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상반기 3월,4월,5월,6월,7월,8월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해당 자료는 5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
  • 프리미엄

만2세 상반기 3월,4월,5월,6월,7월,8월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자료번호 e1672550
수정일 2024.05.19 등록일 2024.05.19
페이지수 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3,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만2세 (4세) 관찰일지 3월4월5월6월7월8월
  • 3월4월5월6월7월8월 전에는 친구에게 관심을 갖기 보단 혼자 놀이를 하는 모습이 보였지만 친구에게 관심이 생기고 스킨십을 하면서 애정표현하려는 모습이 보여 긍정적인 사회관계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줘야겠다. (1) 관찰일지 - 일상
  • 만2세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일상놀이영역 관찰일지
  • 놀이터 바닥에 흙을 놓는다. 손바닥에 흙을 담아서 놀이터 바닥에 놓기를 반복한다. 만2세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일상놀이영역 관찰일지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만2세 3월,4월,5월,6월,7월,8월 일상놀이영역 관찰일지
  • 일상생활 정리시간에 교사가 정리시작을 알렸으나 OO가 계속 놀이를 하고 있다. 교사가 OO 이름을 3번 불렀으나 대답하지 않고 계속 놀이를 진행하여 OO를 따로 불러 교사가 이야기를 해주었다. 그러자 OO가 눈물을 흘리며 ’아니 더 놀고 싶어

소개글

만2세 상반기 3월,4월,5월,6월,7월,8월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받아주세요!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만2세 상반기 3월,4월,5월,6월,7월,8월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일상생활
식판을 받아 자신의 자리에 앉는다. 식사 인사를 한 뒤 숟가락을 이용하여 밥과 반찬을 먹는다. 교사가 “밥과 반찬 따로 먹지 않고 같이 먹어보자~”라고 말하자 “네!”하고 대답을 한 뒤 밥과 반찬을 함께 먹는다.
놀이활동
강당에서 공을 하나씩 들고 골대에 넣고 굴리고 던진다. 친구가 굴린 공이 멀리 굴러가자 달려가 줍더니 이거 네거야"라고 말하며 준다. 친구가 고마워"라고 말한다.

참고문헌

.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만2세 상반기 3월,4월,5월,6월,7월,8월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만0세 관찰일지] 만0세영아관찰일지, 0세관찰기록, 아동영역별관찰일지,만0세 보육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만1세 보육일지, 아동관찰일지,어린이집 영아관찰기록, 0~1세 관찰일지, 보육실습일
  • [만0세 관찰일지] 만0세영아관찰일지, 0세관찰기록, 영유아행동관찰일지,아동영역별관찰일지,만0세 보육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 만1세 보육일지, 아동관찰일지,어린이집 영아관찰기록, 0~1세 관찰일지, 보육실습일지 [만0세 관찰일지] 만0세영아관찰일지,영유아관찰일지-만2세 관찰일지, 평가인증 관찰일지, 만1세 관찰일지, 만5세 관찰일지 등에도 참조할 수 있습니다. <관찰기록> 무릎에 앉혀놓고 놀아주는데 갑자기 양손으로 자신의 뺨을 탁탁 친다. 왜 그래? 궁금해서 교사도 따라해준다. 그러자 손으로 교사의 팔을 잡아 손을 뺨에 갖다 댄다. 아하, 어제 배운 까꿍놀이를
  • 만2세영역별관찰일지10월
  • 만2세영역별관찰일지10월 신체-그네를 타며 다리를 앞뒤로 흔들어 보였다. “선생님 나 잘 하지요?” 하며 계속해서 움직인다. 친구가 옆에서 기다리는 것을 보더니“조금만 기다려 내가 태워줄게” 하고 이야기를 했다. 식습관-옷에 묻은 밥풀과 반찬을 손으로 주워 담느라 더러워진 손을 다시 옷에 닦기를 반복한다. 밥을 먹는 것보다 밥풀 줍기에 집중하며 전심시간을 보낸다. 바르게 숟가락을 쥐고 먹는 방법을 가르쳐 주자 숟가락을 내려놓고 놀
  • 만2세영역별관찰일지9월
  • 만2세영역별관찰일지9월 신체- ***를따라 미끄럼틀 위로 올라가서는 자리에 멈추어 움직이지않았다. 교사가 “괜찮으니 천천히 내려와 볼까” 하고 이야기 하자 계단을 내려가며 손잡이를 잡고 차례를 지키며 조심스레 걷는다. 계단을 다 내려와서는 친구와 한 줄 기차를 하기 위해 기다린다. 사회정서- ***함께 블록쌓기를 하다가 **이가 다른 영역으로 자리를 옮기자 ***이를 따라 갔다. ***이가 블록쌓기를 하지 않으려고 하자 블록을 계속해서 ***에게 건네주려 했다. ***이가 싫다고 이야기하자 시무룩한 표정으로 있다가 교사를 바라보았다
  • <만1세관찰일지>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 <만1세관찰일지>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5,6월 반 아동관찰일지(만1세) 관찰기간: 2015년 5 월 1 일 ~ 5 월 31 일 관찰상황:오전자유놀이시간 <의사소통> 관찰일시:2015년 5월 22일 금요일 관찰 내용: 토끼 인형을 왼손에 들고 오른손으로 귀를 만지작 거린다. 교사가 다가가서 “OO가 토끼인형을 들고 있구나”하고 말한다. 토끼 인형을 든 손을 들었다 놨다 하면서 “깡총 깡총”하고 말한다. 교사가 “토끼가 깡총 깡총 가는구나”하고 말한다. OO가 고개를 끄덕이며 “으네네네”하고 말한다. 해석 및 평가: 동물인형을
  • 아동관찰일지-만5세 대상 1월 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유치원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1월 동안 만 5세 아동에-유아관찰일지
  • 아동관찰일지-만5세 대상 1월 유아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관찰일지, 어린이집관찰일지, 유치원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1월 동안 만 5세 아동에-유아관찰일지 신체운동 1월 13일 꼬리잡기 놀이를 통한 신체활동을 하는 중 빠르게 달려서 다른 친구의 꼬리를 매우 잘 잡는다. 평소 운동 능력이 매우 잘 발달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며 달리기가 빠르고 행동이 매우 민첩한 것으로 생각된다. 의사소통 1월 9일 방학동안 지낸 이야기나누기 시간에 방학이 끝나서 너무 싫고 유치원도 너무 싫다고 이야기 한다. 원에서 할 수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