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장진출사례,구글마케팅성공사례,노키아실패사례,글로벌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26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6
  • 품질인증
  • 프리미엄

한국시장진출사례,구글마케팅성공사례,노키아실패사례,글로벌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182933
수정일 2013.05.03 등록일 2013.05.03
페이지수 2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한국시장진출사례,구글마케팅성공사례,노키아실패사례,글로벌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01 서론
선정 동기
기업 소개

02 본론
PEST 분석
내부환경 분석
성과 분석
성공 요인

03 결론
시사점
참고 문헌

본문내용

한국시장진출사례,구글마케팅성공사례,노키아실패사례,글로벌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기업 소개

- 1996년 래리 페이지의 연구 프로젝트로 구글이 탄생
- 1997년 google.com 도메인 등록으로 본격 구글 검색엔진이 시작
- 1998년 Google Inc 공식 창립
- 1999년 구글플렉스로 회사 이주
- 2001년 에릭 슈미트가 CEO로 취임
- 2002년 AOL과의 파트너 관계발표, CompuServe, Netscape, AOL.com 이용고객 Google검색서비스 제공
- 2003년 Blogger를 만든 Pyra Labs 인수
- 2005년 모바일 웹 검색 출시, 휴대전화 소프트웨어 회사인 안드로이드 인수
- 2006년 Youtube 인수

참고문헌

노키아 스토리 21세기 북스2000 / 이재규
노키아는 왜 세계적인가 동방미디어 2000/ 신원식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한국시장진출사례,구글마케팅성공사례,노키아실패사례,글로벌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LG전자의 브라질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LG전자의 브라질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 정보통신 산업의 중심기업으로 성장하였다.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TV, 인터넷 가전, 차세대 이동통신 단말기 등 첨단 디지털 제품을 선출시함으로써 세계 전자 · 정보 통신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사업본부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 구글(Google)의 한국시장 진출사례.PPT자료
  • 구글(Google)의 한국시장 진출사례.PPT자료 구글의 한국시장 진출사례 Ⅰ. 조사 배경 및 목적 <미국의 구글> • 매출 성장률 80% 증가 (2005 1분기 3억 6920만 달러→ 2006 1분기에 5억 9200만 달러) • 주식은 약 415달러로 103% 상승 • 2005년 시가총액은 120조원 • 검색으로만 5조원에 가까운 매출 달성 • 전세계에서 매일 6500만명 이상이 접속 • 세계시장 점유율이 50%에 육박 • 미국에서 ‘구글한다’는
  •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1950년대 창업기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1956. 7. 25) - 시장점유율 약 60%로 업계 선도 • 현대식 제조시설 확충 - 1957년 국내 처음으로 캔디제조 시설 도입 - 건빵, 하드비스킷, 캬라멜, 웨하스, 드롭프스 등 제조 ~1960년대 성장기 • 제조기술에 대한 과학적 연구 시작 - 빠다볼, 소프트캔디, 마미비스킷 등 신제품 개발 박차 • 캔디 제조시설 확충 및 포장의 기계화 • 생산능력 확대에 따른 판매조직 체
  • 한국기업 미원의 해외시장진출 성공사례0k
  • 한국기업 미원의 해외시장진출 성공사례0k Ⅰ. 서 론 필자는 어릴 때 미원으로 양념한 음식을 먹었던 것이 기억난다. 다시마라든지, 미풍으로 아무리 조미료로서 역할을 다한다고 해도 미원만큼 제 맛이 나지 않아 삼성의 이병철이 결국 손을 들고 말았다. 사실상 삼성 제일제당의 미원과 미풍에 승리한 것이다. 우리국민으로서 미원 이라면 모른자는 자가 과연 있을까? 이 미원 이란 상호로 한국사회 인간들의 입맛을 버려 놓고 건강상에도 상당한 저력을 과시한 상호라는 것은 상식으로 되어 있는 현실이다 일제 조미료 `아지노모토`가 지배하던 시절 국내 자본과 독자 기술로 국산
  • 일본경제상황과 한국기업의 일본시장 진출의 성공사례, 시장진출방향
  • 일본경제상황과 한국기업의 일본시장 진출의 성공사례, 시장진출방향 2. 과거 일본의 경제 상황 (1). 1980년대의 일본 경제(일본의 경제 성장) 1980년대 일본경제는 전쟁의 폐허를 딛고 계열, 하청, 메인뱅크 등 물품 및 자본에 있어서 '조직화된 시장거래'를 한 축으로, 장기 안정적 일본적 고용시스템을 다른 축으로 하여 역사상 유례가 없는 고속성장을 지속해 왔다. 미국 상무국(1983), MIT(1989)가 미국산업의 국제경쟁력을 분석했을 때에도, 언제나 비교대상은 일본이었으며, 일본기업, 산업 시스템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것이었다. 즉 1980년대까지는 일본경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