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해외진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48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8
  • 프리미엄

쿠쿠해외진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097684
수정일 2012.05.08 등록일 2012.05.08
페이지수 4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쿠쿠해외진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쿠쿠밥솥 선정 배경
해외시장 선정 배경
Ⅱ. 본론
STP
SWOT
4P
Ⅲ. 결론
향후 전망
참고 문헌

본문내용

쿠쿠해외진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 쿠쿠밥솥의 기능
쿠쿠패킹워시 분리형 커버
2중 보온 신기술
청결 시스템
티탄 내솥
16중 안심 시스템
다양한 요리기능
영양밥, 영양죽, 만능찜, 삼계탕, 잡곡, 라면 등등
.
.
.
수출국선정
아프리카 북동쪽 위치
인구- 7430만명
수도- 카이로
1인당 GDP- $2093
화폐- 이집트션 파운드화
종교- 이슬람교,콥틱크리스판
산업구조– 농수산업,제조업
원유가스,통신,건설 ,
수에즈운하,식당,호텔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쿠쿠해외진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초코파이의 해외진출성공사례
  • 초코파이의 해외진출성공사례 1. 선정이유 10대에서 70대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즐겨먹는 오리온 ‘초코파이’가 세계 일류 상품 반열에 당당히 올라 이젠 세계인의 ‘초코파이’로 우뚝 섰다. 2004년 연간 매출 1000억을 넘어섰고 국내 제과 단일 제품 최대 매출을 기록하면서 제과 브랜드 인지도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리고 오리온 초코파이는 1992년부터 국내 제과 시장의 한계를 뛰어 넘기 위해 해외 시장 탐색에 본격 착수한다. 2. 회사소개 1990년대 중반부터 제과 부문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추
  • 국제경영/스타벅스해외진출성공사례/SWOT분석
  • 국제경영/스타벅스해외진출성공사례/SWOT분석 커피산업은 진입장벽이 그리 높지 않은 산업이다. 그런데 이러한 산업에서 ‘스타벅스’처럼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잡는 데에는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스타벅스’라는 기업만의 독특한 무엇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 스타벅스의 독특함에 대해서 우리조가 가장 중점적으로 살펴본 것은 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을 토대로한 오감 마케팅이다.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진출에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소비자의 오감을 충족 시켜준 점이다. 아늑한 느낌의 의자와 테이블로 이탈리아의 전통소매시장을 연상시켜주는 시각적 충
  • LG정보통신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베트남진출
  • LG정보통신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베트남진출 제 1절 LG 정보통신의 연혁 국내시장지향 단계 1979  금성반도체 설립.  1980  미국 AT&T와 자본합작.  1985  ‘86년 아시안게임, ‘88년 서울올림픽 종합정보망 공식 후원업체로 선정. 수출시장지향 단계 1989 STAREX 시리즈를 베트남 통신망 현대화 사업에 공급. 1989 STAREX-IMS를 시범적으로 설치. 1990 금성정보통신으로 상호변경. 1991  국내 최초 국설교환
  •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남영L&F)
  •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남영L&F)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 더 이상 속옷은 청결과 보온이라는 1차적인 기능에 국한되어 있지 않다. 여성에게 있어 속옷은 겉옷만큼 멋스러워야 하며 겉으로 착용하는 악세사리만큼 돋보여야 한다. 자기표현욕구가 강한 현대의 여성들에게 속옷의 의미는 점차 증대되어가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는 과거에 비해 속옷에 대한 관점이 상당히 변화였고, 그에 발맞추어 속옷에 대한 다양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 우리나라의 속옷산업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속옷제조기술이 뛰어남에도 불구하고 아직 해외진출은 걸음마를 막
  • 국제경영/농심신라면의 해외진출성공 사례
  • 결론 1. 미래의 전망 중국의 라면시장이 연간 7천억원이 넘는 규모로써 농심을 필두로,삼양, 한국 야쿠르트, 빙그레, 오뚜기 식품 등이 추격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농심의 미래는 어떠할까? 현재 중국 라면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업체들의 제품들은 모두 중국인의 입맛에 맞추고 있지만, 농심은 한국 고유의 맛을 고집하고 있다. 이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고, 세계 각지에서 즐겨먹고 있는 농심 제품의 독특한 매운맛이야말로 바로 농심의 노하우이자 최고 경쟁력인 것으로 판단하였기 때문이다. 중국 상해의 까르푸 매장에서는 라면부분에서 단일품목으로는 농심신라면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