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22페이지 중 7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2
  • 프리미엄

구글,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63269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1.29
페이지수 2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구글,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서론
기업소개
기업선정동기 -구글 십계명
-구글 GWP 선정

본론
성공사례 -인사조직 부문
-사회공헌 부문

실패사례 -재무, 회계 부문
-정보관리 부문

결론
구글 윤리경영의 경영상 시사점

본문내용

구글,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98 Larry Page & Sergey Brin 회사창립
2000 7개 국어 검색 서비스 시작
2001 이미지검색 서비스 시작
2002 구글 뉴스 서비스
2003 애드센스 광고 시작
2004 나스닥 상장
2006 YouTube 인수
2011 에릭 슈미트 구글 회장 취임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구글,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기업분석 - 검색엔진의 최강자 구글(Google)
  • 기업분석 - 검색엔진의 최강자 구글(Google) 1. Google의 의미 “구골(Googol)"은 1에 0을 100개 붙인 수학적 용어이다. 이 용어는 미국의 수학자인 Edward Kasner의 조카인 Milton Sirotta가 새로 만든 것으로, Kasner 와 James Newman이 쓴 ”수학과 상상력(Mathematics and Imagination)" 이라는 책을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이 용어에는 인터넷에 있는 광대한 정보를 모두 담겠다는 구글의 의지가 담겨져 있다. 2. 회사 개요 google의 목표는 전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
  • [국제경영학]구글 기업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
  • [국제경영학]구글 기업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 Ⅰ. 선정 동기 정보 통신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부상하게 되는 시장이 인터넷 포털시장일 것이다. 특히 다른 나라에 비해 인터넷 사용률이 높은 한국은 글로벌 포털사이트 기업들이 진출하기에 적합한 시장일 것이다. 이렇듯 인터넷시장이 활발함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포털기업을 대표할 수 있는 구글이 왜 한국 시장에서 큰 성과를 올리지 못하는지를 분석해보고, 향후 어떠한 전략을 수립하여야 한국 인터넷 포털 시장에서 경쟁적 우위의 위치를 확보하게 될 지를 생각해 보고자 한다. 구글폰 한국진출 가능성 타진 구글
  • 구글(Google) 기업분석 사례 발표,혁신적인 검색 기술과 깨끗한 디자인
  • 구글(Google) 기업분석 사례 발표,혁신적인 검색 기술과 깨끗한 디자인 혁신적인 검색 기술과 깨끗한 디자인. 메타 태그나 키워드 만에 의지하기 보다는 특허 허락중인 페이지 순위(Page Rank) 기술을 도입. 관련성이 가장 높은 결과 상위 노출 페이지 순위(PageRank)는 500변수와 20억의 용어가 있는 세밀한 공식을 사용. 객관적인 웹 페이지 순위를 계산. 복잡하고 자동화된 검색 방법은 인간이 간섭할 수 없음. 다른 검색 엔진과 달리, 투표하는 페이지도 구글이 평가. 누군가가 순위에 더 높은 자리를 올려놓고나 결과를 상업적으로 바꿀 수
  • 구글 기업소개 및 분석
  • 구글 기업소개 및 분석 ☞ 미국의 경제주간지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올해 최악으로 판명된 경제 예언 10가지'를 발표했었다. 미국 내에서 유명한 각 전문가들이 다양한 분야에 있어서 내놓은 전망들이 결과적으로 크게 어긋난 사례를 소개했다. 그중에서 한 전문가는 "마이크로 소프트(MS)가 구글의 장점인 검색 기능을 심각하게 고민하기 시작한다면, 구글은 생존 전략을 새로 짜야할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소개되고 있다. 구글은 미국 시장에서 '생존'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시장을 '지배'했다. 구글의 순이익은 올 들어 633% 증가한 반면 MS의 순이익은 24% 늘어나는데 그
  • 경영전략론,Google(구글) 기업분석 및 성공사례분석, 비즈니스모델
  • 경영전략론,Google(구글) 기업분석 및 성공사례분석, 비즈니스모델 1. 서론 검색이란 무엇인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일반인의 경우 대개 하루에 한번 이상은 검색을 사용한다고 한다. 미국을 기준으로 보면 하루에 평균 38백만 건의 검색이 이루어지고 매달 40억 건의 검색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이다. 이들은 검색창에 평균 1-2개의 단어를 입력하고 검색엔진이 보여주는 수백만 개의 결과 중 2개 정도만 클릭해 본다고 한다. 사용자들이 검색창에 단어를 입력할 때 머릿속에는 이미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를 기대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검색을 사람들의 의도, 욕망 그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