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37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7
  • 프리미엄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097657
수정일 2012.05.08 등록일 2012.05.08
페이지수 3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입니다.

목차

마케팅의 중요성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① 소셜마케팅
② 체험마케팅
③ 협업마케팅
④ 역발상마케팅

Q & A

본문내용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의 중요성

* 마케팅이 기업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

* 고객만족에 초점을 둔 고객중심형 마케팅의 증가

* 마케팅 홍수 속에 다양하고 이색적인 마케팅의 등장

소셜마케팅
* 소셜마케팅 : 소셜미디어를 이용하여 말하고자 하는 또는 팔고자
하는 것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 소셜미디어 : 소비자들이 의견, 생각,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
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라인 툴과 플랫폼
ex)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마케팅은 단순히 기업의 상업적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일방적 방식이 아닌 공급자와 소비자가 상호교류하는 양방향적인 마케팅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