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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D BULL “RED BULL GIVES YOU WINGS.” -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 시장을 만들어낸 레드불은 이를 모방한 수많은 경쟁제품
이 쏟아져 나올 정도로 그 규모가 증가 (1990년대 중반, 142개에 달하는 에너지드링크가 출시되었음)
≪ 사 진 ≫ RED BULL
“RED BULL GIVES YOU WINGS.”
1 FIRST
• RED BULL
HISTORY
-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레드불 (Red Bull) - 레드불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tp, 4p
- 시장에 있던 카테고리와 공통분모를 갖지 않는 에너지 음료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냈다. Ⅰ. 서론
1. 상황분석
2. 커뮤니케이션 목표
Ⅱ. 본론
1. 마케팅 전략
2. 세부 실행전술
3. 마케팅 성과
Ⅲ. 결론
1. 성공요인
- 레드불(Red Bull) VS 핫식스(HotSix)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통해 접근성 향상
저가정책을 통해 소비자층을 넓힘
술과 섞어 마실 수 있는 음료
바이럴마케팅
이벤트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소극적 판촉활동
Ⅲ. 두제품 마케팅전략 평가및 전략제안
* 참고문헌
소개글
레드불마케팅,음료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1. Red Bull?
- Red Bull이란?
- Red Bull의 탄생배경
2. 마케팅 전략
- Red Bull의 STP전략
- 4P Mix전략
3. 마케팅 사례
- 다양한X-Sports스폰
- 고가 마케팅
4. 성공요인
-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시장
- 새로운 활력소
- 소비자 스스로 학습
- 새로운 마케팅 사례
5. 결론
- Red Bull 성공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본문내용
특수성을 보편성으로 포장하라 - Red Bull(레드불) : (레드불마케팅,음료시장,stp,4p,성공요인,마케팅사례).PPT자료
Red Bull
특수성을 보편성으로 포장하라
마스터 제목 스타일
1. Red Bu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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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 Bull】
레드불사가 소유하고 있는
에너지 드링크(강장 음료)브랜드
예) 박카스 , 비타 500
【탄생 배경】
태국 전통 음료인 크라팅 다엥에서
유래
“레드불은 날개를 달아줍니다”라는
카피 제작으로1987년 설립
2. 마케팅 전략
╋━━━━━━━━━━─────────
【Red Bull의 STP전략】
[Segment]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음료를 통해 편익을 얻고자 하는 욕구를 지닌 소비자
[Targeting]
활력을 원하는 사람을 타켓으로 선정
남녀노소 소득 구분 없음
→ 광범위한 시장구축
[Positioning]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독특한 음료
→ 활력을 준다는 것에 중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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