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놀이활동과 일상영역 2학기 관찰일지 44명
해당 자료는 44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4
  • 프리미엄

만1세 놀이활동과 일상영역 2학기 관찰일지 44명

자료번호 e1672426
수정일 2024.05.17 등록일 2024.05.17
페이지수 44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20,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만1세 놀이활동과 일상영역 1학기 관찰일지 61명
  • 만1세 놀이활동과 일상영역 1학기 관찰일지 61명 일상생활 교사가 이불을 깔아주고 눕자고 하자 스스로 와서 누웠다가 손을 뻗어 머리 위 교구장의 놀잇감을 만지다가 일어나 놀잇감을 꺼낸다. 교사가 다시 자는 시간이라고 말해주며 놀
  • 만3세 놀이,일상영역 2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 신문지 위에 올려 놓는다. OO는 “줘 봐. 내가 해줄게.”라고 말하며 작은 신문지 배를 띄운다. 만3세 놀이,일상영역 2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 관찰일지 - 만2세 2학기 관찰일지와 2학기 총평 (놀이와 일상영역)
  • 라고 이야기를 하며 동화를 듣는다. 동화를 다 들은 후 책을 정리한다 관찰일지 - 만2세 2학기 관찰일지와 2학기 총평 (놀이와 일상영역)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 2학기 총평

소개글

만1세 놀이활동과 일상영역 2학기 관찰일지 44명 분량입니다.

평가제 준비하는에 있어 매우 적합한 자료 입니다. 관찰일지 작성에 매우 유익할거라 생각합니다.
믿고 다운받아 주세요.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일상생활
숟가락에 음식을 떠주자 스스로 숟가락을 들어 밥을 먹는다. 엉덩이를 밀며 뒤로 움직인다. “OO 바르게 앉아서 먹어요”라고 이야기하자 웃으면서 다시 식판 앞으로 돌아온다. 다시 밥을 먹은 후 엎드려 있다가 책상 밑에 들어간다. 교사가 손을 내밀자 손을 잡고 나와 다시 앉아 밥을 먹는다.
놀이활동
미술 영역에서 크레파스를 들고 교사에게 와서 “개미, 개미” 라고 말을 한다. OO에게 “개미 그려 줄까요?” 라고 말을 하자 “네” 라고 대답을 한다. 개미를 그려 주었더니 손바닥으로 개미를 잡아보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참고문헌

.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만1세 놀이활동과 일상영역 2학기 관찰일지 44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만1세관찰일지>만1세 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 <만1세관찰일지>만1세 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9,10월 반 아동관찰일지(만1세) 관찰기간: 2015년 9 월 1 일 ~ 9 월 30 일 <의사소통> 관찰일시:2015년 9월 24일 목요일 관찰상황:오전자유놀이 관찰 내용: 북을 두 손으로 잡고 이리 저리 뒤집으면서 탐색을 한다. 왼 손으로 잡고 오른 손으로 둥둥 치기 시작한다. 옆에 있는 북을 가리키며 “똑같아요”하고 말한다. 교사가 “어 북이 똑같구나”하고 말하자 “네”하고 대답한다. 해석 및 평가: 사물의 모양을 탐색하고 언어로 표현할 수 있다. 짧은 단어로 표현할 때마다 문장을 만들어
  • 아동관찰일지-만5세 대상 1월 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유치원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1월 동안 만 5세 아동에-유아관찰일지
  • 아동관찰일지-만5세 대상 1월 유아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관찰일지, 어린이집관찰일지, 유치원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1월 동안 만 5세 아동에-유아관찰일지 신체운동 1월 13일 꼬리잡기 놀이를 통한 신체활동을 하는 중 빠르게 달려서 다른 친구의 꼬리를 매우 잘 잡는다. 평소 운동 능력이 매우 잘 발달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며 달리기가 빠르고 행동이 매우 민첩한 것으로 생각된다. 의사소통 1월 9일 방학동안 지낸 이야기나누기 시간에 방학이 끝나서 너무 싫고 유치원도 너무 싫다고 이야기 한다. 원에서 할 수
  • <만1세관찰일지>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 <만1세관찰일지>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5,6월 반 아동관찰일지(만1세) 관찰기간: 2015년 5 월 1 일 ~ 5 월 31 일 관찰상황:오전자유놀이시간 <의사소통> 관찰일시:2015년 5월 22일 금요일 관찰 내용: 토끼 인형을 왼손에 들고 오른손으로 귀를 만지작 거린다. 교사가 다가가서 “OO가 토끼인형을 들고 있구나”하고 말한다. 토끼 인형을 든 손을 들었다 놨다 하면서 “깡총 깡총”하고 말한다. 교사가 “토끼가 깡총 깡총 가는구나”하고 말한다. OO가 고개를 끄덕이며 “으네네네”하고 말한다. 해석 및 평가: 동물인형을
  • <만1세 관찰일지>만1세반 관찰일지 5명 1학기 분량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어린이집 관찰일지/평가인증 3차지표 관찰일지입니다. (2016년 작성한 1학기관찰일지(3월-8월)/
  • <만1세 관찰일지>만1세반 관찰일지 5명 1학기 분량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어린이집 관찰일지/평가인증 3차지표 관찰일지입니다. (2016년 작성한 1학기관찰일지(3월-8월)/ 4/5 신체 실외놀이터에서 공을 힘 있게 발로 차며 멀리 날아간 공을 쫓아 이동함. 교사가 공을 던져주자 공이 있는 곳으로 달려가서 손으로 잡아 다시 던짐 -해석: -공놀이를 즐기며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공을 차보고 던져볼 수 있음 4/14 사회.정서 엄마와 인사하고 헤어지자고 하니 울면서 엄마한테 매달림. 엄마가 문 밖으로 나가시자 교사에게 안기며 금세 눈물을
  • [만0세 관찰일지] 만0세영아관찰일지, 0세관찰기록, 아동영역별관찰일지,만0세 보육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만1세 보육일지, 아동관찰일지,어린이집 영아관찰기록, 0~1세 관찰일지, 보육실습일
  • [만0세 관찰일지] 만0세영아관찰일지, 0세관찰기록, 영유아행동관찰일지,아동영역별관찰일지,만0세 보육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 만1세 보육일지, 아동관찰일지,어린이집 영아관찰기록, 0~1세 관찰일지, 보육실습일지 [만0세 관찰일지] 만0세영아관찰일지,영유아관찰일지-만2세 관찰일지, 평가인증 관찰일지, 만1세 관찰일지, 만5세 관찰일지 등에도 참조할 수 있습니다. <관찰기록> 무릎에 앉혀놓고 놀아주는데 갑자기 양손으로 자신의 뺨을 탁탁 친다. 왜 그래? 궁금해서 교사도 따라해준다. 그러자 손으로 교사의 팔을 잡아 손을 뺨에 갖다 댄다. 아하, 어제 배운 까꿍놀이를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