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해당 자료는 31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1
  • 프리미엄

서비스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자료번호 s109844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2.05.10
페이지수 3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서비스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자료입니다.

목차

01 Intro
서비스 생산성이란 무엇인가?
02 서비스업의 세계 추세와 국내의 상황
세계 추세와 한국 추세 비교
국내 서비스업의 상황 & 제조업 상황
03 국내 서비스업의 문제점은?
국내 서비스업의 문제점
04 서비스업의 미래와 나아갈 방향 제시

본문내용

서비스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서비스생산성이란?

서비스의 4가지 특성으로 인해 전통적인 제품중심 생산성 개념은 서비스 산업에 적용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
.
.
.
서비스산업이 중요한 이유

서비스업은 경제성장에 중요한 역할
- 한국의 서비스 산업 중간 수요율은 약 40%로 다른 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서비스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상업과 서비스업
  • 상업과 서비스업 외화획득 - 보이지 않는 무역 - 굴뚝 없는 공장 국위선양 - 문화교류 - 국제친선에 이바지 국제이해 국제친선 문화교류 관광산업 – 굴뚝 없는 무공해 산업 - 외화획득을 통한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21세기의 유망 산업 생활수준의 향상, 여가시간의 증대, 교통의 발달 - 환경, 첨단산업과 함께 21세기 성장산업 중의 하나로 인식 국내 및 세계관광시장에서의 우위를 확보 경쟁력
  • 2000.11월중 서비스업 활동동향
  • 2000.11월중 서비스업 활동동향 <> 요약 o 2000.11월중 서비스업활동(부가가치 기준)은 전년동월에 비해 4.1% 증 가하여 지난달(7.6%) 보다 둔화됨. - 업종별로 보면 숙박 및 음식점업(7.3%), 보건 및 사회 복지사업(의료 업 : 4.5%), 운수.창고 및 통신업(11.9%)은 지난달 보다 증가세가 확 대되었으며도.소매업(3.0%), 금융 및 보험업(-5.0%), 부동산.임대 및 사업서비 스업(6.4%), 교육서비스업(8.5%), 오락.문화 및 운동관련산업 등 기 타 공공 사회 및 개인서비스업(15.8%)은 지난달 보다 둔화 된
  • 중국 서비스업의 대외개방 현황 및 전망
  • 중국 서비스업의 대외개방 현황 및 전망 대외개방 초 중국 서비스업의 일부부문에서 즉시 외자(外資)를 유치하기 시작하였다. 중미합자의 호텔건설이 바로 중국이 처음으로 허가한 3개 외상(外商)투자기업 중의 하나이다. 이후 국민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서비스업의 대외개방 영역은 날로 확대되었다. 현재 중국 서비스업의 여러 부문에 외국 투자자들이 각각 각기 다른 정도의 투자를 하고있다. 2001년 말까지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3차 산업의 외자 계약액의 누계는 2680억달러로 중국 외자계약총액의 35.97%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바로 정부가 중국 서비스시장으로 외국업체를 적극적이
  • 서비스업의 환경경영(지속가능한 경영)
  • 서비스업의 환경경영(지속가능한 경영) Ⅰ. 서 론 ⅰ 서비스의 정의 서비스의 정의는 “주문을 충족시키기 위해 공급하는 매우 이질적인 산출로서, 보통 공급자가 파악한 수요자 조건에서의 변화로 구성된다”(Hill, 1977: 318)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 같은 서비스의 정의는 지나치게 관념적이어서 서비스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기가 매우 어렵다. 따라서 실무적인 관점에서 서비스는 통상 “무엇이 아닌” 형태로 정의하게 되며, 그 무엇이 바로 “물질의 생산과 관련된 활동”을 의미하게 된다(OECD, 2000: 7). 이러한 서비스 정의에 따라 서비스업은
  • 서비스산업의 분류와 미래의 유망서비스업 예상
  • 서비스산업의 분류와 미래의 유망서비스업 예상 1.서비스 산업의 분류 산업이란 일반적으로 물적 재화의 생산과 더불어 서비스의 생산을 포함한다. 즉 농림어업·광업·제조업·건설업·공익사업·운수통신업·유통업·금융업·보험업·부동산업 기타 모든 서비스업을 포함한다. 한편 이와 같은 모든 종류의 생산업을 분류하여 농림어업 부문에 속하는 업종의 산업은 1차산업, 광공업 부문에 속하는 것은 2차산업, 기타 서비스 부문에 속하는 모든 업종은 3차산업이라고 한다. 또한 좁은 의미에서도 주로 제조업만을, 또는 농업 이외의 모든 분야의 업종만을 산업이라 일컫고 있다. 산업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