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지도와수채화fp
해당 자료는 26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6
  • 프리미엄

색깔지도와수채화fp

자료번호 e498329
수정일 2018.10.12 등록일 2008.02.18
페이지수 2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o******** 가격 4,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프리미엄 자료가 없습니다

소개글

색깔지도와수채화fp 자료입니다.

목차

색채 연습

색깔 놀이

색 셀로판지 놀이

색 얼음 놀이

색 모래 만들기

색 부채 놀이

색깔 풀 놀이

빨강 파랑 노랑 도깨비

슈타이너의 색채론
노랑색
파랑색
빨강색
수채화 수업의 목적
수채화 수업의 과정
수채화 수업의 실제
색 체험
노랑과 파랑색을 사용한 수채화 수업
색의 혼합/조화
색들의 이야기
색의 조화를 이용하여 형태 그리기

본문내용

색깔지도와수채화fp
색 얼음 놀이
여러 가지 물감을 얼음 통에 얼려 ice cube를 만든다
파란물감과 빨간 물감을 탄 투명한 유리물컵에 각각 노란색 ice cube를 3-4개 넣는다
파란색과 빨간색 물에 얼음이 녹으면서 변하는 색을 관찰한다
반대로, 노란색 물감이 들어 있는 물컵에 빨강, 초록, 파랑색 물감 얼음도 같이 만들어 색혼합 놀이를 더 다양하게 할 수 있다.
먹을 수 있는 색소를 탄 물로 혼합해 보고 마시기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색깔지도와수채화f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특수교육]정보통신 활용 지도안(세안), 색깔정보 이야기
  • [특수교육]정보통신 활용 지도안(세안), 색깔정보 이야기 지식기반 사회로 빠르게 세상이 변화하고 정보화 사회를 살아가는 오늘날 분절된 사고로 인해 일반화하는 능력이 떨어지는 장애학생의 특성을 고려하여 생활에서 많이 접하는 정보통신 활용 교과를 중심으로 정보전달 수단과 예절, 인터넷 정보탐험대, 안전 지키미 및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프로젝트 수업으로 구성하였다. 본 프로젝트에서는 실제 생활에서 접하고 경험했던 내용을 쉽게 접근하려고 다음과 같은 주안점을 가지고 수업을 지도하고자 한다. 첫째, 우리가 살아가고 경험해가는 실생활에서 찾을 수 있는
  • 미술감상지도(미술감상교육), 미술발상지도(미술발상교육), 미술판화지도(미술판화교육), 미술서예지도(미술서예교육), 미술소묘지도(미술소묘교육), 미술수채화지도(미술수채화교육), 미술사생화지도 분석
  • 미술감상지도(미술감상교육), 미술발상지도(미술발상교육), 미술판화지도(미술판화교육), 미술서예지도(미술서예교육), 미술소묘지도(미술소묘교육), 미술수채화지도(미술수채화교육), 미술사생화지도 분석 Ⅰ. 미술감상지도(미술감상교육) 하나의 미술작품이 존재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예술가는 일반적으로 경제적 상황이나 삶의 양식적 측면에서 사회현실과는 무관한 존재로 여겨져 왔다. 그들이 남긴 예술품은 그 시대에 따른 시대적 상황과 문화, 풍습 등에 호응한 것도 있고, 또는 거기에 반발하였거나 비판적인 견해를 가진 경우들도 있다. 우리는 한 문화의 일부로서 예술가가 창조한 그
  • 교수학습지도안 - 색깔과 모양
  • 교수학습지도안 - 색깔과 모양 우리 주변의 사물들은 모두 고유의 색깔과 모양을 가지고 있다. 색깔은 같은 색이라도 진하고 연함에 따라 각기 다른 색으로 구별되며 모양 또한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다양하게 존재한다. 유아들의 활동 범위가 넓어지고 경험하는 것들이 더욱 다양해지면서 유아들은 자신이 알고 있는 기본 색깔과 도형 외에 여러 가지 색깔과 모양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된다. 이에 본 단원에서는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여러 가지 색깔과 모양에 대하여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먼저 기본적인 색깔에 대해 알고 각 색의 특징을 구분하고 올바르게
  • [영유아 지도법] 색깔 없는 나라에 색깔이 찾아왔어요. - 별님반(만3,4세) : 그림자는 무엇일까?
  • [영유아 지도법] 색깔 없는 나라에 색깔이 찾아왔어요. - 별님반(만3,4세) : 그림자는 무엇일까? 색깔 없는 나라에 색깔이 찾아왔어요. 별님반(만3,4세)의 하원시간. 어린이들은 바깥놀이터에서 따사로운 5월의 볕과 상쾌한 바람을 느껴본다. 그때 갑자기 자신의 움직임을 계속 따라오는 검은색 그림자를 발견했고, 그러면서 어린이들은 그림자를 놀이의 한 레파토리로 사용한 그림자밟기놀이를 하며 집에 가는 것조차 까맣게 잊어버린다. * 별님반 아이들은 가명을 사용했습니다.    물질이 아니며, 정한 형태가 없고 실제와 상상을 모두 스쳐 지나가는 뭔가
  • 수업지도안 - 색깔책을 만들어요
  • 언어(국어) - 조형(미술) 통합수업 <수업 개요> 도입-전개-마무리의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도입에서는 지난 시간 활동을 떠올려 이번 활동과 지난 활동의 연계성이 드러나고 활동과 관련된 동화책을 들려줌으로써 활동에의 흥미를 유발한다. 전개에서는 새 활동의 활동 방법을 소개하고 교사가 직접 시연함으로써 말로만 설명했을 경우 유아들이 겪을 수 있는 활동 이해의 어려움을 최소화할 수 있다. 마무리에서는 유아들이 자신이 만든 책을 다른 유아에게 소개함으로써 스스로 활동을 평가해볼 수 있으며 확장 활동을 소개함으로써 다음에 할 활동과 이번 활동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