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해당 자료는 30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0
  • 품질인증
  • 프리미엄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자료번호 b1394239
수정일 2016.10.17 등록일 2016.10.17
페이지수 30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LG생활건강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사업분야

2. LG생활건강 경쟁우위전략

3. LG생활건강 SWOT분석

4. LG생활건강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
(1) 남성타겟 마케팅
(2) VIP 마케팅
(3) 고급화 마케팅

6.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

본문내용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한류열풍과 함께 한방화장품의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브랜드이미지와 자연친화적이고 동양적인 한방 원료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효능은 중국 화장품 시장을 매료시킴

중국 한방화장품 시장은 향후 최소 200억 위안의 시장규모를 가질것으로 보임

업계 최초로 한방 피부과학연구소를 설립하고 한의대 및 인삼약초연구소, 국립수산과학원 등과 협력하여 전문적인 연구 및 개발을 실시함

전속모델 없이 입소문 마케팅으로 내세운 설화수에 비해, 후는 한류 열풍의 주역이라고 할 수 있는 이영애를 2006년부터 전속모델로 내세워 ‘왕과 왕후’라는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효과를 통해 중국시장을 공략.

중국인이 금을 좋아한다는 것에 착안하여, 황금산삼 성분을 넣었으며, 음의 기운기 가득한 상황버섯과 양의 기운이 가득한 산삼에 황금을 더한 황금산삼 성분을 농축한 황금빛 진액타입을 통해 중국인의 취향에 맞게 개발하였음.
디자인도 왕의 고귀함을 살리기 위해 중국인들이 느끼는 최상의 가치를 상징하는 황금색과 호박보석을 강조하는 궁중 케이스로 디자인하여 중국 겨냥.
중국뿐만아니라 2014년 루브르 박물관에서 열린 프랑스 최대 규모 박람회 패션쇼에 아시아 대표 한반화장품으로 초청받아 ‘후’를 선보이게 하는 등 중국에서뿐만아니라 국제적으로 고급스럽고 한국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LG생활건강의 중국 및 베트남 화장품 및 생활용품 시장에 대한 마케팅 사례 연구
  • LG생활건강의 중국 및 베트남 화장품 및 생활용품 시장에 대한 마케팅 사례 연구 Ⅰ. 기업 개요 1. 개요 LG생활건강은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을 실현하는 최고의 생활문화 기업을 추구한다. 1947년 창립 이래 60년간 국내 최초의 화장품과 치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으며 국내 최고의 생활용품, 화장품 전문회사로 성장하였으며 이제 LG생활건강은 기존의 생활용품, 화장품 사업의 경계를 넘어 고객의 입장에 기반을 둔 창의적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1등 LG생활건강'을 달성하기 위하여 더욱 강한 열정과 의지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LG그룹 더페이스샵자소서 페이스샵자기소개서 샘플/더페이스샵자기소개서 채용/LG생활건강자소서 LG생건자기소개서]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LG그룹 더페이스샵자소서 페이스샵자기소개서 샘플/더페이스샵자기소개서 채용/LG생활건강자소서 LG생건자기소개서] 모든 업무는 일련의 분석 그리고 창조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래에는 소비자의 시각을 담아 브랜드이미지 창출에 기여하는 일원이 되는 것이 당면목표입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이에 부응하는 피드백을 제공하는 일에 주력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적인 도약의 새로운 시작점입니다. 역량개발은 물론 저로 인해 소속된 조직이 함께 성장..( 중략 ) [ 더페이
  •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한류열풍과 함께 한방화장품의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브랜드이미지와 자연친화적이고 동양적인 한방 원료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효능은 중국 화장품 시장을 매료시킴 중국 한방화장품 시장은 향후 최소 200억 위안의 시장규모를 가질것으로 보임 업계 최초로 한방 피부과학연구소를 설립하고 한의대 및 인삼약초연구소, 국립수산과학원 등과 협력하여 전문적인 연구 및 개발을 실시함 전속모델 없이 입소문 마케팅으로 내세운 설화수에 비해, 후는 한류 열풍의 주역이라고 할 수 있는 이영애를 2006년부터 전속모델로 내세워 ‘왕과 왕후’라는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효과를 통해 중국시장을 공략. 중국인이 금을 좋아한다는 것에 착안하여, 황금산삼 성분을 넣었으며, 음의 기운기 가득한 상황버섯과 양의 기운이 가득한 산삼에 황금을 더한 황금산삼 성분을 농축한 황금빛 진액타입을 통해 중국인의 취향에 맞게 개발하였음. 디자인도 왕의 고귀함을 살리기 위해 중국인들이 느끼는 최상의 가치를 상징하는 황금색과 호박보석을 강조하는 궁중 케이스로 디자인하여 중국 겨냥. 중국뿐만아니라 2014년 루브르 박물관에서 열린 프랑스 최대 규모 박람회 패션쇼에 아시아 대표 한반화장품으로 초청받아 ‘후’를 선보이게 하는 등 중국에서뿐만아니라 국제적으로 고급스럽고 한국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 [무역/영업/마케팅] [ LG생활건강 - 영업 ]합격자기소개서_LG생활건강영업자기소개서자소서_LG생활건강영업자소서자기소개서_LG생활건강영업자기소개서샘플_LG생활건강영업자기소개서예문_자기소개서자소서_기업 자기소개서자소서
  • [무역/영업/마케팅] [ LG생활건강 - 영업 ]합격자기소개서_LG생활건강영업자기소개서자소서_LG생활건강영업자소서자기소개서_LG생활건강영업자기소개서샘플_LG생활건강영업자기소개서예문_자기소개서자소서_기업 자기소개서자소서 [ LG생활건강 - 영업 ]합격자기소개서/자소서 [LG생활건강]자기소개서/자소서 [ 인생의 행복이 시작되는 출발점 ] 생활은 인생의 행복이 시작되는 출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전공수업을 통해 생활을 바라보는 ‘남다른 안목’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유니버셜, 친환경디자인, 그리고 디자인경영 등 새로운 패러다임을 배웠고, ‘고령화’와 ‘1인 가구’와
  •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LG생활건강은 두 가지 제품전략, 즉 고급화 전략과 맞춤전략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중국에서 성장 가능성이 큰 프리미엄 화장품에 집중한다는 전략에 따라 LG 생활건강은 ‘오휘’와 ‘후’로 상하이 등 대도시 최고급 백화점을 집중 공략 하고 있다. 중국 화장품 사업 12주년을 맞는 LG 생활건강은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며 2005년 8월 중국에서 대장금으로 유명해진 ‘이영애’와 ‘한방요법’등의 컨셉트를 강조한 ‘후’를 출시했다. 이에 앞서 2005년 5월에는 ‘오휘’를 일본산 시세이도와 같은 가격대로 상하이의 빠바이빤, 베이징의 팍슨등 고급 백화점에 입점 시켰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