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7세) 2학기 일상생활과 놀이영역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24명
해당 자료는 24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4
  • 프리미엄

만5세 (7세) 2학기 일상생활과 놀이영역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24명

자료번호 e1672552
수정일 2024.05.19 등록일 2024.05.19
페이지수 24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1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만5세 (7세) 2학기 일상생활과 놀이영역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입니다.

총 24명 분량이며 모든 영역의 평가를 아주 자세한 관찰 기록으로 적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평가제, 평가인증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일상생활
점심식사시간에 배식을 받는다. 배식을 받으며 “감사합니다”라고 이야기를 한 후 자리에 앉는다. 교사가 맛있게 먹자고 이야기하자 OO가“미역국 좋아해요.”라고 이야기하고 점심을 먹는다. 교사가 OO에게 미역국을 더 먹겠냐고 물어보자 “네 더 주세요”라고 한다. 다 먹고 정리하며 “선생님 잘 먹었습니다”라고 한다.
놀이활동
소금과 설탕, 커피가루, 지우개 가루, 모래 등 다양한 가루를 보며 “어떤게 물에 녹을까?”말하며 가루를 물에 넣어본다. 가루를 다 넣어 본 후 “모래랑 지우개 가루만 안녹고 다 녹는구나”라고 말하며 물을 보며 관찰한다.

참고문헌

.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만5세 (7세) 2학기 일상생활과 놀이영역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24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만1세관찰일지>만1세 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 <만1세관찰일지>만1세 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9,10월 반 아동관찰일지(만1세) 관찰기간: 2015년 9 월 1 일 ~ 9 월 30 일 <의사소통> 관찰일시:2015년 9월 24일 목요일 관찰상황:오전자유놀이 관찰 내용: 북을 두 손으로 잡고 이리 저리 뒤집으면서 탐색을 한다. 왼 손으로 잡고 오른 손으로 둥둥 치기 시작한다. 옆에 있는 북을 가리키며 “똑같아요”하고 말한다. 교사가 “어 북이 똑같구나”하고 말하자 “네”하고 대답한다. 해석 및 평가: 사물의 모양을 탐색하고 언어로 표현할 수 있다. 짧은 단어로 표현할 때마다 문장을 만들어
  • 아동관찰일지-만5세 대상 1월 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유치원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1월 동안 만 5세 아동에-유아관찰일지
  • 아동관찰일지-만5세 대상 1월 유아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관찰일지, 어린이집관찰일지, 유치원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영유아행동관찰일지)1월 동안 만 5세 아동에-유아관찰일지 신체운동 1월 13일 꼬리잡기 놀이를 통한 신체활동을 하는 중 빠르게 달려서 다른 친구의 꼬리를 매우 잘 잡는다. 평소 운동 능력이 매우 잘 발달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며 달리기가 빠르고 행동이 매우 민첩한 것으로 생각된다. 의사소통 1월 9일 방학동안 지낸 이야기나누기 시간에 방학이 끝나서 너무 싫고 유치원도 너무 싫다고 이야기 한다. 원에서 할 수
  • <만2세 관찰일지- 2학기> 만2세관찰일지 7명 분량의 2학기(9월부터 1월) 관찰일지입니다. (영아관찰일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체/ 언어,인지/ 사회,정서/ 교사
  • <만2세 관찰일지- 2학기> 만2세관찰일지 7명 분량의 2학기(9월부터 1월) 관찰일지입니다. (영아관찰일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체/ 언어,인지/ 사회,정서/ 교사 기본생활 관찰 - 식습관 밥과 반찬을 받은 다음에 점심식사를 즐겁게 하고 있다. 옆에 앉은 OO이와 한참동안 이야기를 나눈다. “OO야,밥 먹고 신나는 놀이 또 하자~”라고 이야기를 하자, 밥을 입에 한번 넣고는 찬준이와 다시 이야기를 한다. - 배변습관 놀이를 하고 있다. OO가 갑자기 옷을 잡고는 화장실로 뛰어들어간다. “쉬쉬쉬~”하고는 바지를 내리던 찰나에 바지에 소변을
  • 만3세관찰일지(3~4월 2018년통합지표 16명)
  • 관 찰 일 지 (만 3세) - 3~4월 학급명 : 이름 : 남 생년월일 : 14 표준보육과정 (누리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3월 20일 간식을 먹기 전 손 씻기를 하며 줄을 서는 중 지용이가 자리에서 일어나 뛰어온다. 먼저 줄 서 있던 친구를 밀어내며 첫 번 째 자리에 줄을 선다. 점심을 먹으며 밥과 반찬을 많이 남겨 교사에게 가지고 오며 “저 그만 먹고 싶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한번만 먹어볼까?”라고 하니 “그만 먹고 싶은데요?”라고 말한다. 신체운동건강 3월 8일 교사가 바닥에 있는 선을 보여주어
  • 평가인증 통과한 9월 건강한 몸과 마음 보육일지 (6~7세 통합) 보육일지 관찰일지 신입원아적응일지 평가인증 만4,5세 어린이집 건강한 몸과 마음 통합보육
  • 한별이와 교사가 같이 초대장을 만들고 있었는데 우석이가 다가와 민재가 때렸다고 말함 왜 냐고 물으니 한가지 교구를 서로하겠다고 하다가 민재가 실수로 우석이를 밀쳤다는 내용이었는데 교사가 이야기를 듣고 우석이와 민재에게 이제 어떻게 하고 싶냐고 물으니 우석이가 민재 다 한 다음에 놀게요라고 대답함. 친구끼리는 양보하고 사이좋게 지내야 한다는 것을 다시한번 유아들에게 말해주었음 이 번주 만든 초대장을 집에 가지고 가라고 했더니 좋아함골프게임을 하고 이긴 민준이가 기분이 좋은지 소영이를 안아줌상혁이가 모든 공을 일렬로 세운후 굴려보기를 했는데 골프공이 가장 많이 났다며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