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 마케팅 PPT]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마케팅,경영전략 분석* 삼성전자 미래 마케팅전략 기획및 제언
해당 자료는 3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2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삼성 스마트폰 마케팅 PPT]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마케팅,경영전략 분석* 삼성전자 미래 마케팅전략 기획및 제언

자료번호 b1435000
수정일 2018.03.06 등록일 2018.03.06
페이지수 3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5,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분석과 삼성전자 미래 마케팅전략 기획및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에 대한 마케팅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삼성전자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기업비전과 미션
(3) 핵심역량

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스마트폰위주)

3. 삼성전자 스마트폰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삼성전자 스마트폰 경영전략과 마케팅
(1) 제품과 서비스 혁신전략
(2) 전략적제휴 전략
(3) 차별화 전략
(4) 인적판매전략
(5) 슈퍼추종자 전략
(6) 스포츠마케팅
(7) 디자인경영 전략

5. 삼성전자 VS 애플 전략비교

6. 삼성전자 스마트폰 향후 마케팅전략 기획안
(1) STP전략 기획,제언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2) 마케팅 4P전략 기획,제언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본문내용

[삼성 스마트폰 마케팅 PPT]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마케팅,경영전략 분석* 삼성전자 미래 마케팅전략 기획및 제언
삼성전자 주식회사(三星電子株式會社, 영어: Samsung Electronics Co., Ltd.)는 전자제품을 생산하는 대한민국의 기업.
삼성전자는 삼성그룹 안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기업.
세계에서 반도체· 디스 플레이와 TV·스마트폰 등 부품과 완제품을 모두 만드는 유일한 기업.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삼성 스마트폰 마케팅 PPT]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마케팅,경영전략 분석* 삼성전자 미래 마케팅전략 기획및 제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삼성전자의 마케팅 성공사례
  • 삼성전자의 마케팅 성공사례 휴대전화은 이미 우리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어버린지 오래이다. 이는 비단 우리나라만의 이야기는 아니며 전세계적으로 이동통신 사용자는 급속도로 불어나고 있다. 특히 중국시장은 현재 전세계의 휴대전화 제조 업체들이 가장 탐을 내는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구, 고도 성장중인 경제력, 아직 극히 저조한 휴대전화의 보급도를 보면 중국 시장이 앞으로 얼마나 잠재력있는 시장인지 잘 알 수 있다. 게다가 중국시장에서의 승리자가 곧 세계 이동통신 시장의 차세대 선두주자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중요도는 매우 크다 하
  • 삼성전자의 마케팅전략 문제점과 해결방안 보고서입니다.
  • 삼성전자의 마케팅전략 문제점과 해결방안 보고서입니다. Ⅰ. 선정동기 삼성전자는 전자업계의 최고 선도기업으로써 휴대폰, TV 등을 전세계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유렵에서는 한국은 몰라도 삼성이라는 기업은 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삼성은 영향력이 실로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삼성전자가 최근에는 애플과 구글의 스마트폰 경쟁에서 뒤처지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항상 시장을 주도해오던 삼성이 애플에게 뒤처지는 후발자의 위치에 놓이게 된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삼성전자가 선도기업의 자리를 유지하다가 최근에 위협을 받게 된 원인에 대해서 특별히 마케팅적인
  • 전자산업의 해외마케팅 사례 삼성전자 가전제품
  • 삼성전자는 국산제품이 품질 면에서는 뒤떨어지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해외시장에서 외국 유명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을 받고 있는 현실을 타개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여러 가지 기법들을 활용하여 제값받기를 시도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지난해부터 도입하고 있는 해외시장에서의 전략 기법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가격, 제품, 커뮤니케이션 등 크게 세 가지 측면에서 각각 마케팅 툴을 도입하고 있다. BPTO(Brand Price Trade Off)는 가격 측면에서의 마케팅 툴이다. 브랜드와 가격을 제시하고 소비자가 어느 가격대에서 구매할 의향이 있는지를 조사한다.
  • 삼성전자의 마케팅 활동
  • 삼성전자의 마케팅 활동 <서론> 서울 남쪽에 위치한 제조업 타운, 수원 지역에서 삼성의 산업단지를 구성하고 있는 21세기형 거대한 칩 공장과 트윈 오피스타워에 위치한 VIP센터는 주변과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모습이다. 이곳에서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장소에 있던 조립식 건물에서 지난 1969년 삼성전자는 그 첫발을 내딛었다. 삼성전자의 VIP 센터는 Very Important Person (귀빈)을 지칭하는 말이 아니라 Value Innovation Program (가치혁신프로그램)을 줄인 말인데, 이는 삼성전자의 전통이라고 할 수 있다. 한 때 싸구려 흑백 텔
  • 삼성전자의 제휴마케팅
  • 삼성전자의 제휴마케팅 ■선정 배경 저는 교수님이 추천해주신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옷을 입혔는가’의 저자가 제시하는 미래마케팅 과제중 제휴마케팅에 주목했습니다. 저자가 강조한 CRM, 브랜드사이언스 등 많은 마케팅기법이 있지만 제가 그 중에서도 제휴마케팅에 주목한 이유는 이 기법이 다른 마케팅기법보다 앞으로의 발전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삼성이란? 삼성전자의 제휴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기 전에 일단 우리나라의 대표기업 삼성전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三星電子, 영어: Samsung Elect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