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9월~2월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61명
해당 자료는 61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61
  • 프리미엄

만3세 9월~2월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61명

자료번호 e1671918
수정일 2024.05.12 등록일 2024.05.12
페이지수 61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30,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만3세 9월~2월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61명분량입니다.

만3세 영아한명당 놀이활동 3개,일상생활 3개씩 작성하고 평가하였습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일상생활
벽면에안전한불, 위험한 불 그림자료를 제시해주었다. OO가 그림자료에 다가가 불이에요 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불은 우리가 추울 때 따뜻하게 해주기도 하고 배고플 때 맛있는 음식도 마련해 주고 생일케이크에 초 꽂아서 생일축하합니다 라고 인사할수도 있지만 잘못 사용하면 집에 불이나서 우리에게 소중한 것을 뺏어갈수도 있어요 라고 말을 하자 OO가 불 위험해요 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하죠 라고 물어보자 손으로 코와 입을 막는 행동을 하고 나가요 라고 말을 한다.
놀이활동
종이를 보며 “엄마 만들꺼에요”라고 말한다. 엄마 눈, 코, 입을 붙인 뒤 색연필로 머리카락을 그린다. 앞에 놓인 색종이를 길게 찢어 이마에 붙인다. 교사를 보여주며 “우리 엄마는 파마 했어요”라고 말한다.

참고문헌

.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만3세 9월~2월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61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2019년 만3세관찰일지 3월 15명분
  • 학급명 : ㅇㅇ반 이름 : ㅇㅇㅇ 생년월일 : ㅇㅇㅇㅇㅇㅇ 누리과정 관련영역 및 기본생활습관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3월 21일 교실에 들어온 ㅇㅇ는 옷과 가방을 스스로 정리한다. 세면대로 가서 비누거품으로 손을 씻은 후 닦고 쌓기 영역으로 향한다.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3월 20일 자석블록으로 기차를 만들어서 놀이를 하던 ㅇㅇ는 “나 ㅁㅁㅁ 좋아해. 그러니까 ㅁㅁㅁ 한테 내가 좋아하는 자석블록 나눠줄거야.”라고 말하고 ㅁㅁ에게 자석블록을 나누어 준다. 예술경험 자연탐구 3월19일 ㅇㅇ는 수.조작영역
  • 3월 4월 만3세반 관찰일지 (매달 놀이일상영역 관찰 및 해석)
  • 3월 4월 만3세반 관찰일지 (매달 놀이일상영역 관찰 및 해석) 교실에서의 규칙을 알고 이해하여 지켜줄려고 하는 행동들이 보여지고 있어서 다른친구의 행동들이 잘못된 것을 알고 교사에게 이야기 해주는 모습이 자주 보여진다.
  • 만3세관찰일지(3~4월 2018년통합지표 16명)
  • 관 찰 일 지 (만 3세) - 3~4월 학급명 : 이름 : 남 생년월일 : 14 표준보육과정 (누리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3월 20일 간식을 먹기 전 손 씻기를 하며 줄을 서는 중 지용이가 자리에서 일어나 뛰어온다. 먼저 줄 서 있던 친구를 밀어내며 첫 번 째 자리에 줄을 선다. 점심을 먹으며 밥과 반찬을 많이 남겨 교사에게 가지고 오며 “저 그만 먹고 싶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한번만 먹어볼까?”라고 하니 “그만 먹고 싶은데요?”라고 말한다. 신체운동건강 3월 8일 교사가 바닥에 있는 선을 보여주어
  • <만1세관찰일지>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 <만1세관찰일지>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5,6월 반 아동관찰일지(만1세) 관찰기간: 2015년 5 월 1 일 ~ 5 월 31 일 관찰상황:오전자유놀이시간 <의사소통> 관찰일시:2015년 5월 22일 금요일 관찰 내용: 토끼 인형을 왼손에 들고 오른손으로 귀를 만지작 거린다. 교사가 다가가서 “OO가 토끼인형을 들고 있구나”하고 말한다. 토끼 인형을 든 손을 들었다 놨다 하면서 “깡총 깡총”하고 말한다. 교사가 “토끼가 깡총 깡총 가는구나”하고 말한다. OO가 고개를 끄덕이며 “으네네네”하고 말한다. 해석 및 평가: 동물인형을
  • <만2세관찰일지-1학기>만2세반 영아관찰일지 14명분량입니다. 영아 영역별 관찰내용과 영역별 객관적인 해석 포함.(신체/ 사회,정서/ 언어,인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 <만2세관찰일지-1학기>만2세반 영아관찰일지 14명분량입니다. 영아 영역별 관찰내용과 영역별 객관적인 해석 포함.(신체/ 사회,정서/ 언어,인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기본생활습관> 식습관-5/2 음식을 편식 없이 잘 먹지만, 먹는 속도가 빨라. 꼭꼭 싶어서 먹어요 를 자주 말을 해준다. 해석-편식 없이 골고루 먹긴 하지만, 멸치는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다 배변습관-5/4 소변을 완벽하게 가리긴 하지만 놀 때 한번식은 실수를 한다 해석- 대소변을 가리기는 하지만. 한 번씩은 놀다가, 참아 쉬를 보기도 한다. 수면습관-5/5 이불을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