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학기 상반기 놀이,일상 관찰일지 5명
해당 자료는 5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
  • 프리미엄

만3세 1학기 상반기 놀이,일상 관찰일지 5명

자료번호 e1672506
수정일 2024.05.18 등록일 2024.05.18
페이지수 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3,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만3세 유아관찰기록,유아관찰일지)
  • 일지) 오후 자유선택활동 시간 쌓기영역에서 만들기를 하고 있다. 교사가 OO를 부르자 “응”이라고 대답한다. 교사가 “네”라고 다시 대답을 제시해주며 유도하자 “네”라고 다시 말해본다 1. 놀이활동/일상생활 유아관찰일지 + 1학기
  • 만3세 1학기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 놀이를 하던 OO는 친구가 낚시 놀이 줄을 입에 넣자 “이거 입에 넣으면 너 입 속에 벌레 들어가 배 아파!”라고 말하며 교사에게 “선생님 여기 줄에 OO이 침 묻었어요.”라고 말하였다. 만3세 1학기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1) 일상생
  • 만3세 상반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1학기 총평
  • 큰 목소리로 말해 본다. 그리고 친구들이 발표하는 이야기에도 경청하며 듣기를 한다. 만3세 상반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1학기 총평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 상반기 총평

소개글

만3세 1학기 상반기 놀이,일상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

5명 분량이며 모든 영역에 대해 아주 자세한 관찰 기록으로 적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평가제, 평가인증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일상생활
OO가 감기가 나아서 그런지 컨디션이 좋아 보이고 밝은 모습으로 등원하여 교사에게 인사하고 자신의 물품을 바구니에 정리하고 가방을 사물함에 갖다놓고 좋아하는 책을 꺼내서 읽는다.
놀이활동
OO가 자유 놀이 활동 중 점토 놀이를 하면서 “선생님, 이거 봐 내가 만들었어~” 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관심을 가지고 OO가 만든 모양을 칭찬해 주자 좋아하며 다른 색깔의 점토를 달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OO에게 다른 색의 점토를 주고 친구가 점토를 이용하여 만든 음식을 교사가 맛있게 먹는 흉내를 내며 놀이를 하자OO가 교사에게 자신이 만든 점토를 소꿉 놀이 그릇에 담아 “선생님! 이거 먹어봐~” 라고하며 내밀며 보여주면서 자신과 함께 놀이하기를 요청한다.

참고문헌

.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만3세 1학기 상반기 놀이,일상 관찰일지 5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 만3세반 1학기
  • 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 만3세반 1학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려는 모습이 보인다. 전보다 또래 친구와 놀잇감을 공유하거나 “OO랑 같이 놀래? 빌려 줄래?”라고 언어로 표현하는 모습이 보여 격려해주고 있다.
  • <만1세관찰일지>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 <만1세관찰일지>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5,6월 반 아동관찰일지(만1세) 관찰기간: 2015년 5 월 1 일 ~ 5 월 31 일 관찰상황:오전자유놀이시간 <의사소통> 관찰일시:2015년 5월 22일 금요일 관찰 내용: 토끼 인형을 왼손에 들고 오른손으로 귀를 만지작 거린다. 교사가 다가가서 “OO가 토끼인형을 들고 있구나”하고 말한다. 토끼 인형을 든 손을 들었다 놨다 하면서 “깡총 깡총”하고 말한다. 교사가 “토끼가 깡총 깡총 가는구나”하고 말한다. OO가 고개를 끄덕이며 “으네네네”하고 말한다. 해석 및 평가: 동물인형을
  • <만2세 관찰일지- 2학기> 만2세관찰일지 7명 분량의 2학기(9월부터 1월) 관찰일지입니다. (영아관찰일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체/ 언어,인지/ 사회,정서/ 교사
  • <만2세 관찰일지- 2학기> 만2세관찰일지 7명 분량의 2학기(9월부터 1월) 관찰일지입니다. (영아관찰일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체/ 언어,인지/ 사회,정서/ 교사 기본생활 관찰 - 식습관 밥과 반찬을 받은 다음에 점심식사를 즐겁게 하고 있다. 옆에 앉은 OO이와 한참동안 이야기를 나눈다. “OO야,밥 먹고 신나는 놀이 또 하자~”라고 이야기를 하자, 밥을 입에 한번 넣고는 찬준이와 다시 이야기를 한다. - 배변습관 놀이를 하고 있다. OO가 갑자기 옷을 잡고는 화장실로 뛰어들어간다. “쉬쉬쉬~”하고는 바지를 내리던 찰나에 바지에 소변을
  • [만0세 관찰일지] 만0세영아관찰일지, 0세관찰기록, 아동영역별관찰일지,만0세 보육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만1세 보육일지, 아동관찰일지,어린이집 영아관찰기록, 0~1세 관찰일지, 보육실습일
  • [만0세 관찰일지] 만0세영아관찰일지, 0세관찰기록, 영유아행동관찰일지,아동영역별관찰일지,만0세 보육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 만1세 보육일지, 아동관찰일지,어린이집 영아관찰기록, 0~1세 관찰일지, 보육실습일지 [만0세 관찰일지] 만0세영아관찰일지,영유아관찰일지-만2세 관찰일지, 평가인증 관찰일지, 만1세 관찰일지, 만5세 관찰일지 등에도 참조할 수 있습니다. <관찰기록> 무릎에 앉혀놓고 놀아주는데 갑자기 양손으로 자신의 뺨을 탁탁 친다. 왜 그래? 궁금해서 교사도 따라해준다. 그러자 손으로 교사의 팔을 잡아 손을 뺨에 갖다 댄다. 아하, 어제 배운 까꿍놀이를
  • <만1세관찰일지>만1세 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 <만1세관찰일지>만1세 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9,10월 반 아동관찰일지(만1세) 관찰기간: 2015년 9 월 1 일 ~ 9 월 30 일 <의사소통> 관찰일시:2015년 9월 24일 목요일 관찰상황:오전자유놀이 관찰 내용: 북을 두 손으로 잡고 이리 저리 뒤집으면서 탐색을 한다. 왼 손으로 잡고 오른 손으로 둥둥 치기 시작한다. 옆에 있는 북을 가리키며 “똑같아요”하고 말한다. 교사가 “어 북이 똑같구나”하고 말하자 “네”하고 대답한다. 해석 및 평가: 사물의 모양을 탐색하고 언어로 표현할 수 있다. 짧은 단어로 표현할 때마다 문장을 만들어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