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교감 자격연수 분임 결과 보고서(소통과 협력으로 함께 성장하는 학교 만들기)
중등교감 자격 연수 분임결과보고서(함께 꿈꾸고 나누는 정의로운 공동체 역량 키우기)
교감 자격 연수 논술 답안지(학교인권문화의 디자인 필요성과 인권친화적 학교문화를 만들기 한 프로그램 구안)
교감 자격 연수 논술 답안지(학교인권을 바라보는 두 개의 관점과 학교 인권교육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교감 자격 연수 논술 답안지의 실제(인권 친화적 학교 문화 조성의 필요성과 정체성 공유,학교인권교육 활성..
만5세 (7세) 2학기 일상생활과 놀이영역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24명
만2세 하반기 9월,10월,11월,12월,1월,2월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만2세 상반기 3월,4월,5월,6월,7월,8월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만5세 평가제 1년 관찰일지 및 1학기,2학기 총평 (6개영역 관찰기록일지)
만4세 1년 관찰일지 /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관찰일지)
만5세 (7세) 1학기 일상생활과 놀이영역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24명
만4세 1년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평가제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