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고객님의 변심이나 실수에 의해 환불을 해 드리면 자료등록자의 자료등록 저하를 가져와 다양한 자료를 서비스받는데 문제점이 야기될 수 있어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환불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료 상세페이지의 정보와 첨부 파일이 다를 경우
* 저작권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중복자료를 구매한 경우 (단, 구매한 자료를 7일 이후 재구매한 경우는 제외)
* 불량자료(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문서가 열리지 않는 자료)를 구매하여 활용하지 못했을 경우


위 사항을 확인하시고 추후 자료구매 시 자료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부족하신가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A
 레포트월드는 고객보상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중복/불량자료를 구매하셔서 환불요청을 하실 경우에도 환불해 드리는 구매자보호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디지털 컨텐츠의 특성상 다운로드 받은 자료는 복재 등이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를 받은 이후엔 단순 변심 및 실수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구매전 자료의 상세 정보 (목차 및 본문내용 등)를 꼼꼼히 살펴 보시고 구매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중복/불량자료를 구매하신 경우에는 7일 이내로 [고객센터>>1:1문의하기 또는 1544-8875]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답변이 부족하신가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A
중복자료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각각의 다른 자료를 확인 후 구매하셨는데 다운로드 받으니 동일한 자료로 확인되는 경우 입니다. (타사이트 중복자료 예외) 

내용의 전체가 동일한 것은 당연히 중복이며, 내용의 일부만 일치하는 경우는 그 정도에 따라 중복 여부를 가늠해 보아야 합니다. 


 불량자료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자료 상세페이지의 정보와 첨부 파일이 다를 경우 
* 저작권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중복자료를 구매한 경우 (단, 구매한 자료를 72시간 이후 재구매한 경우는 제외) 
* 불량자료(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문서가 열리지 않는 자료)를 구매하여 활용하지 못했을 경우 

위의 항목에 해당하는 자료를 구매하신 경우 7일 이내에 [고객센터 >> 1:1문의하기]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료확인 후 거래하신 금액은 잔액 환불 및 결제취소 처리하여 드립니다.
답변이 부족하신가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A
레포트월드의 충전(결제)은 모두 PG-결제대행사를 통해 이뤄지며, 간혹 충전(결제)을 하였으나 잔액에 적립이 안된 경우가 있습니다. 

PG-결제대행사에서 충전(결제)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PG-결제대행사에서 충전(결제)은 완료되었으나 결제내역이 레포트월드에 전달이 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자 거래내역 페이지에서 결제내역에 대해 고객님이 직접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정상결제가 되었음에도 레포트월드에 전달이 되지 않아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명확히 확인하여 취소 또는 잔액으로 충전처리 하여 드리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부족하신가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