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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미(米)소주 사례
리바이스 사례
기아엘란 사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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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품소개

제조사 : (주) 두산
품 명 : 미(米)소주
용 량 : 330ml
도 수 : 23%
출고가 : 500원

- 깨끗한 이미지 부각 (병의 색깔 변화, 대관령 청정수 사용 강조)
- 쌀로 만드는 공법인 '재증류 공법’ 사용
- 잡스러움과 독성 등 거친 맛을 없애 ' 부드러운' 맛을 살리는 데 주력
- 특히 여과를 하지 않을 정도로 깨끗함을 강조


* 여과: 거름종이나 여과기를 써서 액체 중의 침전물을 걸러 냄. 거르기.
.
.
.
1.6 STP의 개선방향
S (Segmentation)

시장세분화의 잘못된 판단(건강걱정 형 보다는 적극마시자 형을 선택)
T (Targeting)
광고 및 제품 이미지를 통일하여 타겟 집중
커지는 소주시장에서 여성고객 고려
P (Positioning)
타겟팅 및 제품 전체적인 느낌과 광고의 수정을 통한 리포지셔닝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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