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24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4
  • 프리미엄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73276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3.29
페이지수 2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① 주제 선정 배경
과거의 아파트는?
단순한 주거의 한 공간에 불과했음

아파트를 건설한 뒤 팔기만 하면 되는 건설업체들이 대다수

평수와 아파트 브랜드라는 단순한 기준으로 시장과 고객층을 세분화

소비자들 역시 이를 당연시 하였음

② 기업 및 브랜드 소개
편한 세상을 경험해 보세요
e편한세상은 ‘편한 세상을 경험(experience) 해보세요’ 라는 의미를 지님

외형적인 화려함보다는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아파트의 본질적 가치인 편안하고 편리한 주거공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세상을 흔드는 사소한 마케팅
  • 세상을 흔드는 사소한 마케팅 사소―하다(些少―)[형용사][여 불규칙 활용] : 하잘것없이 작거나 적다. 사세(些細)하다. 사소한 마케팅 : 지극히 당연하다고 여겨지는 것(e.g. 고정관념)에 변화를 주거나 사소한 것이라 여겨지는 것을 부각시켜서 시장에서 주목 받는 마케팅 -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성공하는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 (마케팅전략) E편한세상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전략) E편한세상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Brand 개발 Guideline 시대적인 Trend를 반영 소비자의 가치(value)와의 Relationship 아파트의 본질적인 측면과의 Relevance -기업 및 마케팅 전략과의 관계 기업전략 : 주택이 차지하는 비중이 회사 매출의 41.3%에 달해 미래 생존전략과 연관해 e-편한 세상 개발에 총력(주택부분 업계 1위 전략) 마케팅 전략 : apt의 브랜드화를 주도하여 brand power에 의한 경쟁력 우위 확보 전략
  • 모든 것에 잇닿아있는 이 좁은 세상
  • 링크 하나. link [liŋk] n. ① 사슬의 고리, 고리. ② 고리 모양의 것. ③ (뜨개질의) 코. ④ 연결된 것; (소시지 따위의) 한 토막; (pl.) 커프스 버튼(cuff ∼). ⑤ 연결하는 사람[물건]; 유대(bond); 연결부, 연쇄부: ⇨MISSING LINK. ⑥ 링크(측량의 단위; 1/100 chain, 7.92인치). ⑦ 〖기계〗 링크; 연동 장치; 〖화학〗 연쇄, 결합(bond). ⑧ (논의․연구 따위의) (주요) 단계. ⑨ 〖전기{
  • 그대는 이세상을 보고
  • 그대는 이세상을 보고 < 그대는 이 세상 >은 40년을 함께 살아온 아내가 어느 날 갑자기 세상을 떠난다면 혼자 남은 남편은 아내가 없는 상실감을 어떻게 극복할까? 너무나 가까이 있어서 공기처럼 그 존재조차 의식되어지지 않았던 아내. 그런 아내가 예고도 없이 세상을 떠나버린다면? 부부라는 이름으로 평생을 살아가면서도 그 존재의 소중함을 잊고 있는 부부들에게 인연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아울러 매년 노령 인구가 늘어가고 있는 현실에서 노인들의 홀로서기 문제를 진지한 시선으로 짚어본 드라마다. 한 가족이지만 그 안에서의 다른 가치관을 가지면서 서로 갈등관계에 놓여
  • (독후감)마케팅서적을 읽고 독후감 작성-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라(기획이노베이터그룹 지음)
  • (독후감)마케팅서적을 읽고 독후감 작성-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라(기획이노베이터그룹 지음) 우리나라 굴지의 일류기업 마케터 100명의 차별화 전략 이 책의 저자들은 국내 굴지의 기업에서부터 IBM, 소니, 스타벅스 등 글로벌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37개 기업에서 활약 중인 리마커블 마케터 100명을 만나 인터뷰와 설문조사를 했고 이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로 손꼽히는 마케터들의 마케팅마인드와 성공 노하우를 분석한 내용을 담고 있다. 그야말로 발로 뛰어서 만든 책으로 '컨슈머 인사이트를 키워라' '트랜드는 발로 읽어라' 와 같은 치열한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