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KT olleh Qook (올레 쿡)
해당 자료는 30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0
  • 프리미엄

[마케팅원론] KT olleh Qook (올레 쿡)

자료번호 s1141888
수정일 2021.02.09 등록일 2012.10.16
페이지수 30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12,6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Olleh KT(올레KT)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및 나의의견
  • 통신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엿볼 수 있다. 2010년 방송광고에서 SK텔레콤과 KT가 644억과 638억으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다. 특히, KT의 경우에는 2009년 2분기 KTF와의 통합이슈 및 ‘QOOK’. ‘Olleh’ 등의 브랜드 런칭으로 인해 보다 적극적
  • KT의 SNS 트위터를 이용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성공사례 olleh kt
  • KT의 SNS 트위터를 이용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성공사례 olleh kt 성공사례 olleh kt olleh kt -국내 기업 트위터 중 최대 팔로워 보유. (44,374) (skt 4,500 / 삼성 4.100 / 대한항공 2,900 / 이마트 2,200)   -KT의 소셜미디어 PR관련 언론 보도가
  • KT 윤리경영사례분석
  • 통신 개통 및 개성지사 개소 - 세계 최초 와이브로 상용서비스 개시 - 본격 실시간 IPTV 시대 개막 2009~현재 olleh kt - 아프리카 대륙 본격 진출 선언 - KT,홈서비스 대표브랜드 \'QOOK\' 출시 - 통합 KT 출범 5) 주요산업 분야 및 서비스 KT의 국내

소개글

[마케팅원론] KT olleh Qook (올레 쿡)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계
2. 조 직 도
3. 시장환경분석
4. SWOP
5. S T P
6. 4P
7. 참고 및 질문

본문내용

[마케팅원론] KT olleh Qook (올레 쿡)
KT Qook




1. 기업소계

【K T】【KTF】
   ⇓
  olleh kt




QOOK 이란?

◌ KT의 개별적인 홈서비스 브랜드들을 한데 묶은 것으로 인터넷, 전화, 인터넷 전화, IPTV 등의 다양한 IT서비스를 제공

 ≪ 그 림 ≫




QOOK & SHOW 란?

 ≪ 그 림 ≫




2. 조직도

 ≪ 표  - 그림 파일 ≫




3. 시장환경분석

서비스 이용률

 ≪ 표  - 그림 파일 ≫




〔결합 상품 시장〕➠〔유무선 통합상품 시장〕

※FMC(Fixed Mobile Convergence) 서비스
휴대전화 단말기로 평소에는 3G 이동통신망을 이용해 통화하다가 Wi -Fi 무선랜이 설치된 곳에서는 인터넷전화로 바꿔 쓸 수 있는 서비스




4. SWOP

Strength(강점)

 -시장 리더십(시장 지도력)
 -광범위한 서비스
 -전국적인 디지털 섬유광학의 네트워크

Weakness(약점)

 -유선전화 수입의 감소
 -낮은 단기유통성
 -낮은 자본효율

Opportunity(기회)

 -잠재적 가입자 기반의 증가
 -교차 판매의 기회
 -위성을 바탕으로 한 이동식
 -방송서비스의 진입으로 인해 얻는 수입

Threat(위험)

 -IMT -2000 기술의 개선
 -경쟁의 증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없는 서비스 비율

참고문헌

www.kt.com
www.brandstock.co.kr
www.dt.co.kr
www.seoul.co.kr
www.hankyung.com
www.asiae.co.kr
네이버 지식 및 블로그 검색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마케팅원론] KT olleh Qook (올레 쿡)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KT 쿡(QOOK)의 마케팅 전략 분석
  • KT 쿡(QOOK)의 마케팅 전략 분석 KT(KT Corp.) 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 경영을 위해 체신부(현 정보통신부)에서 통신부문을 분리하는 공사화 전환 계획에 따라 국민의 편익 증진과 공공복지 향상을 기치로 내걸고 1981년 12월 10일 설립 되었다. KT
  • [경영]KT_QOOK의_마케팅_전략
  • KT의 개별적인 홈서비스 브랜드들을 한데 묶은 것으로 인터넷, 전화, 인터넷 전화, IPTV 등의 다양한 IT서비스를 제공 
  • KT QOOK의 마케팅 전략 분석
  • KT QOOK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주제 및 “QOOK\" 선정 동기 KT는 지난 1997년 이후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를 무선과 인터넷 중심으로 개편하였으며 한솔엠닷컴과 자회사인 KTF를 합명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동통신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아
  • KT QOOK 쿡 마케팅4p,STP,SWOT전략 분석
  • KT QOOK 쿡 마케팅4p,STP,SWOT전략 분석 설문조사 결과 남성들은 QOOK을 선호하고 여성들은 SK를 선호한다는 점 KT는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마케팅 비용을 늘리는 대신 미래를 위한 R&D와 설비투자를 줄이고 있는게 현실이다. KT는 미래 먹을거리
  • 마케팅경쟁전략-KT ‘QOOK’
  • KT의 新경영방향 1981~1988(기반시설 확충 및 자동화) 한국전기통신공사(KTA)출범 국내 정보통신산업의 기반 구축 이동통신사업 개시 보은 위성통신지구국 건설 해저 광케이블 건설   1989~1992(국가정보화 기반 구축) 바다 밑 ‘통신고속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