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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농심/신라면 블랙 소개
서론 2. 출시전략

본론 : 실패이유

과장광고
농심 이미지 추락
가격
이미지 메이킹

타사 제품 강세

결론 : 전략적 제언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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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전략 1.>

농심 브랜드 파워

숙련된 노하우

안정적 자본

[톱브랜드-농심 신라면 블랙] 출시 한 달만에 100억원 넘게 팔려 ‘돌풍’ 국민일보 경제 2011.05.24 (화) 오후 5:42

[유통가 핫핫핫] 신라면 블랙 '맛·영양' 통했다! 이투데이 경제 2011.05.23 (월) 오전 11:15

`신라면 블랙` 한 달만에 100억 매출 초읽기 디지털타임스 경제 2011.05.18 (수) 오후 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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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이미지 추락>

[특징주] 농심, 신라면 블랙 과장광고 징계 …주가↓ 세계일보 경제 2011.06.27 (월) 오후 1:41

공정위, '신라면 블랙' 허위·과장 광고로 결론 조세일보 경제 2011.06.27 (월) 오후 12:21

신라면 블랙' 과장광고 과징금 1억5500만원 서울경제 경제 2011.06.27 (월) 오후 1:42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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