요 마케팅 전략
4.1 4P 분석
4.2 STP 분석
5. 마케팅 전략 제안
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
5.2 소비자 인식의 변화 유도 전략
5.3 글로벌 전략 (중국시장에의 진출)
본문내용
HOT6 의 전략적 분석 및지속적 성장을 위한“마케팅 전략”
1. 선정배경
1. 건강과 웰빙이 트렌드
2. 급격한 에너지 음료의 성장
3. 고카페인 음료의 부작용 이슈화
핫식스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
2010년 3월 출시
2011년 5월 리뉴얼
2012년 7월 시장점유율 62% 달성
과라나 추출물, 타우린 성분 함유
피로회복과 집중력에 탁월한 효과
전략적 분석
1. 고객의 세분화
-20~30대 젊은 남성을 타겟
(남성75% 차지)
-최근 10대 청소년들의 소비량 증가
2. 고객의 구매 동기
- 각성효과
-저렴한 가격
: 가격 대비 맛과 효과가 좋음
3. 미충족 욕구
-높은 카페인 함량
:여성이나 청소년이 섭취하기에는 함량이 높음
함량을 조절한 제품이 필요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HOT6 의 전략적 분석 및지속적 성장을 위한“마케팅 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