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_기획보고서 작성법 과제, 제품 마케팅 홍보 방안 기획서 초안 만들기
해당 자료는 4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
  • 프리미엄

2012_기획보고서 작성법 과제, 제품 마케팅 홍보 방안 기획서 초안 만들기

자료번호 s1182651
수정일 2021.02.09 등록일 2013.05.03
페이지수 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13,86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마켓팅을 통한 입소문을 활성화 할 수 있다. 4) 제품사용후기를 잘 활용함이 필요하다 5) 상품의 사용 경험담만 올리는 사이트도 개설할 필요도 있다. 6) 절반의 성공- 블로그 마켓팅-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7) 홍보대사 커뮤니티의 활성화가
  • [실습일지] 사회복지실습일지
  • 즐겁고 보람찬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자기발전과 봉사하며 협동하는 마음을 길러주고 능동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지·덕·체 1.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2.실습 기관 분석 보고서 3.기관방문보고서 4.실습중간평가서 5.실습종결평가서
  •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 제품 홍보를 위한 마케팅 비용 역시 크게 증가되고 있습니다. CASIO의 올해 광고비는 작년에 비해 3%배 늘었고, 이는 시장 점유율 증가 및 인지도 강화라는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CASIO는 프로모션에 있어 제품 우수성 홍보를 통한 인지도 상

소개글

2012_기획보고서 작성법 과제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과제 1] 제품 마케팅 홍보 방안 기획서 초안 만들기

본 과제는 주제를 바탕으로 가상의 기획서의 초안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휴대폰류(스마트폰, PDA, 아이패드 등)의 제품을 여러분이 임의로 선택하여 마케팅 방안에 대한 기획서 초안을 작성하면 됩니다.
차후 [과제2]에서 작성할 파워포인트 기획서를 작성하기 위한 자료조사 차원에서 관련 자료를 찾고 정리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ex) 갤럭시2 제품 의 홍보 방안

<하이브리드 자동차>
목 차
1.치솟는 유가상승, 대안은 없나
2. 대안 중 하나로 떠오른 “하이브리드카”란?
- 정부에서도 적극지원
- 국내 하이브리드카 시장
- 해외 하이브리드카 시장 (참고자료 첨부)
3.“하이브리드카” 가 과연 최선의 선택인가?
4. 의견 및 맺음말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2012_기획보고서 작성법 과제, 제품 마케팅 홍보 방안 기획서 초안 만들기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광고기획서 작성법
  • 광고기획서 작성법 광고기획에 관하여 광고 기획은 기업의 경영적인 측면에서 마케팅계획의 일부로서 존재하며, 광고기간동안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동이다. 광고기획은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의 조합으로 기본4단계인 광고 상황 분석, 광고기본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매체전략 등이 있으며, 그 세부사항으로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 분석, 광고규제, 광고 목표, 광고목표소비자, 광고 컨셉트, 광고예산, 크리에이티브 목표,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크리에이티브전략, 크리에이티브 전술, 매체목표, 매체분석, 매
  • 광고기획서 작성법
  • 1. 광고목표설정 * 마케팅 목표 : 시장의 어떤 부분에 위치시킬 것인가? - 보통 수치로 설정 (달성 목표-기간, M/S) * 광고 목표 : 주로 광고 인지도를 이야기 한다. (브랜드 인지도) - 보통 수치로 설정(요즘은 SOV-share of voice라 하여 광고점유율을 많이 이야기 하기도 한다.) 2. 광고 타겟 설정 * Core(Main) Target : 연령별, 계층별, 성별, 교육수준, 성향별 - 분명히 살 것으로 판단되는 계층 * Sub Target : 모든 부분에 걸쳐 Main Target을 둘러싸고 있다. 광고
  • 욕구조사, 조사의 계획서 및 보고서 작성법
  • 욕구조사, 조사의 계획서 및 보고서 작성법 1)욕구에 대한 의의 개인이나 집단이 인간의 생존과 성장발전을 우해서 필요한 것을 구하고 요구하는 것. 즉, 욕구는 특정 개인이나 소수의 개인들만이 가지고 있을 때는 개인적인 욕구가 되고, 사회구성원의 다수가 이러한 욕구를 가지게 되면 사회적인 욕구가 된다. 2)욕구의 유형. ▶매슬로우의 욕구단계이론: 생리적 욕구와 안전의 욕구, 소속 및 사랑의 욕구, 존중의 욕구 그리고 자아실현의 욕구 ▶브래드쇼의 욕구 정의: 규범의 욕구, 체감의 욕구, 표현의 욕구, 비교의 욕구로 구분 ▶로스의 욕구에 대한 공식 : 달성하고
  • 파워포인트 효과적인 보고서 작성법
  • Solution에 대해서도 충분한 전략적인 검토 없이 국내 Solution들을 구입하거나 자체 개발하고 있는 실정임기업의 고객자산/역량, 구조적 자산/역량, 인적 자산/역량을 측정하는 지표와 측정치의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황 분석, 이슈 도출, 해결안 도출, 2002년 전략 기획 수립의 4 단계 중 현황 분석, 이슈 도출만 수행함 본 프로젝트는 파악된 핵심 이슈를 명확하게 한 다음 이를 세분화 시키고, 각 이슈별로 가설을 수립하고 검증을 통하여 결론을 도출하는 일반적인 컨설팅 방법론으로 접근함
  • 축제 및 행사 준비 기획서 작성법의 이해 -세계 민속 문화 축전 사례 중심으로
  • 축제 및 행사 준비 기획서 작성법의 이해 -세계 민속 문화 축전 사례 중심으로 대학 고유의 대표행사는 그 구성원 뿐만 아닌 제3자들까지 공감하게 하는 고리로서 영향력을 지니고 있어야만 명실공히 共感 문화라 할 수 있다. 감동을 최종목표로 하는 Two-way Communication으로서 ‘문화이벤트’는 개성적이고 유니크한 기획과 연출이 요구되어지고 성공여부는 여기에 달려있다. 세계민속학술문화축전은 그 시기의 학우대중들이 요구하는 것을 전달수단으로 이용한다. 참가자들의 시기적 상황들에 대한 주최측의 전반적인 이해가 선행되어야만 서로 공감할 수 있는 “
  • 장바구니
  • 다운로드